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미국에서 화이트 트래쉬나 레드넥들, 히스패닉, 할렘가(흑인 빈민촌) 출신들을 쓰레기 취급을 하는데

 

다들 그만한 이유가 있다.

 

무질서하고, 일찍부터 중학교, 고등학교 때 보통 담배, 술에 손을 대며, 심하면 마리화나나 대마초도 흡입한다.

 

무절제해서 10대때 동거하거나, 10대일 때 임신하는 일도 다반사. 3,4대 이상 이혼, 가정파탄 나는 집도 많다.

 

한국같으면 이런 인간들을 무조건 약자니까 착하고 선량하다는 식으로 빨아주기 급급할 것이다.

 

 

화이트 트래쉬는 백인 쓰레기라는 뜻으로, 대도시 외곽이나 중소도시에 살면서 공장 노동, 막노동, 장사 등으로 생계를 유지하는 인간들이다.

 

레드넥 들은 미국 남부지역의 시골 주민들로, 대부분 끼리끼리, 폐쇄적, 배타적이며 선거때는 무조건 1번만 찍는 인간들이다. 참고로 남북전쟁 때, 노예해방을 가장 반대한 인간들이 바로 남부지역 레드넥들. 레드넥은 빨간 목인데, 백인들 치고 햇볕을 쬐면 목이 검게 타는 사람, 노랗게 타는 사람보다 약간 붉게 타는 사람들이 많다.

 

금요일, 토요일 저녁이면 대부분 술이나 퍼마시고, 토요일 아침은 늦잠을 자고, 일요일은 늘 교회나 성당에 간다는 공통점이 있다. 상식이나 이성은 없고 미신적 습성이 강하다고 한다. 청소년기 때부터 술, 담배를 흡입하고, 동네 양아치 같은 건달들이 많다.

 

히스패닉이라면 스페인 쪽이 아니라 스페인, 포르투갈인들 + 스페인, 포르투갈 등의 피가 섞인 남미대륙 혼혈인들 포함한다.

 

무질서에 폭력적이고, 술 담배 마약에 찌들어 있으며 공장 노동이나 노가다, 장사 등을 많이 한다.

 

흑인 할렘가야 중고딩 때 술, 담배, 마약, 가정파탄, 10대 동거, 범죄자 아닌 흑인남자 찾기가 하늘의 별따기 등등.. 왜 쓰레기취급하는지 알겠지?

 

 

한국 같으면 저런 인간들 무조건 쉴드치고, 약자라고 편들기 바쁠 것이다.






최신순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