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프리글루텐
17.01.10
조회 수 955
추천 수 2
댓글 19








당신들 생각은 일본이 한국보다 우월하다는 것인데 난 이게 공감을 못하겠어

 

무슨말인지는 알아

나또한 살면서 이런부분은 한국보다 일본이 낫다라는 게 보였으니

 

근데 더 살아보니 꼭 일본이 한국보다 우월하다고 볼수는 없더라고

 

호주와 캐나다 라면 이야기가 달라

 

거긴 한국에 없는 수평인식이 있어

즉 갑질을 못해

근데 일본에는 갑질이 가능해

난 한국보다 일본이 나은점이 일부분 있는건 공감해

다만 헬조선보다 우월하다고 볼수는 없어

 

차라리 다른 타 선진국과 비교해서 헬조선을 까주세요~좀 제발 부탁이야

 

아무리 생각해도 일본은 아니야






  • 운영자님 있으면 딴놈은 몰라도 이새끼는 진짜 차단감 아닙니까? 그냥 아무리봐도 도배,어그로인데 잠수도 안탈거같고 그냥 넘어갈수있는놈은 아닌거같은데?
  • 야!
    내 글에 조목조목 논리적으로 반박해 봐
    진심 궁금해 너희들의 생각과 가치관 사고방식이

  • 처음부터 끝까지 니 뇌피셜로만 이루어진 글을 무슨수로 반박해? 머 일본에서 잘살고있는 재일들이나 수도없이 절찬리 일본이민가는 센퀴벌레들 이야기 해주는편이 좋을까?
  • 나는 아니라고 본다. 일본도 보수적이고 꽉막히고 차별쩔고 어쩌면 이웃이라 헬센과 참 많이 닮았다 생각든다.
  • 반헬센
    17.01.10
    어케보면 아시아 지역은 서로 비교하는 것이 거기서 거기인데..
    즉, 좆센이나 중국이나 일본이나 거기서 거기인 똥양국이라는 것인데..
    다만, 같은 똥통 쓰레기 국가라고 하더라도 굳이 노예들 입장에서 따지자면,
    일본>조센>중국. 즉 종합적 국력은 둘째치고, 그냥 사람이 살만한 정도를 비교했을 때에 그렇다는 것... -뭐 이것도 사람 느낌의 차이겟지만.-

    뭐, 감히 유럽이나 기타 서양국가들을 들이밀 필요까진 없공.ㅇ

  • 그렇죠 사람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한중일 거기서 거기이긴한데
    갠적으로는 중국은 한국보다 더힘들거같고 일본가면 한국보다야 훨씬 나을거라 생각은 하지만
    종합적으로 보면 한중일 똑같은 새끼들이죠.. 

    외국인 여행객들을 만나면서 느낀게

    일본이랑 중국에서 온 여행객은 진짜 도저히 못견디겠다 이딴 병신같은 나라는 사라져야한다 차라리 한국이 낫다 하고 오는사람들이많은데
    (주로 젊은이들)
    서양사람들은 난 이제 서양이랑 질렸어 동양사회의 새로움을 느껴볼래~하는 사람은 있어도 도저히 사람사는데가 아니다
    이런사람은 못보았습니다.

    중국이랑 한국은
    그냥 하나부터 열까지 다 병신인데

    일본은 개쩌는거랑 개 병신같은게 같이 섞여있으니까 어정쩡하다고 더 혐오하는 애들도있긴하더군요

    제 개인 체질은 일본가면 훨씬 나을거라 생각은 합니다. 

    그리고 한국거주중인 서양인들이 제일 찐따이고

    중국은 자본 급성장 물결타면서 돈 빨아들이려는 유럽 장인들이나,
    서양 투자자들이나 상주하고 

    일본은 아기자기좋아하고 매력 자체에 흠뻑취해서 사는 멋쟁이 서양인들 꽤 있고,, 

    일단 겉모습은 이래 보이긴하는데

    사람이 사람구실을 하면서 사느냐라고 했을땐 

    종합적인 평균치를 내면 한중일 똑같은 앰창인생들이긴 하죠.. 



  • 근데 북유럽도 동양인 차별이 일본과 비슷한 수준이라면 난 절대 노르딕을 옹호할 수 없다. 그리고 북유럽은 꼴페미즘이 좀 유명한걸로 안다. 나같은 여성들에겐 좋겠지만 이사이트 회원의 대다수는 남성아닌가?
  • 우리가 엉청빠는 스웨덴이 사실은 요.....

    네오나치가 젊은사람들 한태 가장인기가 있는 정당입니다. 

    이름도 스웨덴 민주당.
  • 꼭 좆같은넘들이 민주는 좋아하져
  • 그리고 스웨덴/노르웨이/덴마크 여기가 Nordicism이라고 해서 독일의 Aryan을 하등민족으로 보는 백인 킹왕짱 우월주의가 있는 나라입니다. 

    같은 유럽인들도 은근하게 무시받는 나라가 북유럽입니다. 

    생각 이외로 북쪽에 사는 사람들이 전반적으로 구제불능 꼴통 꼰대 기질이 숨겨저 있습니다.

    단지 이걸 님이 확 느끼지는 못하세요. 좆나리 교묘하거든요.

    근데 남들이 보면 뭐가 있는 줄 알아요.
  • 그러게요. 거기도 옹호할 수가 없네요. 어쩔 수 없는 불완전체인가 봅니다. 근데 내가 예민충이라 그런거 귀신같이 다 느낍니다.

  • 개인적인 생각에 그래도 국가로서는 북유업이 좋고, 인간적으로는 남유럽 사람들이 좋은것 같습니다.

    아시아도 비슷하다고 봅니다. 일본, 한국이 (홍콩, 싱가폴, 대만 제외) 저 남쪽나라보다는 좋지만, 인간적인 점은 남쪽 사람들이 좋은 것 같내요. 저의 착각일 수도 있지만.

    그러니까 일본을 좋다고 빨면 이것이 반작용이 튀어나오는 것이 
    스웨덴사람들 좋아한다고 이야기에요. 
    스웨덴은 좋아요. 헌데 스웨덴 놈들은 족같은 놈들이 많아요. 

    자세한건 가서 좀 당해보세요.
  • 이새끼 그냥 이악물고 빼애앵대면 모든게 다 될줄아는 새끼인거같은데 이미 도배로 차단감
  • 그리고 이상황에서는 오히려 반박은 니가해야하는 상황이지 개 씹 장애인아 http://hellkorea.com/hellge/995363
  • ㅇㅇ
    17.01.10
    일본은 갑질이 가능해. 가능한데 하는사람은 얼마없지.   반대로 조세도 갑질이 가능하지만 당연한 권리처럼 받아들여서 갑질을 존나하지.
  • 이건뭐ㅋㅋㅋ
    17.01.10
    http://hellkorea.com/hellge/995363
    통계표 가져다주면 주작 음모론 펼치고. 음모론 입증할만한 자료가 있냐 물어보면 자료드립 하지말라그러고.
    어떻게 국력과 문화수준의 차이를 인정하는게 맹목적인 우상화라고 볼수있지?
    갓양과 똥양의 수준차이를 인정하면 국뽕들 주장처럼 맹목적인 서양인 우상화인가?
    갓양 선진국이랑 일본은 대등하지 못하고, 일본과 한국은 대등하지 못하다는것도 팩트다.
    갓양인들이 교수라면, 일본은 중학생 정도 되는거고, 헬조센은 아직 걸음마도 못땐 갓난애라는거다ㅋㅋㅋㅋ
    자료없이 내 경험이 우선이고 모든것이다 외쳐봤자 누가 인정해주고 믿어주는데 진짜ㅋㅋ
    니가 트롤짓을 하고있지 않다는 전제하에 진짜 마지막으로 부탁하는데 팩트위주로 가자. 진짜ㅋㅋ
  • ㄹㅇㄴㅁ
    17.01.10
    오히려 경험을 했기에 맹목적으로 일본빠는놈들 많았었고 지금도 많지요... 이 트롤러는 현재 해외취업중에 일본이 뜨고있다는 사실 알면 기절할겁니다 
  • 박군
    17.01.11
    세계 3대 외국인 차별 국가를 뽑아 보자면 아마 일본 호주 남아공 일듯....
  • 죽창 맞은 게시글입니다.
조회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주의)회원들에게 죽창을 맞은 게시물 입니다 ↓ 12 헬조선 2641 0 2015.08.13
1728 여태까지 나랑 섹스한 여자애들 사진 2 file 나에게는양심이없다 1369 1 2015.09.17
1727 복지국가 스웨덴의 허상 27 달마시안 1332 1 2017.01.26
1726 여기로는 이민가지마라 8 민노충분쇄기 1321 1 2016.08.12
1725 헬조선 김치녀들에게 가장 듣기 싫었던말 14 대한망국조센 1283 15 2015.09.25
1724 동남아, 조선족에서 온 사람들 싸잡아서 욕하지 말자 30 장미 1266 35 2015.12.26
1723 솔직히 친일이 무슨 상관인지 모르겠다 47 Delingsvald 1258 16 2015.09.09
1722 현재 일본 영주권자고 와이프가 미국인인데 19 이미탈조선 1215 1 2017.11.06
1721 일베충들이 천하의 개병신새끼들인 이유 76 장미 1209 24 2015.10.15
1720 서민, 가난한 자 = 게으르거나 무능한 인간 쓰레기 38 오딘 1191 6 2015.08.23
1719 일뽕들이 생겨난 이유와 일뽕들의 정신세계관 40 프리글루텐 1175 1 2017.05.25
1718 각종 이민간사람의 실제생활 블로그 호주 노르웨이 캐나다 뉴질랜드 독일 등 14 개고기 1126 0 2015.09.06
1717 천조국 김치녀의 일상 12 천조국노가다 1111 6 2015.09.19
1716 존 F. 케네디의 명언 "국가가 여러분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 것인지 묻지 말고..." 44 장미 1076 0 2015.08.08
1715 국사교과서에 대한 얘기 욕먹을 각오하고 씁니다. 57 탈죠센선봉장 1064 21 2015.10.13
1714 일본 노동환경 현실 30 file 허경영 1024 2 2016.04.29
1713 공시충들에게 부탁 한 말씀 드립니다. 8 WiWi 1013 2 2016.05.09
1712 헬반도 여성에 대한 고찰(考察) 27 헬조센예비군5년차 987 15 2015.10.26
1711 여기에도 보빨호구남들 개많네.. 36 온새미로 987 6 2015.10.25
1710 입사 2주만에 쫓겨났습니다 ㅋㅋㅋㅋ 11 똥누리왕국 979 22 2016.06.27
1709 이 사이트가 똥통이 되어가는 이유 32 TT 973 26 2015.10.26
1 2 - 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