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누나믿고세워
15.08.19
조회 수 994
추천 수 2
댓글 8








그냥 막연히 탈조선 하고 싶다고 해서 되는게 아님.

처음엔 그저 막막할 뿐.. 눈앞에 닥친 좆같은 현실에 오늘도 노예질하러 출근해야 하는 그 맘.. 잘 알고있음.

나도 헬조선 노비였음.. ㅋㅋ


그럴 때 일수록 목표를 구체화시켜서 그걸 이룰 수단을 명확하게 알아가야 됨.

거기에 제일 좋은게 실체화된 정보를 많이 습득하는 것임. 일단 보다보면 감이 올거임.


나 같은 경우 인터넷으로 무조건 팠음. 일단 뭘 알아야 도전을 할지 말지를 결정할 수 있으니깐..

그러다 알게 된건, 공식화된 정보 아님 믿지 말라는 거.?

헬조선 새끼들은 서로 사기치는게 종특이라 더더욱 그렇슴.?


그래서 참고가 될만한 정보 사이트 공유함.

탈조선 공유 게시판 성격에 맞춘, 유학정보.


http://www.studyjapan.go.jp/ko/index.html


사실 구글링만 해도 나오긴 하는데..?

도메인 봐서 알겠지만?이건 일본 정부에서 운영 하는거라 신뢰할만한 정보임.

유학 정보 뿐만이 아니라 생활, 물가, 취업정보 등등

양도 충분하고 고퀄인데다가 뭣보다도 구라&거품이 없음


헬조선 노예 스펙이면 세계 어딜가도 꿀릴게 없다는게 내 지론임

언어만 된다면 말이지.

그런 고급 노예들을 개값으로 쓰는 현실에 죽창을 찌르기 위해서라도 탈조선 해야함.


영어에 자신이 없다면, 그 다음대안으로 일본어를 존나게 파보셈.?

제일 현실적인 탈조선이라고 생각함.

영어에 자신 없던 내가 그렇게 탈조선 했고.?

(헬조선에선 면접도 못볼 영어스펙인데 일본와서 보니 대우 받는다는건 함정 ㅋㅋ)


이상.

오늘도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되시길.






  • 부럽
    15.08.19
    부럽. . .
  • 둠가이
    15.08.19
    ㅇㄱㄹㅇ
    유학원, 이민공사 업자들 썰푸는것만 믿지 말고 직접 그나라 정부가 내놓은 자료부터 살펴보길 바람
    한글패치되어있는 자료만 보다간 사기당하기 딱좋음.
  • 박멸장인세스코
    15.08.21
    어서 지옥에서 탈옥합시다 탈조센을 위하여 오늘도 화이팅!!!!
  • 악령
    15.08.21
    일본은 이민자 자체를 안받는데 뭔 일본어??? 받는다 해도 존나 까다로울텐데
  • 언제 이민얘기했냐? 해외서 살라면 공부하란 얘긴데

    딴나라 이민 가능할정도로 준비한다치면 일본서도 일하고 살면서 영주권 받을수 있다.
  • 악령
    15.08.21
    일본은 비숙련 취업이민 가능함?
  • 불가능. 이민제도 없음. 살면서 귀화할순있지
  • shittygooks
    15.08.21
    영어가 존나 힘들다면 문법이 같아서 훨씬 수월한 일본어로 가는게 용접하기 싫어하는놈들한테도 최고일듯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163 왕왕왕 초보 영어 15 우물안개구리 910 2 2015.09.01
162 호주 워홀가면 할만한 알바 추천 2 잭잭 1166 3 2015.09.01
161 중남미권으로 탈조선 할려면 어디가 나을까? 6 탈조선추진위원회 709 1 2015.09.01
160 러시아는 그렇게 일자리가 없습니까? 10 조세니스탄 881 2 2015.09.01
159 근데 영어권으로 탈조선 하려면 어디가 낫죠? 14 씹센비 1146 0 2015.08.31
158 탈조선을 위한 첫걸음 '칸 아카데미' 후기 5 먹고살고싶다 798 3 2015.08.31
157 일본으로 탈조선 4 탈조센44 614 2 2015.08.31
156 탈조선의 찬스 선택은? 10 탈조선추진위원회 667 3 2015.08.31
155 미국 공화 대선주자들, 너도나도 '황당' 이민공약 7 민족주의진짜싫다 575 4 2015.08.31
154 일본탈조선 3 たつまき 744 2 2015.08.31
153 일본으로 IT기술직 이직 질문드립니다. 5 움박질 1058 2 2015.08.30
152 미국 이민이라 그러면 사람들이 다 비숙련직 취업 이민 밖에 생각안하던데(미국 이민 정보) 2 씹센비 1698 4 2015.08.30
151 캐나다가 지금 좋은 이유 8 민족주의진짜싫다 1565 6 2015.08.29
150 프랑스로 탈조선할 계획.. 1 푸엘로 513 3 2015.08.29
149 일본으로 탈조선 하고싶은 고3 4 탈조센44 601 0 2015.08.29
148 저도 탈조선 할 수 있을까요 6 김왕젤 430 2 2015.08.29
147 프랑스로 탈조선은 어떤가요? 10 푸엘로 964 4 2015.08.29
146 탈조선 하고싶은데 조언 부탁드립니다 7 씹센비 412 1 2015.08.28
145 탈조선 준비중인데 조언 부탁드립니다 3 다즐링 395 3 2015.08.28
144 탈조선을 위한 마음 가짐 2 구원자 374 6 2015.08.28
1 - 60 - 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