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확실한망조2015.10.16 14:36

조선시대말 짱깨의 속국으로 중국에 침식된 개판오분전 개조선의 상태는 기득권이란 새끼들은 나라를 팔아먹고 당파싸움을 하느라 백성이나 나라의 미래따위는 안중에도 없고 백성은 짐승같은 생활을 하며 굶어죽는 그런 상황이였다. 그런데 일본이라는 구세주가 나타난거지. 물론 이새끼들은 좆선이 불쌍해서 도와줘야겠다 이런건 절대아니였고, 단지 어부지리로 도움을 받게된 것 이다. 그때문에 흔히 말하는 친일파라는 존재들은 쉽게말해 다크나이트 같은 것이라고 보면 좋을 것이다. 그런데 식민지시절 그토록 독립을 울부짖던 독립운동가들은 왜 그토록 좆선시대로의 희귀를 바라고 또 바랬을까. 뇌가 달렸으면 생각해봐라, 왜 중국땅에 임시정부,독립유산들이 있는 것일까? 이 의문에는 아주 악랄하고 추잡스러운 비밀이 숨어있는데, 그에 대해 간단히 서술하도록 하겠다. 이것은 역사를 바로잡으려 하면 온갖 친일파 매국노 낙인을 찍어버리는 이 나라에 세뇌된 병신 개새끼들이 하루빨리 정신차리길 바라며 작성하는 것이다.
?

우선 그전에 현재 헬조선 상황부터 짚고 넘어 가겠다.

너희들도 최근 점점 심화되는 각종 외국인 이미지세탁 프로그램과 역사에 남을 사기꾼 이자스민의 혜성같은 등장이라던지 온갖 자국민(노예) 차별 외국인 우대, 조선팔도에 초거대 차이나타운 건설 및 언론에서 g2드립치며 한국인 잔혹하게 토막살인하는 조선족 짱깨 이미지세탁 시키려고 온갖 난리를 치는 꼴이 보일 것이다.

메이저 언론에서 발 벗고나서 차이나타운을 조성하고 중국인 무비자및 중국어를 배우자며 선동함과 동시에 한국인이 중국혹은 한국에서 버젓이 의문의 실종 (장기적출)을 당하는데도 묵인 하는 점(얼마전 캐나다 출신 데이비드 킬고어박사의 기자회견이 있었는데 그 내용인 즉슨 한국정부에서 중국 인신매매를 은폐하려고 한다는 내용이였다.), 짱깨새끼들이 서해바다를 침범하고 불법조업을 해도,좆선족(=짱깨) 새끼들이 한국땅에서 무자비하게 온갖 범죄를 저질러도 찍소리 못하고 감성팔이 동포드립을 치며 축소및 은폐하려 온갖 수작을 부리는게 병신 개한민국 언론이다.

당장 제주도만 봐도 알수있다. 유명한 성산일출봉 암웨이 사태라든지, 세계에서 유례를 찾아볼수 없을 정도로 외국인에게 토지매매를 허용하고 투자이민제도(5년)와 무비자 협정을 맺고, 대규모 차이나타운 건설중인 제주도는 이미 한국땅이 아니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뿐인가? 대림동, 안산 원곡동, 수원역일대 등등에서 이제는 수도권에서 전국적으로 인간의 상도를 이해하지 못하는 dna를 갖추고있는 짱깨와 조선족짱깨,파키스탄,방글라데시,베트남,태국,필리핀,인도네시아,몽골등등 온갖 후진국 개새끼들이 골고루 진출하고 있는게 이 헬조센의 진실이란 말이다.

참고로 이들은 아주 높은 확률로 단순이주노동자 ( 비율이 oecd 최고) 이며 이들이 벌어들이는 돈은 고스란히 그들의 본국으로 송금이 되며, 짱깨 같은 경우는 어느정도 자리를 잡게되면 바퀴벌레 번식하듯 병균덩어리 지들 가족까지 데리고 오는 상황이 발생하는 것이다.

어렵게 생각할 것 없다. 바로 옆나라 일본을 좋은 예로 들수 있겠는데, 일본은 기본적으로 자국민을 최대한 대우하며 그러한 권리들이 보장된 상태에서 외국인을 받아 들이며, 한국처럼 후진국 잠재적 범죄자 새끼들이 함부로 넘나들수 없는 거대한 장벽이 존재하며고 그런 상태에서 국민은 안전하게 보호를 받으며 좋은 삶을 누리는, 기본적인 밑거름이 있다는 얘기이다.?

이상적인 판단을 할수있는 인간이라면 그것이 정상적인 국가의 모습이지, 헬조센은 상식적으로 이해할수 없는 국가라는 것을 깨닫게 되는데,?현실은 이미 추악한 조작과 세뇌로 헬조센 국민들은 상황판단 기관이 마비되어 독도만 지키면 되는줄 아는 개병신같은 사고를 지니고 있다는 점이다.

그렇다면 왜 사실을 은폐하고 추악한 조작질을 하는지 간단히 알아보자면,

사실 외노자 수입은 일종의 연막에 불과하고, 진짜?목적은 좆선시대로의 희귀= 중국의 속국으로 복귀, 즉 중화인민공화국조선 자치구의 완성이 그들의 목적일 것이다.

즉 예로부터 중국에 나라를 팔아먹은 놈들이 지금의 기득권 세력이며, 진정한 위인들을 친일파 개새끼로 모함하고 국민들의 사고를 정지시켜 일본=적, 중국=친구 이런 이미지를 심으며 다시한번 좆선시대로의 희귀를 도모하고 있는 것이 헬조센의 현실이다.

이미 거대한 그림의 스케치는 끝났다고 보여지고 있다. 최근 나오는 통일 얘기, 상식적으로 생각해보자. 북한이란 나라는 그야말로 조선시대의 표본이나 다름없는 (백성을 굶어죽고 부패한 기득권층) 모습을 보여주는 아주좋은 교과서 같은 존재이며 중국의 속국, 따까리라고 볼수있다. 즉 북한=중국 이라고 보면 좋을 것이고, 그렇다면 뇌가 달린 정상적인 인간이라면 통일의 진짜 의미를 이미 알아채고도 남았여야 하는데 이 병신같이 세뇌당한 좆센징들은 무슨일이 일어나는지도 모르고 교묘하게 꾸며진 연막작전에 속아 허구헌날 친일파타령과 좌우대립,종북,독재타령을 하는 꼬라지인 것이다.

정리하자면 친일파라고 불리는 사람들은 당시 병신같이 소중화사상을 외치며 짱깨의 속국으로 지내던 헬조센에 있어 일본이 유일한 희망이라고 깨닫고 다크나이트의 길을 걷게된 위인 같은 존재이며, 독립운동가와 친일파의 자리가 악랄한 조작과 세뇌덕에 완전히 뒤바뀌어 버린 것이 헬조선의 진실.

하지만 그 독립운동가 중에서는 진정한 독립(짱깨와 일본에 의지 하지않는, 진정한 자주독립)을 꿈꾼 위인도 있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바이다.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