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장미
15.12.26
조회 수 1272
추천 수 35
댓글 34








이민갈 생각 있는 사람들이라면

?

이민가고 싶어하는?그 나라에서

?

인종차별 안 받고 살고 싶다는 소망이 있다면

?

그리고 최소 양심은 있다면

?

똑같은 차별적인 행동은 하지 말자..






  • 그런데 이슬람 믿는 애들 보면 쳐 죽여 버리고 싶지만
  • 새장수
    15.12.27
    is가 나쁜거지 이슬람교가 그렇게 나쁜건아님
  • 글호
    15.12.26
    이게 왜 죽창감이냐... 쯧. 이 사이트도 망했구만 이제.
  • 옛 장미를 생각해볼때 일단 글을 읽어보기전에 글작성자가
    "장미"면 우선 죽창부터 찌르는분들이 있을듯.
  • 글호
    15.12.26
    ㅋㅋㅋ 사실 장미만큼 헬조선의 마스코트적인 인물도 없죠... 과거 죽창게의 고정캐.. ㅋㅋㅋ
  • 헬조선 초창기부터 치고 박고 한 사이이긴하지만 요즘 장미의 변화에 놀라움을 느낍니다.
  • 장미가 점점 멋있어져~♥ ~♥
  • blazing
    15.12.26
    인종과 민족이 잘못된 것이 아니다. 개개인이 하는 행동이 잘못된 것 뿐이다. 그런부분에서 충분히 공감갈만한 글이다. 추천.
  • 탈인간
    15.12.26
    장미글에 처음으로 헬추를..
  • 갈로우
    15.12.26
    남 생각할때가 아니다
  • 웬일로 조금 좋은 소리를 하네. 옛다 추천
  • ㅂㅅ장미
    15.12.27
    장미야

    정당하고 합법적인 방법으로

    헬조선 와서

    공평하게 세금내고 사는 외노자를

    욕하는게 아니다

    외노자라고 세금 안내고 불법체류하면서

    합법요구하는 몰상식한

    외노자 욕하는거다
  • 상관없다. 지네 발로 지옥불반도에 왔으면서 불길을 피할 수 있다고 믿는 게 멍청한 거지. 우리도 다른 나라에서 인종차별 받는 거 생각해서? 어쩌라고? 더부살이한다면 텃세는 견뎌야지. 지옥불반도만 아니었어도 더부살이 안 했다.

  • hellrider
    15.12.27
    장미말 따라하면

    자기도 헬인한테 사기당하고 착취 당한후로 급변화한건데 ㅋㅋ
    가만보면 참 역겹다 ㅋㅋ
    자기 손해안볼때는 국뽕질에 헬조선 욕한다고 지랄했다가 자기 손해보니까 언제그랬냐는듯이 헬조선 욕하고 자빠졌네 ㅋㅋㅋㅋ

    신념도 철학도 아무것도 없는 전형적인 들뒤근성의 헬인ㅋㅋ
  • 사람의 한계인지 꼭 피부로 느껴야만 알수 있다는게 아쉽네요.
  • 개상
    15.12.27
    점차 정상인이 되가는 과정이라 생각하고 응원해 줍시다. 관대한 분이시잖아요.
  • hellrider
    15.12.27
    사람 천성은 절대 안바뀝니다 ㅋ속지 마시길 ㅋㅋㅋㅋㅋ
  • Satirev
    16.02.10
    바뀔 수 있어요. 내가 왕따 그만 당하려고 내향성 성격을 외향성 성격으로 뜯어고쳤거든. 씨$발 이맛헬!!
  • hellrider
    15.12.27
    장미같은 류의 사람을 조심해라

    언제든 자기 유불리에 따라서 가면을 바꾸고 사람 뒷통수 치는게 습성인 들쥐같은 종자들이다
  • 병신
    15.12.27
    장미가 실제로 어떤 새끼든간에 그건 내 알바 아니다. 그냥 옳은 말을 하면 헬추를 줄뿐. 서로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오로지 글만 존재하는 이 사이트에서 실제 얘가 어떤사람인지 그딴게 뭔상관이야.
  • hellrider
    15.12.27
    쿨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닉넴답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장미이지만 옳은소리는 했기 때문에 이번은 추천도 비추천도 안 준다.
  • 유류
    15.12.27
    지랄하ㅣ네 병신
  • 사실 외노자가 어떤 마인드로 일하냐 가 문제
    조선족중 깡패처럼 식칼 품고 다니다 수틀리면 쑤시는 범죄외노자들은 방출해야 하고
    그냥 순수한 목적으로 열심히 일해서 돈벌어서 귀국하겠다는 의미라면 괜찮다 본다
  • TT
    15.12.28
    그냥 자기가 당하기 싫은일은 남한테 하지말자는 윤리의 불문율아니냐? 이걸 까는 놈들은 대체 무슨 윤리의식을 가지고 대응하는지 궁금하다. 댓글들 수준 진짜 그냥 워너비 기득권층이네. 그냥 평생 수저 잘못물려준 부모탓이나 하면서 살자 이런생각에 반대할려면.

    그리고 사람이 잘못된 생각을 바꿔보겠다는데 그걸 도와주지는 못할망정 역겹다느니 ㅡㅡ. 잘못하면 그때 비판하고 잘한건 잘했다고 해라. 유전타령하는놈이 행동과학은 안 읽어봤냐? 잘해도 욕하면 탈선한다 아무리 지가 성인이라도.
  • 저런
    15.12.28
    똥남아인들이나 조선족이나 너무 성격이 더럽고 뻔뻔하고 한국인 상대로 사기,범죄만 저지르니깐 욕먹는 것이죠
  • 저런
    15.12.28
    아무리 못 먹고 못 살아도 그게 범죄행각의 쉴드가 될 순 없는 것이죠...
  • 죽창 맞은 게시글입니다.
  • Satirev
    16.02.10
    장미가 맞는 말을 해썽!!!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조회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주의)회원들에게 죽창을 맞은 게시물 입니다 ↓ 12 헬조선 2658 0 2015.08.13
1727 한국은 10년 내외로 무너지게 되어 있어요. 탈조선이 답입니다. 32 꼭떠난꼭 1380 25 2016.08.02
1726 복지국가 스웨덴의 허상 27 달마시안 1355 1 2017.01.26
1725 여기로는 이민가지마라 8 민노충분쇄기 1348 1 2016.08.12
1724 현재 일본 영주권자고 와이프가 미국인인데 19 이미탈조선 1286 1 2017.11.06
1723 헬조선 김치녀들에게 가장 듣기 싫었던말 14 대한망국조센 1286 15 2015.09.25
동남아, 조선족에서 온 사람들 싸잡아서 욕하지 말자 34 장미 1272 35 2015.12.26
1721 솔직히 친일이 무슨 상관인지 모르겠다 47 Delingsvald 1267 16 2015.09.09
1720 일베충들이 천하의 개병신새끼들인 이유 79 장미 1211 24 2015.10.15
1719 일뽕들이 생겨난 이유와 일뽕들의 정신세계관 40 프리글루텐 1200 1 2017.05.25
1718 서민, 가난한 자 = 게으르거나 무능한 인간 쓰레기 38 오딘 1193 6 2015.08.23
1717 각종 이민간사람의 실제생활 블로그 호주 노르웨이 캐나다 뉴질랜드 독일 등 14 개고기 1128 0 2015.09.06
1716 천조국 김치녀의 일상 12 천조국노가다 1115 6 2015.09.19
1715 존 F. 케네디의 명언 "국가가 여러분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 것인지 묻지 말고..." 47 장미 1093 0 2015.08.08
1714 국사교과서에 대한 얘기 욕먹을 각오하고 씁니다. 57 탈죠센선봉장 1064 21 2015.10.13
1713 공시충들에게 부탁 한 말씀 드립니다. 8 WiWi 1033 2 2016.05.09
1712 일본 노동환경 현실 30 file 허경영 1027 2 2016.04.29
1711 여기에도 보빨호구남들 개많네.. 36 온새미로 995 6 2015.10.25
1710 헬반도 여성에 대한 고찰(考察) 27 헬조센예비군5년차 988 15 2015.10.26
1709 한국 정부가 반일 세뇌를 주도하는 이유 18 file 세계사 983 17 2016.06.26
1708 입사 2주만에 쫓겨났습니다 ㅋㅋㅋㅋ 11 똥누리왕국 981 22 2016.06.27
1 2 - 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