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blazing2015.10.07 22:20
난 일단 학벌과 관계없이 너를 대하고 싶다. 우리는 모두 인격체로서 동등하게 존중받아야 하며, 마땅히 존중받아야 하기 때문이다. 그렇기에 절대적인 적이라고 간주할만한 인원을 제외한 나머지 인원에 대해서는 욕설이나 저주하는 말을 하고싶지 않아. 네가 그토록 사랑하는 지옥불반도의 문명발상 신화라고 칭하는 단군신화에 나오는 그것 아니냐? "홍익인간."

일단 이곳은 이 나라가 왜 이 모양이 되었는지를 판단하고, 진실과 현실을 찾고 서로 토론하고 정보를 수집한다, 그리고 동시에 이민이나 저항을 위한 동지, 정보등을 모으기도 하는 사이트야. 그런데 거기서 과격하게 이 사이트 사용자들과 전혀 다른 의견들을 내세우며 오히려 이 사이트 유저들을 우매하며 무지한 인간, 나아가 반란세력으로까지 규정하려고 했었던 시도가 꽤 많이 보였다.

여기서부터 문제가 발생했다고 생각한다.

인간은 존중받은 만큼 존중하게 되어있어, 그리고 그게 순리고. 지금부터라도 우리의 토론방식과 공격적인 말투들을 바꿔보도록 하는게 어때? 쓸데없이 서로 욕하고 욕먹고 싸우고 할 필요 없잖아.

이 사회에 절대 불만이 없지는 않을거라고 생각하는데, 이제부터라도 함께 힘을 합쳐서 헬조선이 다시 대한민국으로 새로 태어날 수 있도록 건설적인 토론을 해 보도록 하자. 어때?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