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한국의.독립운동가들은..민족주의자들임?

그런데 진정한 민족주의는 ?우리민족이 우리를..통치한다는 ?개념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진정한 민족주의자라면 ?우선적으로 국민들의 안위를..생각해야죠 ?일본이 우리를 통치하는것이 ?백성들에게 이롭다면 ?기꺼이 그렇게 해야하는게 ?진짜 민족을 위하고 ?국민을 위하는 것입니다. ?한국의 친일파가 ?욕먹어야 하는 이유는 ?조선을 일본에 넘겼기 때문이 아닙니다. ?그들이 ?해방이후에도 독립운동가출신의 민족주의자들과 ?한통속이 되어 ?지금까지 한국인들의 ?고혈을 짜서 ?부귀영화를 ?누리고 있기때문이죠?

해방이후 일본과 한국의 ?경제적 정치적 ?문화적 ?사회적 ?격차를.보십시오 ? 우리의.독립이 ?과연 ?조선민족을 ?위한.것인가요? ? 차라리 ?일본에 ?붙어 있는것이 ?백성들 ?입장에서는 ?이로웠을 것입니다. ??


일본이라고 해서 문제없는 나라는 ?아니지만 .부패지수가 유럽선진국 ?수준으로 낮고 ?경제력과 국민들의 삶의 수준 또한 ?아시아 ?최고 아닙니까? ?


민족주의자들은 ?백성들을 위하는게 ?아니라 ?자신들의 ?기득권에 눈 먼자들이 ?대부분입니다.?

예를 들어 ?월마트가 ?돈으로 ?한국의 대형 마트를 ?인수한다고 가정합시다. ?한국의 마트 ?직원들은 ?월마트 사원이되고 ?본국 만큼은 ?아니지만 ?상당한 수준의.복지증진을 ?누릴것입니다. ?실제로 ?생산직 공장을 가도 ?한국회사와 ?외국계 회사의.. 대우가 ?확 달라요 ?그것도 ?외국계 ?회사가 ?자국보다는 ?매우 ?박하게 ?한국근로자들을 ?대우하는데도 말이죠 ?


그러니 ?대다수 ?하위직종 근로자들에게는 ?그러한 ?합병이 ?오히려 ?이득이 ?됩니다. ? 하지만 ?문제는. 상위직 근로자들이죠 ?회사가 합쳐지면 ?상위직 근로자의 보직이 .통합되면서 ?확 줄어듭니다. 예를 들어 ?국가 2개가 합쳐치면 ?기존에는 ?각국에 1명씩의 대통령 1명씩의 각부처 장관 처장 ?등이 ?있는데 ?국가가 ?통합되면 ? 그 자리들 또한 통합되어 ? 흡수당하는 쪽은 ?격이 낮춰 지게 됩니다. ?흡수하는 쪽의 국가가 ?힘으로 흡수하고 ?향후 국가 운영에 있어 ?자신들의 의중 대로 ?이끌어 가기 위해 ?기존에 자국요인들을 ?주요직에 ?다 앉혀 버리고 ? 상대국의 주요요인들에게는 ?형식적으로 ?몇개 ?지위만 ?챙겨주는 ?것입니다. ?


그렇게 ?보듯 ?국가가 ?합병이 되면 ?흡수되는 쪽의 ?국가에서는 ? ?선진국에 합병되면 ?국민들은 ?이득이 ?되지만.. ?고위직들에게는 ? 오히려 ?손실이 ?되는거죠 ?일본과 조선이 통합하여 ?국방장관 ?재정부장관 ?외교부장관 ? 이런 직종도 ?통합되면 ? 당연 ?흡수하는 쪽의 ?인사들이 ?주요직을 ?다 장악 할테니까요 ?


그래서 ?흡수당하는 쪽에서는 ?흡수당하기 싫어서 ?민족주의라는 ?것을 내세웁니다. ?그러면서 그 민족주의를 ?뒷받침하기 위해 ?우리는 ?반일 정서를 ?만들어 ?냈고 ? ?국수주의 ?사관을 ? 교육 ?시켰죠 ?


여러분 ?이거 하나는 ?반드시 ?알아둡시다 ?어차피 우리는 ?서민이고 ?근로자에요 ? 사회기득권층이 ?아닐뿐 더러 ?그렇게 .올라 갈수 있는 ?가능성도 ?낮아요 ? 그렇다면 ?우리는 ?어차피 ?지배 받기는 ?마찬가지인데 ? 조금이라도 ?더 ?유능하고 ?자애로운 ?주인을 ?고르는것이 ?우리에게 ?유리하다는 거죠 ?


솔직히 ?고종이 유능합니까 ? ?이토히로부미가 ?유능합니까? ? 이토히로부미는 ?서구권에서도 인정한 ?유능한 ?정치인입니다. ?

민족주의 관전에서는 ?이토히로부미 ?쳐 죽일 놈이죠 ? ?그런데 ?우리가 ?왜 민족주의적 관점을 ?고수 해야하나요? ? 한번뿐인 ?인생 ?좀더 ?즐겁게 ? 좀더 ?편안하게 ?살수 있다면 ?고종이 아니면 ?어떻고 ?이토히로부미면 ?어떻습니까??


진짜 ?내가 모셔야 할 주인은 ?나의 노동시간을 ?더 줄여주고 ? 내게. 급료를 ?한푼이라도 ?더 주는 ?사람입니다. ?

민족주의에 세뇌되어 ?자신의 인생을 ?망치고 허비하지 맙시다







  • ㅎㅎ 약간의 죽창은 각오했지만 벌써부터 죽창이네요
    까놓고 말해서 ㅇ종군위안부 문제 일본에 책임있어요 그러면 조선시대 양반들이 여종 아무나 데려다가 따먹는건 어떻게 생각합니까 그게 위안부와 뭐가 다릅니까? 요즘 도 헬조센에서는 노동착취하죠?? 그게 일본의 징용과 다른게 뭐가 있습니까?

    왜 같은 민족이 자신들 이익을 위해 사로 싸우다가 수백만이 죽고 빨갱이로 몰아서 잡아다가 고문하고 런것은 묵인하면서 고등계 형사가 독립운동가 족친것만 나쁘다고 생각합니까
  • 일단 저는 민족주의자 아닙니다. 그냥 한마디 적어보자면...

    조선 초기까지만 해도 양반 제도는 잘 유지되었어요. 돈이나 권력만 높아서 양반이 되는 게 아니죠.
    지조있고 잘생기고 신체조건도 좋고.. 고급 유전자를 가진사람이 양반이었습니다.

    양반 가문끼리 결혼할때도 개인적으로 결정하지 못합니다.
    사돈의 팔촌까지 유전자 확인부터 한다음 혼담이 오가죠.
    그런 시스템이 수백년 이상 유지된 덕분에, 양반 계층의 유전자가 좋아진것이죠.

    설령 돈많은 상놈이 양반성씨를 구입했더라도, 그는 곧 양반들의 사회에서 따돌림 당합니다. 유전적으로 다르니까요.

    그래서 양반이 관직도 못하고 마을에 도움이 안될지언정,
    여종 따먹어서 우수한 유전자 퍼뜨려주면 그것으로 그 양반은 자신의 임무를 다하는겁니다.

    조선 말기가 되면서 시스템이 깨졌기때문에 문제가 생긴거에요.
    돈많고 권력있지만 "못생기고, 능력없고, 멋있지도 않고, 머리도나쁜" 그런 양반의 비율이 늘어난거죠.

    제도가 문제는 아닙니다. 열화되지 않는다면 말이죠...
  • 양반은 무반 문반 두부분이 합쳐져서 생긴게 양반이구요 내가알기로 4대째까지 입신을 하지못하면 그냥 중인으로 강등됩니다
    더이상 양반이라고 못불렸던거지요 그래서 입신양명하기위해 공자왈 맹자왈 외웠던거구요
    종자가 좋아서가 아니라 그가문의 출신이 좋았던것일뿐 결코 종자가 좋다거나 해서 양반이라고 불린건 아닙니다
    그리고 양반이 계속 양반가문으로 남을수 있었던건 상대적으로 공부하기가 일반 중인이하계급보다 좋았기 때문에 그렇구요
    조선 후기에 오면 돈많은 상인들이 족보를 사서 그리된겁니다 그만큼 헬조선의 구조가 헬이었던 부분이 있었던거지요

  • 관직상의 양반 그 한명만 말하는 게 아닙니다.
    가족 규모도 크고. 얼마나 사람이 많습니까. 한 가문에 한두 명만 벼슬이 있을뿐이죠.
    그래도 그 가문의 다른 사람들까지, 양반들만 논하는 어려운 예법과 학문을 배우고, 철저한 유전자 확인 후에 결혼을 하죠.
    그래서 양반은 몰락해도 양반인겁니다. 벼슬은 없을지언정, 유전자와 가풍이 유지되니까요.

  • 이말에는 동의합니다. 이런의미로 양반가문은 계속 양반을 배출 했으니까요 하다못해 예전에는 아버지에 할아버지 고조할아버지 까지 들먹이며 호적조사하는게 입신양명에 도움이 되었죠
    영화 범죄와의 전쟁에서 나오는 상황과 비슷했겠죠 ㅎㅎㅎ 약간 다른 맥락이지만 중매도 결국 집안끼리의 결혼이었죠
    지금도 사실 최상위층이라는 것들은 집안끼리 정해놓고 하는걸 보면 더하면 더했지 덜하지는않을거 같고 제가 말씀드리는건
    단순히 많이 배웠다고 종자가 좋은게 아니고 하층민들까지 교육 및 입신의 기회가 없었다는데 있는거죠
    지금도 마찬가지지만 더 많이 배워서 좋은거랑 원래 우성적 인자를 가지고 태어난건 다르잖아요? 교육기회의 균등적인 차이라는 겁니다
    종자의 차이가 아니고
  • 하이
    16.03.04
    져때에 지금까지 사셧으면 요줌에도 한국 에 일아난것을 예기을 하면 모순 요줌 현실 예기을 할까요 궁금하는데요 100% 거짓말 없고 진실만 예기을 듣고 싶내요
  • 짱깨애들도 웃긴게요 모택동이 참새잡기 시켜서 굶어죽은 사람이 수천만이에요 문화대혁명 한다고 죽인 사람도 많죠 파륜궁 박해로 고문당하고 죽은. 사람도 엄청나죠 일본이 중국침략하에서 죽인 중국인보다 중국인이 ㄷ죽인ㄴ 중국인이 더 많아요 훨씬 많아요
    모택동때 기근도 모택동이 1인 독재로 굳혔기 때문에 아무도 모택동ㅇ의 무지한 정책을 비난하지 못했던 것이니 .결국은 이것 모두가..모택동이라는 놈의 직이죠
  • 한국도 웃긴게 하시마섬에. 징용가서 일하다가.죽은..사람보다 서독 탄광가서 죽은 사람이..비율이..더 많다는거죠 그리고 조선인들의 이념대립 625 전쟁에서 죽은 민간인과 군인들 .희생자수가 남북 합쳐서 350만이 넘어요 그리고 한국에서는 국민방위군 사건리라고 해서 625때 수뇌부들이 장정 모아 놓고 보급품 횡령해서 수만명이 굶어죽고 얼어 죽었죠 그뿐 만입니까?

    독재한다고 독재 반대하는 사람들 고문하고 죽이고
    민주화 운동한다고 군대 .경찰 동원해서 죽이고

    그 인원들 싹 다 합하여 보면 일본인에 의해 죽고 고통받은 사람은 새발의 피도 안되요
    애초에 징병이라는것도 조선인들은..믿음이 안가서 거의 안받아 주니 거의가 입대 못했고 전쟁 말기때나 조선인의 징병 징용이 많아 졌는데 그때는 일본 본토에서도 아녀자 어린애들 까지..동원해서 죽창 쥐어주고 본토 결사항전 한다고 할때입니다.

    조선인들만 전쟁터에서 총알받이로 쓴것이 아니라
    일존 정규군도 탄약 부족해서 칼 한자루 들고 돌격 했죠 그게 반자이.돌격이고 사실상 총알받이로 쓴거죠
  • CH.SD
    15.10.08
    독립운동가들중 정말 존경할만한 사람들중 알려진 사람은 죽은 사람 뿐
  • 민족주의도 족구하라지만 제국주의는 더더욱 족구하라고 해 그것이 일본이든 미국이든 조센이든
  • 민족주의가 왜 욕을 먹어야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이글을 쓰신분은 한국이 너무 싫은 나머지 친일이 되어가는듯 합니다ㅡ 어떻게 역사적 사실들을 그 배경적 이해없이 똑같이 나열하여 죽은사람수가 적네 마네 하는식으로 단순히 비교할수있단 말입니까? 한국이 아무리 거지같아도 그 대척점에 있는 것이 무조건 옳은것은 아니지요. 극과극은 통한다고 했던가요?
  • mi6
    15.10.09
    국뽕의 대안이 일뽕은 아닌데.. 차라리 미 합중국에 통합하는 게 나을 듯...
  • 국뽕이 하도 많아서 미 연방에 가입하고 싶어하지도 않을 뿐더러
    워싱턴이 그 자체로 거절할듯 ㅠ
    그래서 현실성 zero
  • 15.10.09
    뭐야 이 등 신은.
  • 노마크
    15.10.09
    양비론에. 쩌들었구만~ 인생에 주인은나요~ 그리고 우리요~ 왜 헬인지 당신글은 읽어보니 알겠구료~
    훈도시에 나라팔아먹은 인간들하고 같이역지 마시오~둘다죽창을 부르는 인간들이지만~ 하나하나 잘못된것발본색원해서. 죽창한방~찔러야하오~
  • 민족주의 국뽕마약을 주입받고 환각 속에서 행복한 애국노비들.
    정신차려야 하는.
  • 헬조선수준이어디가나
    15.10.10
    민족주의하고 전체주의를 과도하게 주입시킨 새끼들이 웃기게도 일제부역자새끼들과 군사독재새끼들인데 독립운동가들이 주입시켰다는 논리는 역갤논리임? 두환이 대통령시절 환단고기가 대히트쳤다는것만 봐도 그새끼들이 얼마나 민족주의를 주입시킬려고 애썼는지 알 수 있다. 이건 시발 군대 정훈교육시간에 유사사학자 데리고와서 대환제국이 어쩌고 저쩌고 하던 시기니 말 다한거지. 2000년대 들어와서 환뽕으로 치부해버리는걸로 진정되는 듯 싶었는데 인제 식민지수혜론 독재경제성장론 따위가 나와서 일뽕들이 창궐하니 헬조선은 정말 미래가 없는 듯하다.
  • 악성 일뽕님 니가 올리는 글은 하나같이 다 일뽕이네요. 좀 그럴 듯 하게 포장할 수는 없나요? 디시 역갤럼아

    그리고 일제의 한일강제병합은 우익들 제외하고 양심있는 일본학자들은 그것이 부도덕하고, 수탈이었다고 말합니다.

    양심있는 일본인조차 안 펴는 논리를 지만원 같이 수용하고 있어요? 무슨 일뽕노예도 아니고

  • 123
    15.10.15

    일본은 그시대 정치 잘못함.
    일본인 우대주의가 깔림.
    한국인, 중국인은 미개하고 일본인만 우수하다는 민족정신이 있었음.

    ?

    그래서 일본인들이 조선인을 개 취급하고 막끌어다 쓴거임. 독립을 안해?

    하시마 섬에 조선인들과 일본인들의 근로환경을 봐라. 독립운동 안하게 생겼나.

    이새끼는 도대체가 하나도 모르는 새끼인듯.?

  • 위의 글쓴이의 심정도 이해합니다. 하지만 막상 제가 찾는 이유는 딴게 아니라 그들의 말로가 문제기에 또한 헬조선이 되는 것도 있죠. 독립운동이나 6.25 참전했던 숨은 공로자들을 인전치 않았기에 대부분 가난해지거나 혹 부패해진 꼴을 보면 헬조선에 충성의 댓가는 가난 혹 타락한 이미지 밖에 없다는 것이죠. 당장 군대도 그지경이니..
  • 갈로우
    15.10.15
    뭐 누가 유능하다 하는 개인적인 의견은 인정하고
    일본으로부터 배우자
    이런 마인드는 인정해

    그런데
    타 민족에게 점령당한 민족이 잘 살거라는게 상식적으로 납득은 안됨
    일본인들이 천사도 아니고 말이야
    그러니 과거에도
    속국은 만들되 점령하지는 안잖아 뭐때문에 그리하겠냐는거지
  • 죽창 맞은 게시글입니다.
  • 고려
    15.10.15

    뭔소리야 이새끼는 ㅋㅋ 한국의 독립운동가는 민족주의자이고 서민에게 영향을 안주기에 존경하지 안아도된다는 엄청난 논리 비약... 시발새끼야 이딴글 올릴려면 올리지마 가뜩이나 헬조선 상황빡치는데 너같은 시끼가 .이상한 소리하면 더 짜증나니깐.

    이런글 올릴바에 조금이라도 더좋은 세상을 바꾸는데 힘을쓰던가. 정 아니면 탈조선해서 헬조선에 있는 사람들 탈조선시키는데 도움을주던가. ?야 그리고 밑에 조선혁명선언 못봤냐??? .단재 신채호같은 아나키스트 계열의 독립운동가들은 ?해방이후 계급타파 상황만드는 일에도?노력많이했어.대다수 독립운동가가 그랬다는것 좀 근거있게 포장이라도 시켜봐라. ㅉ

    그리고 조선혁명선언 일부다. 똑똑히 봐라

    제3은 경제약탈제도를 파괴하자 함이다. 왜? 약탈제도 밑에 있는 경제는 민중 자기가 생활하기 위하여 조직한 경제가 아니고 민중을 잡아먹으려는 강도의 살을 찌우기 위하여 조직한 경제니, 민중생활을 발전하기 위하여 경제 약탈제도를 파괴함이니라.

    제4는 사회적 불평균을 파괴하자 함이다. 왜? 약자 위에 강자가 있고 천한 자 위에 귀한 자가 있어 모든 불평등을 가진 사회는 서로 약탈, 서로 박탈, 서로 질투·원수시하는 사회가 되어, 처음에는 소수의 행복을 위하여 다수의 민중을 해치다가 말경에는 또 소수끼리 서로 해치어 민중 전체의 행복이 필경 숫자상의 공(空)이 되고 말 뿐이니, 민중 전체의 행복을 증진하기 위하여 사회적 불평등을 파괴함이니라.

    제5는 노예적 문화사상을 파괴하자 함이다. 왜? 전통적 문화사상의 종교·윤리·문학·미술·풍속·습관 그 어느 무엇이 강자가 제조하여 강자를 옹호하던 것이 아니더냐? 강자의 오락에 이바지하던 도구가 아니더냐? 일반 민중을 노예화하게 했던 마취제가 아니더냐? 소수 계급은 강자가 되고 다수 민중은 도리어 약자가 되어 불의의 압제를 반항치 못함은 전혀 노예적 문화사상의 속박을 받은 까닭이니, 만일 민중적 문화를 제창하여 그 속박의 철쇄를 끊지 아니하면, 일반 민중은 권리 사상이 박약하며 자유 향상의 흥미가 결핍하여 노예의 운명 속에서 윤회할 뿐이다. 그러므로 민중문화를 제창하기 위하여 노예적 문화사상을 파괴함이니라.

  • 월마트 그러니까 갑자기 그 영화 '카트'가 생각나네.
    원래 까르푸였던 회사가 국내 기업으로 인수되면서 기존의 직원들의 비정규직으로 전환하는 과정에서 발생한 사건을 토대로 만든 영화...
    뭐 아무튼 님 생각이 뭘 의미하는진 이해가네요.
    나 역시 그렇게 보는 견해이고요. 지금의 反日도 아주 의도적으로. 그러니깐 전혀 민족주의가 아닌 친일파 자식놈들이 일종의 어떠한 정치적 세탁을 위해서 反日을 쥐어짜고 있다라고 봅니다. 자기네 애비 할비가 저질렀던 행적을 세탁하기 위함이죠.
    마치 그 전 뉴저지 주지사가 자신이 동성연애자 임에도 불구하고, 동성연애자 권리를 옹호하는 법률에 대해서 거절했다는 방송물에서 처럼 . 만약 자신이 찬성하면 동성연애자라는 사실이 들어나서 불이익 당할까봐 그랬다고 하더군요...
    일본
  • 에 대한 의식이 그러니까 과거 19세기 초 나폴레옹이 독일을 침공했을때 두 명의 독일인의 반응과 비슷한듯.
    하나는 게르만 민족이 답결해서 외적을 무찔러야 한다라고, 하나는 게르만 민족의 낡은 관료주의나 구 체제를 나폴레옹 군대를 이용해서 새롭게 개혁할 적기라고 했다는 것과 비슷하군요.
  • 국밥햄
    15.10.16
    독립운동가의 반은 마르크스주의자고 각자 사상과 이념이 달랐는데 민족주의자가 어디있음? 안중근은 자기만의 철학으로 일본인을 감화시키기도 했는데 민족주의같은 소리하네. 독립운동가 중엔 일본인도 있는데 민족주의라니...
  • 확실한망조
    15.10.16

    조선시대말 짱깨의 속국으로 중국에 침식된 개판오분전 개조선의 상태는 기득권이란 새끼들은 나라를 팔아먹고 당파싸움을 하느라 백성이나 나라의 미래따위는 안중에도 없고 백성은 짐승같은 생활을 하며 굶어죽는 그런 상황이였다. 그런데 일본이라는 구세주가 나타난거지. 물론 이새끼들은 좆선이 불쌍해서 도와줘야겠다 이런건 절대아니였고, 단지 어부지리로 도움을 받게된 것 이다. 그때문에 흔히 말하는 친일파라는 존재들은 쉽게말해 다크나이트 같은 것이라고 보면 좋을 것이다. 그런데 식민지시절 그토록 독립을 울부짖던 독립운동가들은 왜 그토록 좆선시대로의 희귀를 바라고 또 바랬을까. 뇌가 달렸으면 생각해봐라, 왜 중국땅에 임시정부,독립유산들이 있는 것일까? 이 의문에는 아주 악랄하고 추잡스러운 비밀이 숨어있는데, 그에 대해 간단히 서술하도록 하겠다. 이것은 역사를 바로잡으려 하면 온갖 친일파 매국노 낙인을 찍어버리는 이 나라에 세뇌된 병신 개새끼들이 하루빨리 정신차리길 바라며 작성하는 것이다.
    ?

    우선 그전에 현재 헬조선 상황부터 짚고 넘어 가겠다.

    너희들도 최근 점점 심화되는 각종 외국인 이미지세탁 프로그램과 역사에 남을 사기꾼 이자스민의 혜성같은 등장이라던지 온갖 자국민(노예) 차별 외국인 우대, 조선팔도에 초거대 차이나타운 건설 및 언론에서 g2드립치며 한국인 잔혹하게 토막살인하는 조선족 짱깨 이미지세탁 시키려고 온갖 난리를 치는 꼴이 보일 것이다.

    메이저 언론에서 발 벗고나서 차이나타운을 조성하고 중국인 무비자및 중국어를 배우자며 선동함과 동시에 한국인이 중국혹은 한국에서 버젓이 의문의 실종 (장기적출)을 당하는데도 묵인 하는 점(얼마전 캐나다 출신 데이비드 킬고어박사의 기자회견이 있었는데 그 내용인 즉슨 한국정부에서 중국 인신매매를 은폐하려고 한다는 내용이였다.), 짱깨새끼들이 서해바다를 침범하고 불법조업을 해도,좆선족(=짱깨) 새끼들이 한국땅에서 무자비하게 온갖 범죄를 저질러도 찍소리 못하고 감성팔이 동포드립을 치며 축소및 은폐하려 온갖 수작을 부리는게 병신 개한민국 언론이다.

    당장 제주도만 봐도 알수있다. 유명한 성산일출봉 암웨이 사태라든지, 세계에서 유례를 찾아볼수 없을 정도로 외국인에게 토지매매를 허용하고 투자이민제도(5년)와 무비자 협정을 맺고, 대규모 차이나타운 건설중인 제주도는 이미 한국땅이 아니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뿐인가? 대림동, 안산 원곡동, 수원역일대 등등에서 이제는 수도권에서 전국적으로 인간의 상도를 이해하지 못하는 dna를 갖추고있는 짱깨와 조선족짱깨,파키스탄,방글라데시,베트남,태국,필리핀,인도네시아,몽골등등 온갖 후진국 개새끼들이 골고루 진출하고 있는게 이 헬조센의 진실이란 말이다.

    참고로 이들은 아주 높은 확률로 단순이주노동자 ( 비율이 oecd 최고) 이며 이들이 벌어들이는 돈은 고스란히 그들의 본국으로 송금이 되며, 짱깨 같은 경우는 어느정도 자리를 잡게되면 바퀴벌레 번식하듯 병균덩어리 지들 가족까지 데리고 오는 상황이 발생하는 것이다.

    어렵게 생각할 것 없다. 바로 옆나라 일본을 좋은 예로 들수 있겠는데, 일본은 기본적으로 자국민을 최대한 대우하며 그러한 권리들이 보장된 상태에서 외국인을 받아 들이며, 한국처럼 후진국 잠재적 범죄자 새끼들이 함부로 넘나들수 없는 거대한 장벽이 존재하며고 그런 상태에서 국민은 안전하게 보호를 받으며 좋은 삶을 누리는, 기본적인 밑거름이 있다는 얘기이다.?

    이상적인 판단을 할수있는 인간이라면 그것이 정상적인 국가의 모습이지, 헬조센은 상식적으로 이해할수 없는 국가라는 것을 깨닫게 되는데,?현실은 이미 추악한 조작과 세뇌로 헬조센 국민들은 상황판단 기관이 마비되어 독도만 지키면 되는줄 아는 개병신같은 사고를 지니고 있다는 점이다.

    그렇다면 왜 사실을 은폐하고 추악한 조작질을 하는지 간단히 알아보자면,

    사실 외노자 수입은 일종의 연막에 불과하고, 진짜?목적은 좆선시대로의 희귀= 중국의 속국으로 복귀, 즉 중화인민공화국조선 자치구의 완성이 그들의 목적일 것이다.

    즉 예로부터 중국에 나라를 팔아먹은 놈들이 지금의 기득권 세력이며, 진정한 위인들을 친일파 개새끼로 모함하고 국민들의 사고를 정지시켜 일본=적, 중국=친구 이런 이미지를 심으며 다시한번 좆선시대로의 희귀를 도모하고 있는 것이 헬조센의 현실이다.

    이미 거대한 그림의 스케치는 끝났다고 보여지고 있다. 최근 나오는 통일 얘기, 상식적으로 생각해보자. 북한이란 나라는 그야말로 조선시대의 표본이나 다름없는 (백성을 굶어죽고 부패한 기득권층) 모습을 보여주는 아주좋은 교과서 같은 존재이며 중국의 속국, 따까리라고 볼수있다. 즉 북한=중국 이라고 보면 좋을 것이고, 그렇다면 뇌가 달린 정상적인 인간이라면 통일의 진짜 의미를 이미 알아채고도 남았여야 하는데 이 병신같이 세뇌당한 좆센징들은 무슨일이 일어나는지도 모르고 교묘하게 꾸며진 연막작전에 속아 허구헌날 친일파타령과 좌우대립,종북,독재타령을 하는 꼬라지인 것이다.

    정리하자면 친일파라고 불리는 사람들은 당시 병신같이 소중화사상을 외치며 짱깨의 속국으로 지내던 헬조센에 있어 일본이 유일한 희망이라고 깨닫고 다크나이트의 길을 걷게된 위인 같은 존재이며, 독립운동가와 친일파의 자리가 악랄한 조작과 세뇌덕에 완전히 뒤바뀌어 버린 것이 헬조선의 진실.

    하지만 그 독립운동가 중에서는 진정한 독립(짱깨와 일본에 의지 하지않는, 진정한 자주독립)을 꿈꾼 위인도 있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바이다.

  • 상당히 깊은 견해군요.
    다시 19세기 이조로 컴백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슬픈 현실이지요.
  • 초기엔 독립을 갈망했으나 조선인의 한계를 깨닿고 그냥 그렇게 친일의 길을 걷게된 당시의 작가 이광수
    그리고 평생을 영어로 된 일기를 써왔던 적극적 친일파였던 윤치호...가 갑자기 생각나는군요.
    그리고 유튜브에서 보니 옛날 일제시대에 찍었던 몇몇 반도의 영화들이 있더군요. 대사는 일어로 나오고요
    옷은 한복을 입은채...
  • 오토토
    15.10.16
    헬조선사이트 궁금해서 와봤는데, 글 한 10개 읽다 그냥 탈퇴하련다.
    한국이 진짜 너무 살기 싫고, 진저리나게 싫지만 여기에 있는 이상한 글들을 보니
    아...내가 한국이 싫은 건 인간들도 있었지란 생각이 드네.

    공감이 가는 글도 있었지만, 대부분이 쓰레기같은 글들이더라.

    이 글 쓴 이의 이상한 논리들을 보고 있자니,
    아베가 신사참배하는 거 보고, 안티고네랑 뭐가 다르냐고 여길 인간인 듯.
    많은 사람들이 이 인간에 대해 조목조목 따져주고는 있는데
    왜 그렇게 해줘야 하는지도 모르겠네.

    어차피 이런 글 올리는 똘아이들은 지 생각 절대 안 바꾼다.
    똘아이들 많이 봐서 아는데, 반응해주고 대꾸해주면 신나서 더 돈다.

    여기 그런 똘아이들도 좀 있나본데...
    순수한 똘아이인지 지능적으로 헬조선 사이트에 잠입시킨 쓰레기들인지는 몰라도
    뭐가 됐든 관심주고 싶지 않네.
    이런 똘아이들 글에 대꾸도 하지 말아요.
    엄청 좋아하니까.
    나는 이 글만 쓰고 탈퇴할 생각이고.

    여타 게시판사이트들 단 한번도 가입한 적 없고, 처음으로 헬조선이 호기심이 생겨 왔지만
    역시 아니구나.
    잡스럽다.

    실망이다.

    그래도 한국은 싫다.
    게시판사이트들도 다 병신같고.
    휴.
  • Satirev
    15.10.18
    ㅋ... 2차대전 중 일본의 고위층이 하위층을 얼마나 빨아먹었으며

    그 하위층에는 낮은 신분의 일본인 뿐만 아니라 '모든' 한국인이 있음을 모름.

    지금도 재일이네 부라쿠민이네 이지메 하는거 보면 모르겠냐
  • ghjjbv
    15.10.20

    동의합니다. 저도 입밖으론 말 못하지만?님의 글과 같은 생각입니다.

  • 독립운동가들은 존경받아 마땅한거지 지금의 한국이 왜 헬조선이 되었을까를 생각해 보면 답이나오지 않을까?
    민족주의든 아니든 진정한 의미의 역사바로세우기를 했다면 한국이 이리 헬조선화 되었을까가 의문이다
    프랑스나 독일봐라 아직까지 나치나 앞잡이 잡아서 처벌하고 그 후손들한테까지 대물림 하고있다 그러니 민족과 국가앞에 반역행위를 하기가 어려운거지 근데 헬조선을 봐라 독립하고 친일앞잡이 하던 새끼들이 독립유공자로 둔갑해서 그 기득권 그대로 행세하고 대대로 잘먹고 잘살고 있다 이런걸 국민들이 보고 뭘베우겠냐? 그냥 기회가되면 국가던 국민이던 나만잘살면 장땡이라는 뿌리깊은 통수근성을 키워줬을 뿐이야 당신이 말한 부분은 어떤나라던 기득권은 존재하는거고 결론은 프랑스나 독일처럼 했으면 한국이 절대 헬조선화 되지는 않았을 거다. 진정한 민족주의자들이 독립을 주도해서 친일파 앞잡이 새끼들을 구 후손들 씨를 말렸으면
    프랑스같은 국가까지는아니어도 최소한 국가정당성은 획득 했겠지
추천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주의)회원들에게 죽창을 맞은 게시물 입니다 ↓ 12 헬조선 2653 0 2015.08.13
1748 동남아, 조선족에서 온 사람들 싸잡아서 욕하지 말자 30 장미 1266 35 2015.12.26
1747 이 사이트가 똥통이 되어가는 이유 32 TT 976 26 2015.10.26
1746 한국은 10년 내외로 무너지게 되어 있어요. 탈조선이 답입니다. 32 꼭떠난꼭 1378 25 2016.08.02
1745 일베충들이 천하의 개병신새끼들인 이유 76 장미 1209 24 2015.10.15
1744 Delingsvald야 이 글을 봐라 56 장미 589 23 2015.12.30
1743 입사 2주만에 쫓겨났습니다 ㅋㅋㅋㅋ 11 똥누리왕국 981 22 2016.06.27
1742 헬조센사이트의 싫은점 32 또옹옹송 633 22 2015.09.24
1741 헬조선 현수막 만들었어.. 헬조선 친구들 다 같이 2차 민중총궐기때 나가자 !!!!!!!!!!!! 97 file 닭창 758 21 2015.12.02
1740 국사교과서에 대한 얘기 욕먹을 각오하고 씁니다. 57 탈죠센선봉장 1064 21 2015.10.13
한국의 독립운동가를 존경할수 없는 이유 txt 33 탈죠센선봉장 873 21 2015.10.08
1738 소라넷 스와핑 갱뱅 초대남 이런 것들이 비윤리적이라고 생각하십니까? 47 탈죠센선봉장 4967 18 2015.12.09
1737 한국 정부가 반일 세뇌를 주도하는 이유 18 file 세계사 973 17 2016.06.26
1736 폭동 준비 하실분들은 잘 하시고 저는 탈조선 하렵니다~ 5 평화로운스위스 148 17 2016.02.08
1735 저는 다부다처제 시스템이 대안이라고 생각합니다 21 탈죠센선봉장 829 16 2016.06.27
1734 헬조선에서 공부 잘하는건 저주다 23 살려주세요 734 16 2015.10.31
1733 헬조선에선 칭찬 해주면 성희롱 42 file 뻐킹김치 2046 16 2015.10.05
1732 우리가 모셔야할 마지막 주군은 바로 킹무성이다. 22 다음생은북유럽 915 16 2015.09.10
1731 솔직히 친일이 무슨 상관인지 모르겠다 47 Delingsvald 1259 16 2015.09.09
1730 여성혐오만은 제발 하지 말자 92 장미 493 15 2015.10.27
1729 헬반도 여성에 대한 고찰(考察) 27 헬조센예비군5년차 987 15 2015.10.26
1 - 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