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KaiKang
16.03.02
조회 수 4875
추천 수 22
댓글 11








미국 13년차 영주권자 , 인터넷속에서 이민관련글에 댓글달다 들어본 대꾸하기도 시간 아까운 헛소리들



 



1. 아무나 받아주는줄 아냐



ㅇㅇ 그냥 헬조센에서 가축취급받으며 대대손손 입에 풀칠만하고 살아~



이건 진짜 뭔 개소리인지 이해가 안간다..비자는 커녕 여권도 없이 해외 갈 생각이라 아무나 안받아준다는거지 ?



 



2. 이민갈 돈이면 한국에서도 살만함 (이민도 어느정도 살아야 가능함)



ㅋㅋㅋㅋ 이민가는데 수억 수십억 수천억 필요하다 생각하면 그냥 헬조센에 뼈를 묻어야지



13년전 2천만원 환전해서 왔음 . 당시 2천만원이면 지금은 4천쯤 하려나 141235보 양보해도 최대 5천



 



3. 기술이민 ~ ♬ 투자이민 ~ ♬ 노래부름



미국에만 한인이 240만명 이상인데 이 사람들이 전부 기술이민에 투자이민 왔으면 한식당, 세탁소나 리쿼스터 하고 있겠음 ? 



(미국내 한인이 가장 많이 하는 가계가 세탁소 , 리쿼스터=주류전문슈퍼..동내 구멍가게만한 크기인데..슈퍼라는 단어도 좀 그르네..)



물론 기술이민이나 투자이민으로 온 사람들도 있겠지만 위에 해당하는 사람에 비하면 극극극소수임



추진할 용기는 커녕 비자도 없어보이는 겁쟁이들이 인터넷속에서 ㅈ문가행세한다고 기술이민은 어쩌고 투자이민은 저쩌고 나불거리는거보면 씹극혐 명존쎄



 



4. 인종차별 겁나 당할텐데 감당할수 있겠음?



하여간 여권도 없는것들이 어디서 주워들은건 있어가지고 ㅉㅉ 13년동안 단 한번도 못경험 해봄



어디 타임머신타고 오셧나..마틴루터킹 세대 예기하고있네ㅋ 인종차별이 아니라 인성차별이겠지 



니 인성이 너 스스로도 차별받을만 하다고 자각하고있는거니까 고쳐 쓰레기야 (아님 얼굴이 ㅈㄴ 못생겨서 차별받는거야..)



 



5. 의료 민영화 ! 병원비 ㅈㄴ비쌈 ! 다치거나 병걸렸는데 돈 없으면 죽어야함



이건 일부 인정 ㅇㅇ 병원비 ㅈㄴ비쌈 맞음



근데 이것도 미국땅에 놀러 몇주 몇개월 있던놈들이 "나 미국에 살아봤음" 그러면서 짖거리는 말중 하나



아시아,멕시칸 인종?마다 병원이 따로 있음 . 이 병원에서 그 병원에서만 적용되는 보험을 따로 해줌



수준은 동네 병원 수준인데 여기서 해결못할 큰 병이나 외내상은 그 병원과 협력맺은 미국 대학병원으로 트렌스포 해줌



 



6. 사람 사는거 다 거기서 거기다



상대하기도 싫음..



가까운 북한만봐도 인민공화국이니 자본주의니 유체사상이니 축구 지면 아오지탄광행 이라니 잘도 지껄이면서



사는게 다 거기서 거기라니 ㅋㅋ



북한 같은곳도 있는데 사람 살기 좋은 나라는 없을까봐 ~ ?



 



7. 북한이나 아프리카같은 후진국에 비하면 한국은 살만하지



ㅇㅇ 틀린말은 아님 . 한국에서 계속 살아 ^^



계속 살기를 스스로 희망하는데 뭐..딱히 해줄말은 없음ㅋ



 



8. 나라 버린 매국노들



엉덩이 무거워 인터넷속에서만 공분하다 결국 나라 팔아먹는 짐승들한테 노예취급에 지배받고 탄압당하는 가축이 할말은 아니지



왜? 인터넷으로 공분하니 대한독립만세 민주주의 구현에 일조한거 같아 ? 착각이야~ 바뀐건 니가 노예취급에 가축취급 받으며 지배당하고 탄압 당한다는 현실 뿐이야 ^^ 테방법 통과되면 댓통련 욕은 커녕 조롱만해도 처벌받는 현실은 방관자 너님들도 한몫 한거야



 



9. 요즘 비자받기 어려움 (요즘 해외로 나가기 어려움)



내가 떠난 13년전에 군대문제로 대한민국이 떠들석였다 . 군대 안갈려고 해외로 내 뺀다는게 문제였지



언론에서도 대대적으로 병역기피가 횡횡하다고 보도했고 . 중학생 이상은 비자 안준다고 언플할때였지



문제없이 잘 받아 잘 왔다



 



10. 정착 못하고 모든걸 다 잃고 다시 한국으로 돌아오는 사람들이 태반임



증명도 못하면서 떠들어 대기는 ㅉㅉ 설령 그렇다쳐도 그건 그사람들 인생이고 그사람들 역량이지



자기 자신의 인생과 능력을 그 사람들에게 맞추려고하는 비상식적인 행동



정착 성공해 잘 살고있는 나와 240만명이상의 사람들은 뭐 누구처럼 우주에 간절히 빌었을까봐 ?



 



쭉~보면 해외도 안나가본 , 여권도 없어보이는 , ㅈ문가 행세하고싶은 , 몇주 몇달 여행다녀왔다고 꾀뚫고 있다 착각하는 ,



그러면서 어렵네 힘드네 불가능하네 기술이민이 어쩌고 투자이민이 저쩌고 ~ 루저 외톨이 센척하는 겁쟁이들만 있음



 



이민은 내 경험상 , 마음먹고 추진하는게 80% , 주변정리 10% , 정착 10% 정도임



 



마음먹고 추진하는게 첫 일이고 가장큰 비중을 차지하는데 , 이것도 못한것들이 주저리주저리 어휴..



이런것들은 그냥 헬조센에서 짐승만도 못한것들한테 노예,가축 취급 당하면서 온갖 부조리와 탄압속에 대대손손 살야지 뭐 방법이 없음


추가 ㅡ 미국은 현재 ab60 이라는 불체자전용 운전면허증을 발부하고있음 . 여권조차 없어도 운전면허증은 준다는 뜻임 . 이 면허증은 일반 면허증하고 다름 . 외형은 빤히 들여다 봐야 알수있을정도로 똑같아서 소문에는 교통법규 위반시 벌금이 더 쎄다는 말이 있음. 

또 뭐 있는데... 살다가 모이는 서류(랜트비나 아파트 계약서 , 은행기록 , 전화세 고지서 , 전기 물 가스 고지서 등등) 하고 기본서류 보내면 워킹퍼밋+소셜넘버(헬조센의 주민번호 같은거 , 이것만 있으면 미국땅에서 못할거 없음) 발부해줌 . 전과기록 (속도위반 같은거 말구) 있으면 안해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탈조선은 불가능합니다. 102 updatefile 헬조선 38229 4 2015.05.28
122 일본이던 그 어디던 동양권사회는 서양권사회보다 훨씬 쓰레기인 이유. 29 이성적정신병자 9705 37 2015.11.20
121 천조국에서 노가다 경험기 17 천조국노가다 11104 37 2015.09.14
120 부디.. 탈조선 성공하시게나.. 15 얼치기 3062 31 2015.10.09
119 어쩌다 보니 탈조선한 케이스 17 수군 7626 26 2015.08.10
118 탈조센을 하나의 영화 포스터로 표현해봤습니다. 125 구원자 6716 36 2015.08.24
117 호주로 탈조선할때 주의해야하는것.jpg 30 file 김무성 9153 22 2015.12.24
116 천조국에서의 10년간 경험담 49 천조국에서의10년 11027 32 2016.01.05
115 공무원은 탈조선이 힘들까요 37 ㅋㄴㅁ 8361 24 2015.08.30
114 똥수저가 이민을 가려면 (극혐:꼰대) 13 ㄴㄴ 10404 35 2015.08.18
113 탈조선 결정하기까지.. 23 file Edmund 7169 27 2016.01.14
112 이런 멋진 탈조선 방법이 있었다니 공유합니다 25 file 싸다코 13149 31 2016.02.02
111 Canada Foundation / Apprentice / Co-op & Express Entry 40 toe2head 3932 19 2015.09.18
110 일본으로 탈조선 가이드라인 예산 500만원 이하 32 유학생 14667 29 2016.03.12
109 홈쇼핑에 나온 이민상품 8 file 잭잭 6358 28 2016.01.29
108 일본에서 살다온 경험에 비춰보면... 14 오타구 7442 23 2015.08.23
107 탈조선에 대한...반응들... 37 헬조선뉴스 6487 38 2015.08.06
106 탈조선하는데 있어서 행복지수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13 우케케케 2528 18 2016.02.23
이런 생각이라도 한다면 탈조선 불가 11 KaiKang 4875 22 2016.03.02
104 젊은 날의 한번의 기회 3 구원자 2158 16 2015.12.21
103 억울하게 탈조선 하지말자 12 구원자 3768 23 2016.01.02
1 5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