헬조선


시발넘아
17.09.23
조회 수 172
추천 수 4
댓글 122








와 하루만에있던글 두개가 이렇게 단번에 죽게로옮겨지다니이상하지않냐?

2213.png

저새끼가 왠일로 조용하다했더니 내글에 아이디바꿔가며 죽창찍어가고있다 ㅋㅋㅋ

 

42.png

 

 

324.png

단지 하루밖에안됬는데 몇시간 간격 사이로 계속 죽창찍고있다. 니가 계속 죽창으로 추천조작질해봤자 난안굴한다 새끼야.

 

382.png

 

 내가 마지막으로글쓸때가 두시간전?인데 저새끼가 저리 난리를피니 더이상못참아서 끝까지 결판내줬더니 이이후로 잠잠하다했더니 알고보니 나몰래 부캐돌려가면서 죽창찍는가보다. 하이고, 아웃때도 또라이헬조선이 부캐돌려가며 죽창찍었는데 이런종자가 또생길줄이야. 니가 아무리 죽창으로 추천조작질해도 난 안굴한다 새끼야. 뒤에서 죽창찔르지말고 니 이중인격으로 또 앞으로 나와봐라 새끼야. 아웃이는 또헬상대하면서 얼마나 답답했을까.. leakgut개새끼야 니가그래도 아무것도안바뀐다 니가 능력없어서 탈조선못한다는걸 받아들어라 급식충새끼야






  • 헬조선 노예
    17.09.23
    leakygut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그래 니놈도 니 자신이 센징이란걸잘아니까 말못하겠지 ㅋㅋ 니가 니 과거를말할떄까지 이긴게아니야. 그냥 지옥에서 썩은센징이지.알겠냐? 이중인격새끼야
  • leakygut
    17.09.23
    이기긴 뭘이겨 걍 대충살어 
  • leakygut
    17.09.23
    야이새끼야 너 계속 거짓말하려면 자기파괴하면서
    지어내야되는데 안힘드냐? 
  • 리키굿 이새끼는 정말로 제정센이 아닌듯. 진짜 보다보면 자기 언급한 댓글 쓰면 꼭 2시간 이내로 찾아서 글쓰더라 
    모리스 완전독립중 이건 부계인거 뻔히 보이는 개수작이고, 자기 욕한 글 맘에 안드는 글 있으면 죽창이 10분마다 하나씩 찍히는듯. 
  • leakygut
    17.09.23
    리키굿이아니라 것입니다 그엇 ~

    그리고 모리스=완전독립중=무간지

    동일인물임 
  • 모리스
    17.09.23
    얼씨구 
    쟤 입장에서 보면 내가 부계어쩌구처럼 보일 수 있어도 넌 넘겨짚지 마
  • leakygut
    17.09.23
    연기하는거 안힘들어? 
  • 모리스
    17.09.23
    니가 힘든가보네 ㅋ 나한테 투사하지 마시구요 
  • leakygut
    17.09.25
    릭것 릭의것
    닉네임 호로같네
  • leakygut
    17.09.23
    목소리좀 적당히 깔지?
    위압감 풍기고싶은가본데
    아가리에서 똥내나 
    이안닦았냐? 
  • leakygut
    17.09.23
    이 개새끼이거 입냄새 풍기고 어디갔어.
  • Hell고려
    17.09.23
    웬 병신센숭 하나 또 굴러들어와서 물 다흐리네
  • 둠헬
    17.09.23
    시발 이제 볼 글도 없고 도배질만하고 헛소리찍찍에 주작까지 판치네, 싸이트 완전히 망했구나 더 볼필요도 없는듯ㅋㅋ
  • 죽창 맞은 게시글입니다.
  • 씹센비
    17.09.23
    엌ㅋㅋㅋㅋㅋ아예 걍 둘이 장난치는 것 같은데?ㅋㅋㅋㅋ재미지네
  • leakygut
    17.09.23
    아 오늘기분 조깐네
    장애인 존나패면서 풀어볼까나 
  • leakygut
    17.09.25
    아 오늘 기분 좋은데
    헬무새 존나안패면서 묶어볼까나
  • i
    17.09.23

    다들 사이버ㅅㅅㄷ에 넘어가고 싶나보구나 다들이지 일부분이겠니 의뢰할까 이사이트하는것들 깜방에서 세금안내고 맛난빱먹어야될텐데 의뢰할까 흠

    폐패드립에 욕질에 무시발언에 의뢰해버려야되나 흠 이사이트하는것들 깜방은 안가더라도 거기에 한번쯤 대면해봐야할텐데
1 2
댓글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주의)회원들에게 죽창을 맞은 게시물 입니다 ↓ 13 헬조선 3226 0 2015.08.13
1738 나는 헬조선에 억류되었다. 169 file 거대익룡 280 4 2017.10.02
1737 헬조선분들 서로 비판은 하되 비난은 하지맙시다 132 헬조선군대답이없다해 299 6 2016.02.09
와 이새끼 죽창조작하네ㅋㅋㅋ 122 시발넘아 172 4 2017.09.23
1735 한국여자들은 군대언제가요? 118 바카닉 456 9 2015.10.24
1734 조선은, 스스로의 힘만으로도 산업화, 민주화가 가능한 나라였는데... 118 장미 456 1 2015.10.02
1733 우리나라를 욕하고 싫어하시는 분들게 한 말씀 드립니다 113 장미 1495 0 2015.08.06
1732 한국의 국까는, 일본의 혐한에서 온 것 아닌가? 109 장미 238 1 2015.10.23
1731 헬조선 사이트를 쭉 둘러본 결과. 106 Sky 392 2 2015.12.06
1730 우리나라의 '나쁜 점'만이 아니라 '좋은 점'을 봐 줄 수 없겠니 102 장미 651 3 2015.08.27
1729 외국에 어필할 수 있는 한국적인 판타지가 발전하지 못한 이유 100 장미 547 0 2015.09.19
1728 여기 있는 국까들은 우리나라 기업이 망하길 염원하는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 100 장미 265 0 2015.08.17
1727 헬조선 현수막 만들었어.. 헬조선 친구들 다 같이 2차 민중총궐기때 나가자 !!!!!!!!!!!! 97 file 닭창 780 21 2015.12.02
1726 야 한솔이같은 우월감 한국인들 96 leakygut 122 0 2017.10.05
1725 대가리에 똥만 찬 일본 찬양하는 일빨러새끼들 쳐 봐라 95 프리글루텐 1006 2 2017.01.10
1724 일제 식민지화 된 것이 좆같은 점은, 조선이 스스로 근대화될 기회를 앗아갔다는데 있지 93 장미 331 0 2015.11.10
1723 여자가 군대 가야 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93 장미 201 2 2015.10.25
1722 여성혐오만은 제발 하지 말자 92 장미 516 15 2015.10.27
1721 그래 이시발것들아 나 지잡대다니는데, 뭐 어쩌라고? 89 장미 674 0 2015.10.06
1720 내년 올림픽에 한국팀 응원 안 할 거냐?? 85 장미 271 0 2015.09.18
1719 긴글)일본삽니다ㅇㅇ 현실 알려드릴게요^^ 83 현실알려줌 99301 14 2017.01.18
1 - 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