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편견을 버리고

?

이 사이트 유저들을 잠시 관찰해 봤는데

?

개인주의에 대해 긍정적인 생각을 가진 국까들이 많더라?

?

개인주의와 이기주의는 다르다고 하면서... 남에게 피해안끼치는 착한 개인주의라고

?

그래 다 좋다고 생각해 그게 신념이라면

?

그런데 뭐랄까.... 그게 국까들이 요즘 많아지는 것과 모종의 관계가 있다는 생각이 든다

?

요즘 청년층들이 많이 개인주의화 됐다고 생각해

?

학과 행사에도 참여 안하고 ㅋㅋㅋㅋㅋㅋ

?

그게 말이 돼냐??

?

단적인 예를 들어, 전에 우리 학과에서 총MT 갈려고 했는데 취소됐다 왠 줄 알아??

?

오는 새끼들이 없거든..... 어처구니없더라

?

그러면서 채용설명회 같은덴 존나 열심히 쳐가더라 ^^

?

체육행사때도 존나 안오고.... 개념없이

?

특히 15학번 새끼들 선배한테 인사도 안하고 생까고 지나가 아주 개판 5분전이야?

?

내가 왠만해선 후배는 안건드리는데 ㅎㅎㅎㅎㅎㅎ 아몰라 그냥 짜증난다

?

?

하여튼.... 개인주의에 대해서 좀 경각심(?)을 가질 필요가 있다고 생각해

?

서양에서 넘어온 문화라고 빨아재끼지만 말고 ^^






  • 오늘도 웃음거리 한보따리 푸는 장미 회원 ^o^
  • 개장미
    15.09.25
    네 이상 개인주의 국뽕 장미였습니다
  • 장미
    15.09.25
    좆까라 개인주의 안한다
  • 탈조선2년차
    15.09.25
    너 대딩이냐? ㅋㅋㅋ
    아 우껴 중고딩으로 봤다만 ㅎ
    국뽕 열심히 해서 취업도 잘하고
    추석때 부모님의 자랑거리가 되어라 ㅋ
    금수저라면 잘먹고 잘살겠지만
  • 장미
    15.09.25
    나 알아서 살건데, 내버려 두지?
  • 탈조선2년차
    15.09.25
    헬조선 꼰대처럼 이야기 해봤어 ㅋㅋㅋ
    집단주의적이고 좋지 않냐?
  • 장미
    15.09.25
    하 병신새끼야
    국까 말은 안 듣는다 꺼져
  • hellrider
    15.09.25
    개인주의와 이기주의가 당연히 다른거지... 도대체 뭐가 문제지?????
  • 장미
    15.09.25
    음..... 뭐 쉽게 변할 수 있는게 사람 생각 아니겠냐
  • ㅇㅇ
    15.09.25
    난진심 흙수저가 국뽕에 취할수 있다는게 신기하고 놀랍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인슈타인 두뇌만 호기심 가질게 아니라 이런애들 두뇌도 호기심을 가져야됨
  • 장미
    15.09.25
    난 진심 자기 나라를 증오하지 못해 안달난 애들이 있다는게 더 신기하고 놀라워 ㅋㅋ
    ㅋㅋㅋ
    나도 니 두뇌가 궁금해
  • 탈조선2년차
    15.09.25
    궁금한데 어느 대학 다니는지 알려주면 안될까?
    헬조선스럽게 클라스 좀 알아볼려고 ㅋ
    일베는 학생증 인증도 잘하던데
  • John
    15.09.25

    ㅋㅋㅋㅋ 그럼 노조공중분해는 어떻게 생각하냐? 조직으로 뭉치지 못하고 개인단위로 놀게끔 국가가 강제했네??ㅋㅋㅋㅋㅋㅋ?

    보수새끼들이 말이다. ㅋㅋㅋㅋ

  • 장미
    15.09.25
    노조? 나도 노조 좋아해 내가 언제 분해하자고 했냐?????
  • 모임 좋죠. 그런데 학번 나이순대로 군기잡고 대가리 박아시키고 때리는게 맞는행사인지 묻고싶네요. OT MT 가 순수한 선후배간 인사, 친목을 위한거면 누가 안가겠습니까? 요즘 대면식 OT MT 전부 똥군기 잡고 쥐어 패는게 일상입니다. 술먹이는건 덤이지요. 괜히 참석했다 그런 개똥같은 문화 물들면 어떡합니까?
  • 장미
    15.09.25
    ㅋㅋㅋㅋㅋ 요즘 그런 문화 잘 없다

    아예 없다고는 말 못하겠는데...... 그렇게 군기 빡세게 잡는 학과는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그리고 말조심해라... 개똥같은 문화같은 소리하지말고
  • 탈조선2년차
    15.09.25
    그딴 문화는 지잡대가 더 강하지 않냐?
    근데 국뽕이 지잡대 다녀서 헬조선에서 취직이나 제대로 하겠냐?
  • 장미
    15.09.25
    ㅈ같은 개소리 하지 말고

    학과 단합이 제대로 안 되는데 어떡하냐?
  • 탈조선2년차
    15.09.25
    단합해서는 뭐하게 ㅋㅋㅋ
    진짜 지잡대 맞나보네
    스펙 쌓기 노오력 하는것도 바쁠텐데 단합타령은 ㅉㅉㅉ
    지잡대면 이미 포오기 했을지도
  • 학생들 단합시키다가 애들 여럿죽일사람이군요 ㅋ 북한에 가서 사세요. 거기가면 군바리식 단합대회 자주합니다
  • 지식 수준이 쓰레기라서 나이 좀 먹은 사람인 줄 알았더니.

    대딩?

    사학과 or 철학과 교양과목이라도 좀 듣지 그러냐..

    안되면 도강을 하던지, 아님 교수하고 상담을 해서 청강이라도 하던지...

    쯧쯧...
  • 장미
    15.09.25
    시발 아무 행사도 참여 안 하고, 선배한테 인사도 안하고 쳐 지나가는게 정상이냐? 정상적인 대학생??

    말이되냐 넌 이러면 기분이 어떨 것 같애??
  • 선배한테 인사하고 그깟 행사 참여할려고

    비싼 등록금 쳐내고 대학 댕기냐?

    정신병자 아녀?

    너는 누굴 위해 대학 다니냐?

    그딴 거 신경 안쓰면 학칙에 위배라도 된다든? 학사경고 받어? 학교 짤려?

    완전 개 좆같은 헬조선 마인드로 대가리를 꽉 채웠구나?
  • 장미
    15.09.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이세상 모든~ 사람이 그냥 법대로만 살고

    남한테 신경도 안쓸고 지 살길만 살면 아주 유토피아겠다 그치???

    알았어 그럼 니도 나한테 신경 쓰지마 ^^
  • 니가 신이냐? 어디서 인사를 받을 생각만 하냐? 받을 생각하지말고 너부터 후배한테 인사해라.
  • 15.09.25
    ㅈㅁ한테 요구할걸 요구해라
    대딩들이 다 스카이 같지는 않잖냐
  • 죽창드세요
    15.09.25
    님글은 그양 죽창 드시는게 나을거 같네요^^ 죽창 하나 쑤시고 갑니다^^
  • 장미ㅂㅂ
    15.09.25
    취업활동 안하고 이런데 글쓸시간 있냐
    아직 현실인식이 안되냐?
  • 장미
    15.09.25
    니가 뭔상관이냐고 병신아
  • Satirev
    15.09.26
    ㅇㅇ 니가 우리가 개인주의를 띄던 이기주의를 띄던 뭔상관이냐? ㅋ
  • ㅇㅇ
    15.09.25
    현실인식을 하고 포기단계인듯
  • 민족해방
    15.09.25
    장미님 궁금한게 있는데 예비역인가요?
  • 장미
    15.09.25
    올해 전역했는데?
  • 민족해방
    15.09.25
    역시 정신교육을 참 잘 받으셨나봐요!
  • 장미 아가야.
    밑에 내가 너같은 애들 읽으라고 추천 도서 올려놨거든?

    꼭 사서 읽어라. 스캔본 구하려고 하지도 말고
    20년 전에 출판한 책이라 누가 스캔이나 했을려나 모르겠다.

    그 책, 내가 딱 대학교 1학년 때
    백번은 넘게 정독으로 읽은 책이다.

    참고로 너같은 애들 말빨에서 밀리면
    민증번호로 위아래 정하는 거 참 좋아하니까
    내 나이 대충 알려줄께.
    너는 끽해봐야 10학번 위는 아니겠지? (네가 군필자라고 쳐도, 하는 말꼬라지는 미필인거 같다만)

    난 93학번이다.

    "선배니임~ 안녕하세요?" 해봐....
    너 엄마 젖먹고 있을때
    이 선배님은 군대에서 조뺑이. 아니지. 예비군 몇년차는 됐겠네..
  • 장미
    15.09.25
    아 선배님! 안녕하세요?







    라고 할줄 알았냐? 병신!
    자국비하나 해대는 놈은 어른 취급 못해주겠다
  • 어린 놈의 새끼가 어른한테 대드네.

    눈 깔고 주둥이 닥쳐 새끼야.

    국뽕에 나일리즘까지 충만한 너같은 새끼는

    딱 쌍팔년도 스타일로 조지고 뭉개야 어울리지.
  • Satirev
    15.09.26
    캬! 남 군기잡히는건 봐야겠는데 지 군기잡히는건 꼴도 보기 싫다?

    똥군기 문화가 왜 좆같은지 아냐? 니가 따르기 싫은 놈, 어른 취급하기 싫은 놈도 따라야 되거든.
    근데 지금 니 태도는 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장미
    15.09.26
    1. 지금 저 새끼가 주장하는 댓글의 내용만으로는 저 새끼가 어른인지 아닌지 확실히 판단하기 불가능하다

    2. 어른다운 행동을 해야 어른 대접을 해주지

    좆까
  • Satirev
    15.09.26
    2. 어른다운 행동을 해야 어른 대접을 해주지
    -----------------------------------------

    니 병장이 좆같다고 병장 말 안 따를 수 있냐?
    예컨데, 너같은 병신새끼가 선배인 15학번 애들이 널 안 따를 수 있냐고? 집단주의 문화에서?
  • 엉...
    15.09.25
    학교 모임은 개인이 얻어갈것이 있다면 가는거지 근데 한국 모임의 대부분이 개인의사는 거의 무시하고 진행되잖아? 선배대접?노력노력 거리는 기성세대들 왜이리 신분이나 지위로 찍어누르려고 하는거냐 그게 소위 꼰대들이 말하는 노력이냐? 사람들 인식을 바꾸려면 설득을 해라 눈귀 다막고 입만 열지말고.
  • 하긴
    15.09.25
    옛날에 눈 귀 막은 사람들의 최고의 수단인 폭력사용이 힘드니 '단합'이 힘들지도...
  • 죽창 맞은 게시글입니다.
  • 15학번 후배로 두고 다니냐?? 어린 놈이었구먼 ㅋㅋ
    그럼 그의미 없이 앉아서 국문과 화이팅! 사학과 파이팅! 경영 파이팅!! 이러리?
    안나오면 눈치나 주고 말이야 이게 대학이냐 군대냐 그렇게 조직문화 따지고 싶으면 군대에서나 하던가
  • 장미
    15.09.25
    그렇게까지 깎아내릴 것까진 없잖아
    서로 잘 어울리는 것에 목적을 두는거지
    닌 한번도 그런거 안해봣냐?
  • 아니?! 나 과생활 엄청 열심히했는데 집행부부장도 했었어 근데 남는게 없었어 ㅋㅋㅋ
    의미도 없었고
  • 영의정
    15.09.25
    장미 이제보니까 '나이 어린 꼰대'였구나 ㅠㅠㅠㅠㅠ
    학교 일찍 들어왔다고 인사 받아먹으려 하고 존나 헬꼰대스럽네
  • 영의정
    15.09.25
    너같은 애들 피에는 일본 황군 피가 흐르고 있어서 그걸 후배들한테 대대로 전해주는 역할을 하는 거다. 니가 니 후배들보다 잘난게 몇년 일찍 태어난거 몇년 일찍 학교 들어간 것 밖에 없는 주제에 니가 뭔데 인사를 받아처먹고 행사에 오라 마라 개지랄을 하냐. 존나 같잖은 새끼.
  • 장미
    15.09.25
    ㅎㅎㅎ 왕년에 선배한테 쳐맞은 서러운 기억이라도 있으시나봐? ㅎㅎㅎㅎ
    뭔데 우리 과 일에 참견이냐?
  • 영의정
    15.09.25
    니가 헬조선 지옥불반도 온도를 높이는데 일조하고 있으니까 열받는 거야. 못났으면 못난대로 착하게 살지 꼭 지 꼬라지 값을 해요 ㅉㅉ
  • 요즘 청년층들이 많이 개인주의화 됐다고 생각해

    -> 맞는말

    학과 행사에도 참여 안하고 ㅋㅋㅋㅋㅋㅋ
    그게 말이 돼냐??

    -> 여기서부터 개소리시작. 학과행사는 자율인데 뭔상관이냐?

    단적인 예를 들어, 전에 우리 학과에서 총MT 갈려고 했는데 취소됐다 왠 줄 알아??
    오는 새끼들이 없거든..... 어처구니없더라

    -> 지잡대+니네과 수준이 그정도라는거고, 내 친구가 다니는 성균관대학도 개인주의 엄청심하다. 그리고, 2학년만되도 MT잘 안가려고 하는데 너야말로 현실을 너무 모르네 . sky도 2학년되면 MT 잘안가고 신입생들위주로 간다. 선배들 거의 안와.

    그러면서 채용설명회 같은덴 존나 열심히 쳐가더라 ^^

    -> 먹고살려면 당연한거 아니냐?

    체육행사때도 존나 안오고.... 개념없이

    -> 먹고살만해야 운동을하지?

    특히 15학번 새끼들 선배한테 인사도 안하고 생까고 지나가 아주 개판 5분전이야?
    내가 왠만해선 후배는 안건드리는데 ㅎㅎㅎㅎㅎㅎ 아몰라 그냥 짜증난다

    -> 여시까지 섭렵했냐? 아몰랑 화법이 니 아가리에서 나올줄 몰랐다. 하긴 이래야 너답지. 그리고 15학번이 선배한테 인사해야한다는 법 만들었냐? 잘 모르거나 친하지 않으면 인사 안하고 쌩까고 지나갈수 있는거지. 전형적인 헬꼰대스런 마인드네
  • 장미
    15.09.25
    요즘 청년층들이 많이 개인주의화 됐다고 생각해

    -> 맞는말

    -> -> 맞는 말이라면서 왜지껄임?

    학과 행사에도 참여 안하고 ㅋㅋㅋㅋㅋㅋ
    그게 말이 돼냐??

    -> 여기서부터 개소리시작. 학과행사는 자율인데 뭔상관이냐?
    -> -> 우리과 얘기인데 뭔상관이냐?

    단적인 예를 들어, 전에 우리 학과에서 총MT 갈려고 했는데 취소됐다 왠 줄 알아??
    오는 새끼들이 없거든..... 어처구니없더라

    -> 지잡대+니네과 수준이 그정도라는거고, 내 친구가 다니는 성균관대학도 개인주의 엄청심하다. 그리고, 2학년만되도 MT잘 안가려고 하는데 너야말로 현실을 너무 모르네 . sky도 2학년되면 MT 잘안가고 신입생들위주로 간다. 선배들 거의 안와.

    -> -> 그건 걔네들 사정이고.... 우리 과는 역사가 좀 있어서..... 하여튼 모르면 말 꺼내지마 ㅄ아

    그러면서 채용설명회 같은덴 존나 열심히 쳐가더라 ^^

    -> 먹고살려면 당연한거 아니냐?
    -> -> 누가 굶어죽으라냐 단합좀 하자고

    체육행사때도 존나 안오고.... 개념없이

    -> 먹고살만해야 운동을하지?
    -> -> 그럼 행사는 누가 개최하지?


    특히 15학번 새끼들 선배한테 인사도 안하고 생까고 지나가 아주 개판 5분전이야?
    내가 왠만해선 후배는 안건드리는데 ㅎㅎㅎㅎㅎㅎ 아몰라 그냥 짜증난다

    -> 여시까지 섭렵했냐? 아몰랑 화법이 니 아가리에서 나올줄 몰랐다. 하긴 이래야 너답지. 그리고 15학번이 선배한테 인사해야한다는 법 만들었냐? 잘 모르거나 친하지 않으면 인사 안하고 쌩까고 지나갈수 있는거지. 전형적인 헬꼰대스런 마인드네

    -> -> 유행어라서 한번 써봤다 니는 높은 사람한테 인사도 생까냐? 개탄스럽구만
  • 영의정
    15.09.26
    -> -> 유행어라서 한번 써봤다 니는 높은 사람한테 인사도 생까냐? 개탄스럽구만

    학번 높다고 높은 사람이냐 존나 꼰대스럽네 씨발
    학교 돌아와서 똥물 튀기지 말고 평생 군대 말뚝 박지 그랬냐? 니가 빠는 헬조선에 충-성하면서.
  • 장미
    15.09.26
    선배가 그럼 후배한테 밥도 사주고 그러는데 시발 인사도 못받냐?
  • 영의정
    15.09.26
    밥사주면 높은 사람이고, 높은 사람이니가 인사 받아야된다? 시발 이게 사람을 사람이 아니라 개취급하네 ㅋㅋㅋㅋ
  • 어쩜 이럴수가 있는거지....너(노)답다
  • 장미
    15.09.25
    응 너말야 너 ^^
  • ㅂㅈㄷㄱ
    15.09.26
    평생 그러고 살아라 우물안 개구리같은놈
  • 한국이 헬조선이 된 첫번째이유가 바로 전체주의다
    통치하기 졸라 편하거든
    미개한 이념이 전체주의야 근데 웃긴건 그렇게
    말하는 좆같은 기득권들은 정작 본인한테 이익이 없으면 오히려 분열을 조장하지
    굳이 설명 않해줘도 알겠지? 이것도 모르면서 대학다니지 않겠지?
  • 장미
    15.09.28
    서로서로 잘 어울리자는 거지 전체주의?ㅋㅋㅋㅋㅋ 누가 히틀러냐??
  • 니가 쓴글 자세히 봐라 후배들이 엠티않왔다고 단합이 않된다며
    사정이 있으면 엠티 못갈수도 있고 자기한테 이익이없으면 않갈수도 있는거지 안갔다고 나쁜애들이라고 하는거잖아 엠티를 꼭가야된다는 법이있냐?
    헬조선도 지금 정권에서 하자고 하는거 않하거나 왜하냐고 따지면 좌파빨갱이라고 하는데 이현상하고 다르다고 생각하는거냐? 덜떨어진 놈아 대학등록금이 아깝지 않냐?
  • 장미
    15.09.28
    음.... 후배 중에 한명이 엠티를 기획했다가.... 인원수가 안맞아서 맘고생만 엄청 심하게 했다는데
    불쌍하더라..... 넌 어떻게 생각해???????????
    한번뿐인 대학생활, 좀 즐겁게 지내면 덧나냐
  • 애들한테 물어보고 준비해야지 애들은 갈생각없는데 혼자 준비했다가 안간다니까 섭섭해?
    이건 뭐라고 얘기해줘냐하냐 ㅎㅎㅎ
    그냥 웃음이 답이겠다
  • 참고로 본인이 즐겁다고 다른사람도 즐거울거라는 생각 자체가 잘못된거야
  • 이런 새끼가 헬조센을 만들지 ㅉㅉ
  • 장미
    15.09.28
    내가 말한 건 고작 학과 행사에 참여를 했으면 좋겠단 거다
    왜이리 오버해?
  • ㅇㅇ
    16.03.08
    네다병<br>먹이를 주지 마시오
  • 다른사람 괴롭히지나 말지? 미개한 조센징새끼야?
  • 불성호
    15.09.28
    장미같은 헬조센징과의 영원한 대립 이것이 바로 헬~조선이다~~~~ㅋㅋㅋㅋ
조회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주의)회원들에게 죽창을 맞은 게시물 입니다 ↓ 12 헬조선 2826 0 2015.08.13
1747 긴글)일본삽니다ㅇㅇ 현실 알려드릴게요^^ 77 현실알려줌 100005 14 2017.01.18
1746 얼마전 유부녀 먹은썰 심심해서 하나 써봅니다 ㅋㅋ 1 김강남촌1 12708 0 2016.07.26
1745 지금 여자들 욕하는 한남충들 평균 와꾸.JPG 31 file 악령 6242 3 2015.11.06
1744 (극혐주의)여혐하는 애들 평균와꾸.jpg 24 file 악령 5386 1 2016.01.03
1743 소라넷 스와핑 갱뱅 초대남 이런 것들이 비윤리적이라고 생각하십니까? 47 탈죠센선봉장 5075 18 2015.12.09
1742 일뽕들 주목!긴글)일본삽니다ㅇㅇ 현실 알려드릴게요^^ (탈조선 게시판글) 14 프리글루텐 2958 3 2017.01.25
1741 망상에 빠진 일뽕들에게 형이 도움의 손길을~ 56 프리글루텐 2643 1 2017.02.01
1740 정작 외국나가보니 한국만큼 좋은 나라도 없다 45 잭잭 2328 6 2015.08.03
1739 예전에 이혼한 20년정도 차이난 여자랑 사귄이야기 5 하오마루5 2286 5 2017.01.21
1738 내가 일본에 살고 있다는 증거 7 file 프리글루텐 2234 2 2017.01.25
1737 스웨덴이 지상낙원이 아닌 증거 15 달마시안 2153 0 2017.01.29
1736 헬조선에선 칭찬 해주면 성희롱 42 file 뻐킹김치 2055 16 2015.10.05
1735 탈조선 해도 한국 여자만은 만나지 마라. 12 一樹88 1885 9 2015.09.18
1734 덴마크 이민간 사람이 덴마크 좆같다던데? 5 이반카 1689 0 2016.07.28
1733 헬조선에서 하면 호구당하는 짓 30 잭잭 1659 8 2015.08.23
1732 한국인들의 가장 병신같은 사고방식 21 오딘 1596 0 2015.08.04
1731 여태까지 나랑 섹스한 여자애들 사진 2 file 나에게는양심이없다 1568 1 2015.09.17
1730 여기로는 이민가지마라 8 민노충분쇄기 1535 1 2016.08.12
1729 복지국가 스웨덴의 허상 27 달마시안 1511 1 2017.01.26
1 - 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