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31f6812ae404a7537af41ec466880574.jpeg?



그건 즉 탈조센도아니고 봉기를 일으켜 대한민국을 멸망시키자는 극단 엎조센 세력.... (본거지 헬조센사이트)

대부분이 좌파꼴통 출신이자 나이대는 탈조센할 가능성이 희박해 절망에 빠진 30,40대 내지는 중2병 걸린 10대 꼴통애새끼들로써, 지극히 극단적인 관점에 입각해 대안도 없으면서 나 먹고살기 좆같으니 일단은 총칼로 경찰청 습격해서 머한민국 뒤엎고 보자는?

캄보디아의 학살 공산주의자 폴포츠를 연상시키는 , 적당함이란걸 모르는 병신새끼들이다.?

대한민국 좌파나 우파 같은경우 자기네가 지지하는 인물이 당선되는게 최종목적이지만,

이 극단 엎조센세력의 최종목적은 대한민국 내전/ 무력 내분화 이다.


사실상 우좀 친일파, 좌좀 종북보다도 더 쓰레기인 병신새끼들이다.






  • 죽창병
    15.09.26
    옛다 관심
  • blazing
    15.09.26
    제점수는요~ 죽창입니다 시발놈아. 심판의 그날이 오면 일베충 십새끼들부터 다 불싸지르고 총으로 쏴죽여버릴거다. 시발 12게이지 엽탄이나 쳐먹을 준비해.
  • 너 또라이니? ㅋㅋ

  • Satirev
    15.09.27
    프랑스 혁명이고 뭐고 혁명은 다 지들 먹고살기 ㅈ같아서 일어나는데
    //나 먹고살기 좆같으니 일단은 총칼로 경찰청 습격해서 머한민국 뒤엎고 보자는
    캄보디아의 학살 공산주의자 폴포츠를 연상시키는 , 적당함이란걸 모르는 병신새끼들//

    이란다. 통베충 머가리 수듄을 잘 보여준다 평하겠소.
  • 장미 즐겁겠네. 동지가 생겨서.
  • 후덜
    15.09.27
    여러 곳에서 국정원 직원 같은 분들을 많이 만났었고 그 때는 그 사람들이 국정원 직원이라고 거의 확신했었는데, 이분은 그건지 아닌지 좀 헤깔리네요.ㅋㅋ
  • ㅇㄴ롬도ㅓㅁ큐
    15.09.27
    일베가 보이기 시작했다는건
    마티즈 주는 곳이 주목하기 시작했다는 건데

    여기도 슬슬 위험해지겠군요.
    모두 몸조심하시길.
  • 룸펜
    15.09.27
    오유가 극좌랰ㅋㅋㅋㅋ
  • 누차 얘기하지만 일베충은 니네 서식지 일베로가서 놀아 여기에 글싸질러봐야 죽창만먹는다
    하긴 이러면서 관심끄는거일테지만
    벌레는 벌레들끼리 놀아라 인간세상에 돌아다니지 말고
  • 이명박이가 해먹고 씨발ㄹ혜가 해먹는 헬조선이야말로 일베충 버러지 새끼들한테는 지상낙원일텐데 탈조선 커뮤니티에서 좆지랄하지말고 죽창이나 쳐맞고 일베나 가서 쳐놀아. 여기서 지랄하지 말고 꺼지라고 이 일베충 씹새끼야.
  • 이런데 찾아다니면서 이런글 싸지르는 니가 더 개병진 일베 국뽕색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베 아닌척하는거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주의)회원들에게 죽창을 맞은 게시물 입니다 ↓ 12 헬조선 2826 0 2015.08.13
1548 한국인 대다수가 정신분열병 앓고있음 2 leakygut 122 1 2017.09.16
1547 한국인 = 유대인 1 leakygut 51 1 2017.09.14
1546 한국인 10대들은 장애인만보면 성적흥분을 느낀다. 1 leakygut 120 0 2017.10.23
1545 한국이들도 이제 정신차려야지.. 3 file leakygut 119 0 2017.10.23
1544 한국이다 4 한국천국 128 0 2015.12.04
1543 한국이 진짜로 살기 좋은 나라고 여기 새끼들은 엄살만 떨고 있다는 증거 23 장미 418 0 2015.09.12
1542 한국이 유교 때문에 헬조선이라는 놈들이 많은데 22 Uriginal 353 1 2016.11.10
1541 한국이 유교 때문에 헬조선이라는 것에 근거가 없다는 내 주장에 반발하는 것 같은데 3 Uriginal 117 0 2016.11.10
1540 한국이 싫다고? '박정희'를 본받아라. 33 명성황후 177 0 2016.02.09
1539 한국이 발전하기 위한 방법 14 Uriginal 252 1 2016.10.22
1538 한국의 혼, 정신 33 해탈일부직전 378 7 2016.06.17
1537 한국의 표현의 자유... 11 S1213123 474 0 2015.09.30
1536 한국의 장점은 뭐가 있을까요 23 방간자 260 2 2017.10.30
1535 한국의 장점 14 curic 354 4 2015.09.15
1534 한국의 인간쓰레기 베스트 8 47 오딘 418 2 2015.12.05
1533 한국의 역사관이 문제가 아니라 제일 큰 문제는 다른 데 있다 19 장미 206 4 2016.08.26
1532 한국의 독립운동가를 존경할수 없는 이유 txt 33 탈죠센선봉장 907 21 2015.10.08
1531 한국의 나쁜점의 총집합체가 헬조선 닷컴이다 2 leakygut 287 0 2017.11.04
1530 한국의 국까는, 일본의 혐한에서 온 것 아닌가? 109 장미 227 1 2015.10.23
1529 한국의 고대사 자위의 근원 찾아 본다 10 Uriginal 134 1 2017.10.30
1 - 11 - 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