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탈조선한다는 애들은 보통 국까이고,

?

국까들은 보통 새누리당 안 좋아하지 않나??

?

김무성을 왜찍지 ㅋㅋㅋㅋㅋㅋ

?

설마 김무성을 찍어서 대통령이 되면

?

한국이 더 살기 힘들어질수도 있는데 자기는 이민가니까 별 상관없다는 건가 ㅋㅋㅋㅋㅋㅋ

?

제발 그건 아니겠지 ㅋㅋㅋㅋㅋ 아니면 좋겠다 제발






  • 어차피 헬조선은 갱생의 가치가 보이지 않으니
    차라리 킹무성에 몰표찍어서
    노인들을 위한 지상천국을 만들어준 다음
    다 같이 자살해버리자는 뜻입니다.
    탈조선이 꼭 살아서 탈조선만은 아님
  • ㅇㅇ 윗분말씀대로. 킹무성 돼지놈이 당선되는게 미친 노인들이 "원하는" 세상이 될것이므로 그네들 원하는대로 해주고 한강정모로 탈조선 달성.
  • 장미
    15.11.09
    니가 쓰고도 어처구니가 없다는 생각이 안드냐?
  • 그럼 지금 현실은 어처구니가 없다고 안느껴지냐...?

    씨벌 무슨일이 벌어져도 놀랍지 않은 헬조선인데, 뭐 이런걸로 놀라고 그러십니까? ㅋㅋㅋ
  • 하... 그리고 남이사 무슨 생각을 하든 제발 가만이좀 둡시다... 왜 "이런 생각은 나쁘다" 라고 계몽을 해야 하는 의무가 있다고 생각하시는지?

    난 킹찍탈할 생각도 없지만, 남이사 나쁜 생각을 하든 말든 몸에 나쁜 술담배를 하든 말든 뭐 빨리 쳐 뒈지든 말든 알아서 하게 놔둡시다...

    설명을 해달래서 해줘도 지랄이야...
  • 장미
    15.11.09
    아니... 무성이가 대통령 되면 이 나라가 망하는지의 사실관계는 둘째치고서라도

    그렇게 되길 바라는 국까들의 심정이 도통..... 이기적인건지 아니면 초특급 정신나간건지 이해가 안가서 ㅋㅋㅋㅋㅋㅋ
    되려 서민들을 챙기는 대통령이 당선되길 바라는게 당연한게 아닌가 국까가 사회부조리를 그렇게 깐다면
  • 장미님이 보시기에는 대통령 후보 풀인 상위 1%에 서민을 위할 사람이 누구라고 생각하십니까?
  • 장미
    15.11.09
    내 정치성향을 왜 드러내야 하냐?
  • ㅋㅋㅋ.. 뭐 어차피 rhetorical question일 뿐이었습니다. 전 관심 없음. 결국 김무성이의 새누리나 뭐 아무나의 새민련이나 서민들 쥐어짜기는 똑같다는거.
  • ㅇㅇ
    15.11.09
    난 킹찍탈이란 단어를 알지만 그 단어에 조차 관심이 없다 왜냐고? 떠날거니까
    킹을 찍을 시즌이 되기도 전에 떠나니까 그러니 찍든지 말든지 마음대로 하길
    그리고 국까들이 새누리만 안좋아할거라는 생각은 버리길
    현재 헬조선에선 좌파나 우파를 표방하는 당들 모두가 포퓰리즘을 지향하고 있고 서민들한텐 눈꼽만큼도 관심없이
    세월호 같은 큰 사건들을 정치적 여론몰이에 이용하는것들이니
  • 장미
    15.11.09
    나도 딱히 새민련이나 새누리당이나 지지하는 당은 없는데

    정의당은 괜찮지 않은지
  • ㅇㅇ
    15.11.09
    나도 차라리 찍으려면 정의당을 손들어주겠다 하지만 이마저도 꺼려지는점이 있다면
    이 헬조선 국회에서 정의당이 과연 살아남을 수 있을까이다
    헬노예들 인식수준 자체가 이미 꼰대화되고 노예화된 이 때에 정의당 말을 들어줄 사람 있는가?
    그러므로 이 정의당에서 주장하는 바가 설령 진정 국민을 위하고 미래를 위한 것일지라도 헬화가 될 것을 확신한다
    따라서 깨끗이 포기하고 뜨는게 나을것이다
  • 낄낄
    15.11.09
    장미 멋진데 乃
  • blazing
    15.11.09
    난 오히려 그거 찬성이다. 나갈놈들은 어차피 나갈거고, 좆무성이 찍고 진짜 무간지옥이 헬조선에서 벌어지면, 혁명과 같은 일이 그렇게 나쁘게 보여지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지. 오히려 옹호하는 사람들이 많아질거야. 애매모호하게 산소호흡기로 헬센징들 간보는 짓거리 하지말자는거야.

    망했으면 망했지 나아질일은 없는게 이 나라의 운명이거든.
  • 장미
    15.11.09
    난 그게 무슨 소리인지 이해가 안간다

    김정은 3대세습하니까 북한에서 민주화 운동이 벌어지길 바라는 짓거리처럼 들린다
  • blazing
    15.11.09
    그런 생각부터가 문제점이야, 이런세상에, 요즘같이 사제로도 이렇게 전술장비들을 구하기 쉬운 이 헬조선에서 21세기의 민주화 혁명이라면 광주나 부마항쟁같은 그런식으로 벌어질 일은 없어. 항재전장의식이 결여된 이 나라 군/경 병력들에게 항재전장의식을 심어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바로 사보타주, 요인암살, 후방교란, 야습 등이지. 저격이나 암살같은건 일반인이 증거를 남기지 않고 하긴 힘들지만 방화, 사보타주 등은 손쉽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 그런데 과연 그런일을 했을때, 관공서나 경찰서 방화 등의 일이 벌어졌을때, 무작위적으로 금수저 집에 화마가 덮치고 대기업 본사건물이 불타오를때 그걸보고 좆무성 찍고나서 온 나라가 개판된 상황에서는 "저런 빨갱이놈!" 이라고 말이 나올리가 적다는거지.

    정부 비관으로 정부청사 방화 및 후방교란을 했다면 진짜 정부가 개판이고 사람들 먹을것도 못챙겨주고 엉망인 상황이 정부면 그걸 보고도 빨갱이라고 개소리를 할 새끼들이 적어진다는거지.
  • 남아있는애들은 진정한 헬을맛보게 해주고 본인은 튀겠다는거지
  • 장미
    15.11.09
    그거네 결국 나만 아니면 돼 ㅋㅋㅋㅋㅋㅋㅋ
  • 원래 여기 헬조선은 개인이 알아서 살아남는 공간이다 자기혼자만 살면되지 언제부터 남생각했냐
  • 장미
    15.11.09
    아니 그럴거면 조용히 이민이나 쳐가지 좋아하지도 않는 무성인 왜 찍는대냐 남 망하게 할려는 심보겠지
  • 킹찍탈은 진짜 이기적인 말인듯해요... 말로는 해도 실제로는 전혀 하지말아야 할 일이죠. 뭐 여기 사이트 대부분은 이십대 후반 이상의 직장인들이라 그렇다쳐두....

    10대, 20대 초반 이하의 어린 사람들은, 킹찍탈 당하는순간 손쓸세도 없이 당하기때문에 싫네요....ㅠ 남은 어린 사람들의 탈조선길에 대못을 박는 길이에요....

    혁명이요? 혁명도 싸울 힘이 있는 사람들이나 해당되는것이구.. 그 과정에서 사회적 약자들은 대부분 희생당할 가능성이 높겠지요.... 혁명이 성공한다 쳐도, 헬마인드가 그렇게 쉽게 안사라지니...20년도 채 안지나서 다시 헬화될걸요...
  • 방문자
    15.11.09
    저는 지금 중학생인데, 김무성이 대통령 되는게 2018년, 즉 제가 고등학교 2학년일 때네요. 그러면 저는 꼼짝없이 당하게 되네요...ㅠㅠ
    그래도 그 전부터 김무성 당선을 예견하고 해외대학 쪽으로 진로를 잡아서 가면 헬조선이 더 헬화되는 시점에 지금의 초중고생들이 잘 탈출할 수도 있겠네요..
    그래서 저도 해외대학으로 진로잡아서 공부하는 중입니다.
  • 그렇군요... 해외로 가실 수 있으니 좋겠군요...
    경제가 급격하게 악화되거나, 이민 제한 등 킹이 몇가지 규제 걸면 사실상 못 나갈 수도있기 때문에, 현재 초중고생이라고 해서 꼭 유리할 거 같지는 않네요... 아예 킹이 안되었으면해요.

    전 그때즈음에도 대학생 or?갓 졸업했을테니?완전히 끼었네요 ㅠㅠ

  • ㅋㅋㅋ
    15.11.09
    말로는 뭔들 못하겠냐. 억화심정에 다들 킹찍탈한다고 하지. 거기에 존나 큰 의미부여하지마라. 킹찍탈 자체가 헬조선사회 자체를 조롱하는듯한 개그라 재밌는데 ㅋㅋㅋ
  • 장미 찍고 탈조센
  • 장미
    15.11.09
    퍼큐머겅
  • 헐~ 나한테 왜 그래 ㅎㅎ
  • 어머 우리 장미가 욕을 할 줄 아네요 ㅋㅋㅋ
  • 킹찍탈 킹찍탈 신나는 노래~♬
  • 나도 한번 찍어본다~ 짠짜잔짠♬
  • 어차피 죽으나 사나 1번 타령인 일베충들이나 새누리 노예들에게 희망 따위는 보이질 않으니
    나가는 김에 축하 선물로 지옥불을 파랗게 달궈 준다는 의미이지
  • 갈로우
    15.11.09
    장미찌르고 탈조센
  • 헬조선 노예
    15.11.09
    갈로우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쉽게 말해서 난 갈게 (탈조선) 넌 망해라 (헬조선) 이 말임. 지잡대 알바생에 맞는 수즌으로 요약 끝
  • 헬헬헬
    15.11.10
    내가볼땐 새누리당 알바 or일베충들이 국까심리 이용해서 교묘하게 만든말인거같다
    적어도 여기사람들은 낚여서 킹찍하지말고 좀 제대로하자
  • 임병화
    15.11.10
    인터넷 상에서 그렇게 말하더라도 실제론 헬무성 찍는 순간 너의 선택으로 한강가는게 아니라
    헬무성의 의도대로 넌 한강을 가는것일뿐 변하는것은 없수무네다. 그러니 헬무성 찍으면 안됨
  • 죽창 맞은 게시글입니다.
  • 일단 전용 게시판으로 이동하기 위해서

    죽창 받아라~ 옛다!




    알고 있으면 됐다.

    근데 알면서 왜 물어봐?
  • 정확히는 이런거지. 헬센징들은 갱생의 여지가 보이지 않고 아직 헬노예새끼들 덜당했고 정신 못차렸다는거지. 그니까 김무성찍어서 헬조선 난이도가 지금 헬게이트 수준이면 아예 초신성 천지창조급 온도로 올려서 나라를 아예 제로베이스로 되돌려버리고 나라가 좆되던 말던 이민 혹은 자살하니까 상관없단거지. 솔직히 아무것도 해준게 없는 나라, 망하게 해도 상관없다고 본다.
  • 헬무성 직고 자살할려고 니자식도 자살 하고 싶을걸 ???

    너같은 색히가 대가리에 똥만 찾는데

    니자식이 살고 싶냐
    ??
  • 이승만을 국부로 모시자는 생각만 봐도 개 병진 색히거 모르냐 ??
조회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주의)회원들에게 죽창을 맞은 게시물 입니다 ↓ 12 헬조선 2642 0 2015.08.13
1648 헬조센사이트의 싫은점 32 또옹옹송 633 22 2015.09.24
1647 대한민국 군필) 캐나다 정규군 학사장교 준비중에 있다. 매국노냐? 정당한 탈조선이냐? 5 file 애국자 632 3 2016.08.22
1646 중국에 파견된 일본인 환경미화원들.JPG 5 file 헬게이트조센 607 1 2016.05.10
1645 헬조선은 상류층도 괴롭다는게 팩트다. 9 이반카 593 8 2016.09.06
1644 덴마크의 흔한 중졸 엠창인생 23 file 이반카 589 0 2016.08.10
1643 Delingsvald야 이 글을 봐라 56 장미 589 23 2015.12.30
1642 우리나라의 '나쁜 점'만이 아니라 '좋은 점'을 봐 줄 수 없겠니 102 장미 587 3 2015.08.27
1641 이 곳은 완전히 타락했다. 18 John 586 13 2015.11.12
1640 근데 솔까 고졸 대졸은 차이를 둬야함 10 뚱이는햄볶아 582 0 2016.03.03
1639 솔직히 여기도 망한 듯 24 Delingsvald 580 1 2015.12.20
1638 헬조선은 싫지만 스웨덴에 가고 싶지는 않은데 38 file 이반카 575 1 2016.05.30
궁금한게 있는데, 김무성 찍고 탈조선한다는게 무슨 소리야? 41 장미 571 0 2015.11.09
1636 대통령 하나 잘못뽑아서 나라가 망해가고 있다. 16 기무라준이치로 567 0 2016.12.15
1635 여기있는 사람들이 서양 선진국 조옷나 후빨해대는데..... 24 온새미로 565 7 2015.08.29
1634 답은 특이점이다.... 특이점을 기다리자.. 23 장미 550 1 2016.04.23
1633 이거나 봐라. 여호와(야훼)가 만든 경제 시스템 9 John 547 11 2015.12.08
1632 가생이닷컴에서 '헬조선'이라는 말 ㅈㄴ 욕하는데 36 file 장미 546 0 2015.09.25
1631 한국은 아시아에서 가장 민주주의가 발달한 나라인데 왜 그래 63 장미 546 0 2015.08.21
1630 소련혼혈 서구인 면상 특징 (걸러내기) 9 file 이반카 543 0 2016.10.06
1629 탈조선 안 한 이유 24 Healer.lee 540 0 2015.11.08
1 6 - 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