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고려2015.10.15 11:58

뭔소리야 이새끼는 ㅋㅋ 한국의 독립운동가는 민족주의자이고 서민에게 영향을 안주기에 존경하지 안아도된다는 엄청난 논리 비약... 시발새끼야 이딴글 올릴려면 올리지마 가뜩이나 헬조선 상황빡치는데 너같은 시끼가 .이상한 소리하면 더 짜증나니깐.

이런글 올릴바에 조금이라도 더좋은 세상을 바꾸는데 힘을쓰던가. 정 아니면 탈조선해서 헬조선에 있는 사람들 탈조선시키는데 도움을주던가. ?야 그리고 밑에 조선혁명선언 못봤냐??? .단재 신채호같은 아나키스트 계열의 독립운동가들은 ?해방이후 계급타파 상황만드는 일에도?노력많이했어.대다수 독립운동가가 그랬다는것 좀 근거있게 포장이라도 시켜봐라. ㅉ

그리고 조선혁명선언 일부다. 똑똑히 봐라

제3은 경제약탈제도를 파괴하자 함이다. 왜? 약탈제도 밑에 있는 경제는 민중 자기가 생활하기 위하여 조직한 경제가 아니고 민중을 잡아먹으려는 강도의 살을 찌우기 위하여 조직한 경제니, 민중생활을 발전하기 위하여 경제 약탈제도를 파괴함이니라.

제4는 사회적 불평균을 파괴하자 함이다. 왜? 약자 위에 강자가 있고 천한 자 위에 귀한 자가 있어 모든 불평등을 가진 사회는 서로 약탈, 서로 박탈, 서로 질투·원수시하는 사회가 되어, 처음에는 소수의 행복을 위하여 다수의 민중을 해치다가 말경에는 또 소수끼리 서로 해치어 민중 전체의 행복이 필경 숫자상의 공(空)이 되고 말 뿐이니, 민중 전체의 행복을 증진하기 위하여 사회적 불평등을 파괴함이니라.

제5는 노예적 문화사상을 파괴하자 함이다. 왜? 전통적 문화사상의 종교·윤리·문학·미술·풍속·습관 그 어느 무엇이 강자가 제조하여 강자를 옹호하던 것이 아니더냐? 강자의 오락에 이바지하던 도구가 아니더냐? 일반 민중을 노예화하게 했던 마취제가 아니더냐? 소수 계급은 강자가 되고 다수 민중은 도리어 약자가 되어 불의의 압제를 반항치 못함은 전혀 노예적 문화사상의 속박을 받은 까닭이니, 만일 민중적 문화를 제창하여 그 속박의 철쇄를 끊지 아니하면, 일반 민중은 권리 사상이 박약하며 자유 향상의 흥미가 결핍하여 노예의 운명 속에서 윤회할 뿐이다. 그러므로 민중문화를 제창하기 위하여 노예적 문화사상을 파괴함이니라.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