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누나믿고세워
15.08.18
조회 수 4913
추천 수 29
댓글 16








저번에도 글 쌌지만 일본으로 탈조선 했음..

여기가 헬조선 보다 좋다는 취지는 아님.(갠적으론 존나 좋다고 생각)?

헬조선 노예로 살다가 여기와서 겪은 썰들을 풀어보겠음.

100% 주관적인 입장. 하지만 100% 경험담.


1. 근무환경

일단 존나 놀란게 잔업비 안주면 회사가 처벌당함.

휴일 근무하면 칼같이 대휴 쓰거나,, 평일 근무 1.5배 수당 주거나 둘중하나라서 회사가 눈에 불을 키고 쉬라고 함.

헬조선? 말을 말자 씨발.

여기와서 헬조선 IT노예들만큼 한 달 일하면 6~700은 받고도남음.

대신 노동성에서 의사 투입. 강제건강검진 크리에 세달동안은 잔업 못함. ㅋㅋ

여기 잔업이랑 헬조선 잔업의 차이를 말해줄까


헬조선은 상사 눈치 잔업이 태반이고,

여기는 생활잔업이라고 해서 일없어도 남아서 잔업비 받는게 절반이다.?

잔업비만 제대로 나와봐. 회사가 잔업을 시키겠어?

일본이 끝났네 어쩌네 해도 일단 이거 하나만으로도 탈조선할 이유는 분명하다.


일본에도 블랙기업이 있다고??

100개중에 1개가 똥인거랑 씨발 똥만 잔뜩 들어있는거랑 비교가 되냐?


2. 시간개념

일단 헬조선에는 없는 시각표라는게 있다.

버스건,, 전철이건

무조건 그 시간대로 온다. 그게 왜 가능하냐?

헬조선 씹센징들처럼 줄안서고 몰리고 이딴 짓을 안하니깐. 룰을 지키면 다 같이 빨라진다는걸 좃발이들은 다 알고 있다.

가끔 병신들이 있긴한데 그건 헬조선 비율에 비하면 병아리 눈꼽에 낀 때고.


3. 애새끼들

맘충이 없다.?고로 극혐 애새끼들도 없다.?

적어도 여기서 내가 본 맘충들은 헬조선 맘충이 원정온거 뿐이었다.?

이케부쿠로 맥도날드에서 꾸역꾸역 들어와서 축구장처럼 애새끼들 방치하던 헬조선 극혐 맘충이 아직도 기억난다.


좃발이들은 애가 울면 죄송하다고 사과하고, 대리고 나가는 경우도 있다.

하물며 식당에서 커피숍에서 방치? 있을 수 없는 일이다.


4. 언론의 기능

?野?村의원이라고 일본에선 거의 필수요소로 합성되는 구케의원이 있다.

갸 죄목이 횡령인데,, 액수가 시발 헬조선에서 보던거랑은 비교가 안될 껌값이었다.

택시비, 온천비, 마트 장보기 값 등등 ㅋㅋㅋ

그게 들켜서 언론사 기자들이 개때처럼 몰려서 취조하는데.. 억울하다고 울어서 필수요소가 된거.

나중에는 탈탈털려서 결국엔 의원직 상실했지만.


이게 헬조선에서 가능 할까?

몇백억씩 해쳐먹어도 처벌을 안받는데 난 존나 놀랬다.

정치세습한다고 까이는 일본도 이정돈데.. 헬조선 언론이 제기능을 할 날이 올까??

아 잠깐만.. 헬조선에는 언론이라는게 없지.?


5. 물가&서비스

헬쥐 스마트 테레비 52인치 짜리 얼마주고 샀게?

80만원 주고 샀다. UHD는 아니고 그냥 LED

통신비?

다합쳐서 한달 6천엔에 LTE6기가 무료. 다 쓰고 나면 자동으로 300K? 정도로 느리게 통신은 가능하게끔 전환.

왜? 재해가 일어나서 인터넷말고는 연락이 안될 수도 있는데 끊어버리면 그사람은 뒤지란 말임?


헬조선은 요새 7만원 정도 하나? 가격은 비슷하다고 치는데,, LTE다쓰면 자동으로 과금되지? 존나 비싼 요금폭탄으로.

내가 부모님 그거 막아놓으려고 전화를했더니.. 다쓰고 끊어지게 하려면 따로 부가서비스를 신청하라는 개소리를 하데.

헬조선 스럼에 이마를 탁 치고 왔다. 뭐 단통법에서 이미 쥐쥐 친거지 ㅋㅋ?


장바구니 물가

여기 두부 한모 800원이다. 헬조선 두부 한모 사려했더니 3천원 하드라?

물 한통 800원, 콜라 1.5리터 천삼~오백원 한다. 담배값.. 젤 비싼게 4500원.

난 집에서 밥 해먹는데 헬조선보다 훨씬 싸게 먹힌다.


교통비

존나 비싼거 맞다. 근데 중요한건, 회사다니면 회사에서 내준다. 알바해도 내준다.?

많이 못내줄거 같으면 얼마까지 내줄 수 있다고 알려준다.




그밖에도 졸라 많지만 대충 이정도?

결론. 헬센징이 말하는 일본이 망한나라? ,,,, 그냥 웃지요. ㅋㅋㅋㅋ






  • ㅇㅇ
    15.08.18
    내가 말하잖아 그건 마치 얼굴에 겨 묻은거 지적해주는거랑 동일하다고 근데 지 얼굴엔 뭐로 뒤범벅이 돼 있는지는 보이지 않아서 웃김
  • 갈로우
    15.08.18
    너 말한번 잘했다

    진짜 레알 개동감함
  • `
    15.08.18
    인종차별같은건 없습니까?
  • ㅇㅇ 없다고 봐도 뎀. 가끔 또라이같은 순경들이 고압적이긴 한데 그건 딱히 인종때문이 아니라 직업특성상이고..
  • `
    15.08.18
    고맙소 동무들!
  • 하이
    16.02.03
    아 님 북한 사람인가요 전 남한 사람 이에요 ㅋㅋ ㅎ 맛나서 방가어요
    근데 누구시져 ? 근데 여긴 머하는 홈피 인가요 전 여기홈피을 보니간 맛짱 홈피 같은데 져는 소설 홈피로 보는사람이거든요
  • 이 글 보니까 갑자기 일본행이 끌린다.
  • 헬조선반도
    15.08.18
    일본가서 softbank로밍하니깐 3g속도 엠창이던데.. 특히 실내에서 1KB/s에 엄청놀랐음. 근데 일본자체가 땅덩어리크고 예산많이들어가다보니깐 어쩔수없다는거에 납득. 물 2리터 93엔할때 샀는데 그때 진짜놀랐지.. 시벌한국이헬이다.
  • 글구 로밍자체가 좋은 회선을 안주는것도 있긴 함. 이건 내가 업계쪽에서 일해봐서 아는거.
    근데 변명이 안되는게.. 지하로만 겨들어가면 그냥 안테나가 픽픽 죽어버린다.
    출근길에 스마트폰 보기 정말 짜증남.. 정말 답이없는듯.

    헬조선 수준으로 빵빵 터지게 만들려면 20년 넘게 걸린다드라.. ㅋㅋ
  • 싸다코
    15.08.29
    부럽다
  • 나고야
    15.12.07
    일본에서 3년차 생활하고 있는데, 글쓰신분 글 공감합니다. 위에 얘기가 나와서 하는 말인데, 한국사람들 일본에서 인종차별에 민감하신데, 북미, 호주랑 비교 불가급으로 인정차별 낮습니다. 물론 언어가 딸리면 반말하는 경우도 있기는 하지만, 그것도 기분 나쁘면 본인이 일본어 잘하면 됩니다. 일본인 여성은 한국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 꽤 있고 일본 남성은 일본이 아시아 최고라는 의식이 있네요. 일본의 좋은 점 강점을 인정해주고 들어가는 게 좋습니다. 한마디 더 하자면 한국에서 일본에 관하여 들은 것은 하나부터 열까지 잘 못되었다고 보면 됩니다. 한국 일본에 히스테리적으로 질투심과 열등감이 있는 느낌입니다.
  • 일본생활중
    16.01.15
    노노무라의원 국회의원 아니고 효고현의원임 ㅋㅋ
  • 일본은 땅이 조금씩 가라앉아도 저렇게 인격이 사람다운 국민이 있어서 어느 땅에 가도 잘 적응하고 살거같아.
  • 일어 안되면 차별이 있긴 함.
    근데 그건 조센징 특정이 아니라 외국인전체에 대한거.
    아 물론 서구쪽은 제외요 ㅋㅋ

    있다고 해도, 야들 국민성이 그렇게 격하지가 않아서 대놓고 표현은 안함. 그냥 어 이거 차별 아냐? 이런정도.

    러시아나 호주같은데랑 비교하면 없다고 봐도 됨.
  • `
    15.08.18
    일어 되면 차별안하는건가..
  • 둠가이
    15.08.18
    일본사람처럼 살고자 하는 이들에겐 차별이 거의 없음
    일본애들이 국수주의에 쩔어있어서 베타적이긴 한데
    일본사람처럼 살고자 하는 모습을 보이면 의외로 쉽게 녹아들수 있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