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시발넘아
17.06.05
조회 수 345
추천 수 1
댓글 76








솔직히 여자들이 남자를 집지키는개취급하고, 군대갔다와도 쓰레기취급해주는데 어떻게 우리들이 여자를 존중해줄수있냐 줘패야지 다리뜯어버리고. 그리고 애초에 헬조선 출산률이 oecd 최다꼴지인데(+자살률상위권)솔직히 출산꼴지국가에서 출산휴가쓰는자체가 창피하지않냐? ㅋㅋㅋ 시발 애를먼저낳고 출산휴가쓰지 꾀병으로 생리휴가나 꾀차고 있고말이야. 시발 임신이 선택이지 의무냐 시발것들아. 고로 헬조선여자노비가축돼지새끼들은 인권향상시키면안됨 그냥 돼지로 봐야함. 그리고 항상 남자가 임금높다라고 운운하는새끼들있는데 통계청에서 조사해보면 시발 주36시간 취업자가 남자가 1,3000명,여자가약8.300명이다 시발. 이게 말이되냐 그리고 남자가 여자보다 5.6시간 더 뛰는데 여자들은 시발 남자보다 덜 일하면서 돈은주구장창받고싶어하고 시발년들 귀싸대기를 떄려야되. 좌표는 여기다 http://index.go.kr/potal/visual/VisualDtlPageDetail.do?idx_cd=3032

시발 니네들이봐도 남자가 훨씬많이 일하는데 임금적다고 지랄발광하는새끼들 때리고싶지않냐? 그리고 니네들이 주의해서 봐야할건 [주36시간 이상 취업자수]인데,여기를보면 2008년부터 2015년까지 남자여자수를보면 남자가여자에비해4천명이상많다. 이게 팩트다 시발 이래놓고 여자들이 여자가남자보다 돈 적게받는다 징징징.. 시발 그럼 니네들이 남자들보다 더많이 일하던가. 그럼 우리도 돈많이줄게 십새끼야. 근데 싫지? 몸은편하고싶고 월급은더많이받고싶지? 에라이 십 메갈새끼들아 시발 니네같은 메갈새끼는 배때기에 죽창을몇백개씩박아야되 십새끼들아. 개새끼들이 기어오르드니 남자들을 만만하게 보나보내. 그리고 우리나라 노동시간이 상위권이란건 헬조선유저들이라면 알고있지? 구라까지말라? 증거갖고와보라고? 그래 갖고와보지.

http://www.yonhapnews.co.kr/bulletin/2016/08/13/0200000000AKR20160813053100009.HTML 여기에 나와있듯이 우리나라 노동시간은 oecd에서 2위다. 2위면 거의노비급이지. 그런데 정작 받는월급은 일본의 3/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이거웃어야될지 말아야될지 이게 헬조선의 현실이다.. 항상 난 생각하지만,우리가 헬조선 여자가축노비새끼들을 이해해주려고도,이해할려고도하지마라. 그 댓가로 항상돌아오는건 혐오와 통수일뿐이다. 감성으로 움직이는 집단한테 이성적으로 뭘어떻게하냐. 그냥 밀어붙여야지. 뭐 나도 스펙쌓고 대기업들어가서 경력쌓고 그렇게 해외떠야지. 그게 헬조선에서 발버둥할려는자들의 숙명이자,이치니까. 아직도 헬조선에 남아있는애들아. 자격증인지 아르바이트 경력인지뭔지 아무튼 경력쌓아서 최대한빨리 자기나이더먹기전에 해외로떠라. 그래야 정착할수있고 니 후손한테 좋은것만물려줄수있다. 니 후손한테 이 지옥불반도에서 살기원하냐? 그럼새끼들은 부모도아닌새끼지. 뭐 독신으로 살아갈사람한테는 해당사항은 안되지만, 이왕 독신으로 사는거 해외에서 즐기다가는게 어떠냐? 그게 너의 삶에 더 도움이될수있다. 그리고 가끔 삼성이나 lg관계자가 해외로 기술자 나가서 인재가부족할지경이라고하는데, 시발 개새끼들아 니네들이 먼저 우릴 개 노비같이 부려먹고 우리들이 더이상 참다참다못해서 나가는데 뭐? 해외로 기술자가 왜 세어나가는지 모르겠다. 억울하다? 십새끼 시발 목을비틀어버릴까 시발새끼들 아주 하는짓이가관이네. 니네들이 먼저 인간다운대우를해줬다면 적어도 나가지않았다 시발놈들아. 내가 몇번을 말하지만 헬조선에서 살아남는다는건 니 몸자체가 노비로 살아간다는거다. 이걸보고있는 동지들은 해외로갈수없을지경이될정도로 나이먹을때까지 헬조선에썩지말고 해외로나가라.그게 이 지옥불반도에서 탈출구다.

 






  • 교착상태Best
    17.06.05
    기억해라 한남충 암센징 할것없이 둘다 븅신이고 둘다 쓰레기다.

    남녀노소빈부격차 할것없이 이.모든게 센숭이 때문에 벌여지는 센숭이 문제인데 

    왜 암센징만 잘못인듯 말하냐
  • 교착상태Best
    17.06.05
    아니 딱 너 같은 애 때문에 헬조선인데?
    한남충 집에서 하는거 좆도 없으면서
    게임이나 쳐하고 티비나.쳐 보거나 보빨이나 할줄 알지

    집에 있는 아내랑 정서적 교감을 할줄도 모르고
    군대나오면 쓰레기 되서 온갖 븅신되는데 

    당연히 암센징에게 까이는건 당연한거다.
    그리고 애새끼는 뭐 혼자나서 키우냐?

    출산휴가는 당연히 있어야 하는것이고

    다만 군대보상 필요없다 하는 암센징들을 조져야 하는 건 맞는 것인데

    이건뭐 그냥 암센징에 대한 일방적인 증오인거라 노답.
  • 교착상태
    17.06.05
    아니 딱 너 같은 애 때문에 헬조선인데?
    한남충 집에서 하는거 좆도 없으면서
    게임이나 쳐하고 티비나.쳐 보거나 보빨이나 할줄 알지

    집에 있는 아내랑 정서적 교감을 할줄도 모르고
    군대나오면 쓰레기 되서 온갖 븅신되는데 

    당연히 암센징에게 까이는건 당연한거다.
    그리고 애새끼는 뭐 혼자나서 키우냐?

    출산휴가는 당연히 있어야 하는것이고

    다만 군대보상 필요없다 하는 암센징들을 조져야 하는 건 맞는 것인데

    이건뭐 그냥 암센징에 대한 일방적인 증오인거라 노답.
  • 내가 말하고싶은 답글을 대신 했네. 이사이트 괜찮구만

    지금 한국은 남녀분쟁이 어느나라보다 심한 이유지 한쪽으로만 빼~액 거리는거

    헬반도 어딜가나 중립적인 사고방식을 가진사람 보기가 드믈다 서로에게만 잘못을 떠넘기지 정말 문제있는 나라야

  • 헬조선 노예
    17.06.05
    썩어빠진조선에천벌을내려님 헬포인트 1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위천하계
    17.06.05

    헬반도 자체가 문제고, 센징 유전자가 문제인것인데

    그걸 절대로 비판하지 못하도록 세뇌교육을 시켜놓으니, 편 갈라서 서로서로 비방하는 것이지.

  • 슬레이브
    17.06.05
    탓할 대상이 잘못되었죠.
  • 슬레이브
    17.06.05
    사실 매번 그랬었음. 스트레스는 헬조센 시스템 안에서 엉뚱한 곳에서 받고 분풀이는 다른 곳에서 하는.
  • 야임마
    17.06.05
    근데 여자들이 군대안가는건 여자들책임이 아니라 이나라책임같은데? 그냥 가만히 강제징병당하는 이나라남성이나 나라를 지키는개로 인식하는 이나라여성이나 그냥 둘다 병신같다 .
  • Uriginal
    17.06.05
    그 논리로 말하면 기업이 여직원들 안 뽑으려고 하고 돈을 적게 주려고 하는 것도 남자들 책임이 아니라 기업, 국가, 신자유주의의 책임인 것 같지만.
  • 시발넘아
    17.06.05
    우리랄 오랜만에맞는말하네 ㅋㅋ 헬추준다
  • Uriginal
    17.06.05

    전부터 페미니즘 비판 몇 번 했지만 아무튼 여직원 더 뽑고 남녀 임금 격차 줄이라고 난리를 치면 없는 자리가 더 늘어나고 줄 돈이 늘어나는지. 남자를 덜 뽑고 임금을 삭감하겠지. 그런데 그렇게 남자에게 주어질 몫을 빼앗고 그만큼 책임을 가지나? 그렇기는 커녕 돈 많은 남자를 더 악착같이 찾아다니고 성의 대가를 더 받으려고 난리 치지 않나. 여자들에게 더 기회를 주고 돈을 많이 줬는데도 여유가 없어서 애를 못 낳는다니. 어째서 이런가 하지만.

  • 시발넘아
    17.06.05
    ㄹㅇ 맞아맞아 ㅋㅋㅋ 시발 지들하는건적게 책임은남자한테 지는데 와 시발 대화가통하겠냐. 시발 지가 귀빈인줄알아. 개틀링건으로 휘갈겨야되. 대화가통해야 좀 어떻게좀 대책을마련하든가하지 지가 책임떠벌리기싫으나,남자만큼 주어진몫을가지고싶다. 이거완전 일본이 난징대학살하는짓아니냐?
  • 야임마
    17.06.05
    착한여자를 만나세요
  • 시발넘아
    17.06.05
    해외로 나가야지.. 착한여자찾으러..
  • 야임마
    17.06.05
    헬조선에도 있을겁니다 ... ㅎ
  • 시발넘아
    17.06.05
    차라리 벼락맞는게 더빠를듯.. 후.. 전포기할렵니다
  • 야임마
    17.06.05

    저도 여자들한테 상처받은적 많아요 ...

    짝사랑고백할때도 ... 친하게지내자고 그럴때도 ... 그냥 여자들이 철저하게 무시했죠 ...

    뭐 ... 잘생긴여자가 잘생긴남자를 좋아하는건 당연한건데 ... 너무 무시하듯이 그러니까요 .. 화가나죠

    전 그냥 .. 헬조선에서도 괜찮은여자 있을거라고 헛된희망이랄까 ..? 그렇게 생각하고싶어지네요

  • 시발넘아
    17.06.05
    그런확률은복권맞을확률이라 추천하고싶지않지만 해외로 나아가서기반쌓고 좋은여자도많을거임.
  • 야임마
    17.06.05
    일본여자들 한번 만나보고싶네요 ㅎㅎ 일본여자가 한국여자랑 비슷하다면 ... 걱정돼기도하고
  • 시발넘아
    17.06.05
    애초에 일본문화가 와(평화)를중시하는문화라 적어도 헬조선에있는김치년들보단나을껍니다. 어디가서 민폐끼치지않음. 민폐끼친다해도 뒤에서 블록당하거나 영구제명당함
  • 야임마
    17.06.05
    그렇군요 .
  • 교착상태
    17.06.05
    ㅇㅇ 굿잡.
  • 교착상태
    17.06.05
    기억해라 한남충 암센징 할것없이 둘다 븅신이고 둘다 쓰레기다.

    남녀노소빈부격차 할것없이 이.모든게 센숭이 때문에 벌여지는 센숭이 문제인데 

    왜 암센징만 잘못인듯 말하냐
  • 야임마
    17.06.05
    그래 교착이 말이맞다 . '그냥 헬조센에 있는것 모두가 병신임 ' 그렇게 생각하면됨
  • 시발넘아
    17.06.05
    응 지랄마. 남성이 할당량많은데 무슨개소리 그리고 어차피 헬조선뜰거라 나랑상관없음. 역시 헬조센찡이라그런지 ㅂㄷㅂㄷ하나보네 ㅋㅋ 내가 무슨일반적으로 증오하냐.대부분그런년들이니까 그런년들표적으로 증오하는거지
  • 그런듯요.. 한남충과 김치년의 콜라보가 센숭인데 누가 더 잘못하는지는 따져도 의미없음...
  • 어쩌면 이러한 흐름은 의도적일수도 있습니다. 

    소위 남혐 여혐 도입해서 이이제이를 해서 센숭 흙수저들끼리 물어뜯으면, 거기서 앙시엥레짐이 한남충이건 김치년이건 뒤통수를 딱 후려쳐주는거죠.
  • 시발넘아
    17.06.05
    앙시엥레짐이 뭔지는 모르겠는데 확실히 그런감이없잖아있는데, 김치년쪽이 통수치는확률이높음.
  • 위천하계
    17.06.05

    둘다 높지요. 센징이가 통수를 잘치는것임.

     

    민족과 국가를 까지 못하도록, 까더라도 "정권에 대한 비판" 정도만 가능하게끔 세뇌를 시켜놓으니

     

    특정집단이 아닌 헬반도 전체의 문제인것을 사람들이 인식을 못함.

  • 시발넘아
    17.06.05
    그건맞는말임
  • 야임마
    17.06.05
    그냥 일본여자랑 결혼해라 ... 그것밖에없다 ... 헬조선여성이 싫다면
  • 시발넘아
    17.06.05
    그럴려고 하.. 도저히 답이없는년들이다. 자기잣대로 들이내밀지않나.. 정말 대화해보면 머리가빠게질정도로 피폐해진다
  • 야임마
    17.06.05
    얼마나 여자한테 상처받았길래 ..
  • 시발넘아
    17.06.05
    진짜 심장에 대못을꽃는심정이였다..
  • 요즘 일본여자들도 한국남자 싫어한다! 헬반도의 실태와 한국남자들의 만행때문에 일본여자들도 한국남자 벌레처럼 본다.

    일본 여초 사이트 중에서 (한국 남자랑 결혼할바에는 혀깨물고 죽겠다더라) ㅋㅋㅋㅋㅋ

  • 시발넘아
    17.06.05
    그거, 2ch같은 찌질이 집단사이트아니냐? 보통그런애들은 부녀자(썩은여자)동인녀라고 보통 일본남성들한테도 까이던데 ㅋㅋ 나도 그런 썩은년들이랑 교제할생각은눈꼽만큼없음
  • 여초사이트하면다썩은여자냐?여초사이트안하는일본여성들도눈찢어진안경조센진은기분나빠하는대재발똥좆센진이면조선년이랑사겨라괸히멀쩡한일본인여성이랑사귀어서kimchi냄새풍기지말고
  • 시발넘아
    17.06.05
    다 썩은여자지. 개내들 bl빠는거모르냐 븅신아. 일본여초가 우리나라여초인줄아냐. 니 빡대가리지. 아닥해라.
  • 동성애자좋아하는거랑조선남자실어한느거랑무슨상관이야똥센진아ㅋㅋㅋㅋ
  • 시발넘아
    17.06.06
    걔내들은 이미 사상구조가 일반인이아니란거지. 편향적인 시선으로보는데 이쪽에서 오히려 필요없다고 버리는게맞지병신아. 이새끼뇌가없나보네. 니가말하는논리대로면 2ch에서 찌질이 니트새끼가 혐한하는거랑다른없어 새끼야. 일반화씹오지네개새끼가.
  • 사상구조가일밚인이아니라니?그러니가동성애자물좋아하면남자는남자랑사귀어야됀다고셍각헤서조센진남자는필요업다고그분들이셍각하는거다라고?무슨ㅋㅋㅋㅋ그리고혐한하는건너좆센진새끼들이반일애미쳐서일본인욕하니가똑갇이혐한하는거고~!
  • 시발넘아
    17.06.06
    응 그래 일뽕새끼야 뇌가없냐 애초에 일반인도아닌 넷우익같은사이트에들어가서 조선인싫어한다는거아니야 병신아. 아가리닥치고 자살 ㄱㄱ ㅋㅋㅋ
  • 그러니가조선인을실어한다는개씹똥조센진새끼들이반일애새놰돼서욕질하니가똑같이실어하는거라고~!!!!~그리고조선여초사이트는동성애자안조아하는줋아나보내ㅋㅋㅋㅋ2ch안해도조센진실어하는일본인많고전세계에널리고널럿다~
  • 시발넘아
    17.06.06
    그건인정하는데 병신아. 니가먼저 김치새끼야라고 어그로끈거알지? 나도 조선인까는판데, 니가먼저 여초사이트안하는일본여성들도눈찢어진안경조센진은기분나빠하는대재발똥좆센진이면조선년이랑사겨라괸히멀쩡한일본인여성이랑사귀어서kimchi냄새풍기지말고이라고했지? 그래서 내가 닐깐거다. 같은 조센진까는파라면좀 요지좀읽어라.
  • 이개무슨어그로냐?나는조센진새끼면조선년이나만나고괜히일본여자한테들러붇어서kimchi냄새풍기지말라고글쓴건대ㅋㅋㅋㅋ일본여초사이트하는일본여성들은다썩었다는조선논리애웃겻다ㅋㅋㅋㅋ그분들이썩엇는지안썩엇는지너헬조센진이어떻개아냐?동성애자물은조아하지만현실애선끓어들이지안을수도잇는대지똥데로정해버리내ㅋㅋㅋㅋ그리고네가언재kimchi세끼라고햇냐?kimchi냄새나니가같은노예조선년이랑사기라고한거지....
  • 시발넘아
    17.06.06
    열본여초사이트가 대부분 마인드가썩은건맞지병신아. 그분이라니 병신이 왜 일본여성을 그분이라하냐. 혹시 이완용이냐?병신이. 야 일본 다른사이트에비해서 여초사이트는 썩은거맞아병신아. 존나 망상만가득써놨더만 kimchi새끼나 kimchi냄새나니가같은노예조션년이랑사기라고하나 둘다똑같지십새끼야. 니새끼가 먼저 선시비건거맞잖아.
  • 마인드가썩엇는지안썩엇는지어떻개아냐고똥센진아ㅋㅋㅋㅋ그리고네가그분들이라고존뎃말쓴느대너조센진이무슨상관이냐?당연히처음보는사람한탠존뎃말을서야지네가말한kimchi냄새를명품이나구걸하는조센진으로봣나본대ㅋㅋㅋㅋ그렇개조선전통인kimchi를조아하는헬조센진새끼들이kimchi같고글장난이나하니가니가독바로이헤를못헷내나는kimchi애서나는좆같은냄세를쓴거다!

  • 시발넘아
    17.06.06

    응 썩었어 병신아. 캬~ 이새끼도 뇌내망상쩌나보네 역시 일뽕새끼 ㅋㅋㅋ 그리고 니 오해하는게있는데 난 kimchi 그렇게안좋해. 왜 자꾸 kimchi 이야기하니? 혹니 지능적안티니? 아. 니가 말로만들은 조센찡이구나 ㅋㅋㅋ 니가 맞춤법이랑 문단을 구별못하니까 내가이해를못하는거지 내가 딸리니까 못하는게아니야병신아. 그리고 내가 조센찡이란근거는있고? 문법좀 맞추고와라 병신아 ㅋㅋㅋ

  • 그러니가어덯개아냐고뭍잔아ㅋㅋㅋㅋ일뽕?뭘보고일뽕거리냐?일본이조선보다잘난건맞잔아ㅋㅋㅋㅋ노벨상을한번타봐조선자살률1위인대일본이자살률1위도아니고양주소비율1위애청소년흡연1위낙태율1위등등위안부걸레년들따먹은거그래도몇일본인들은부끄러워하는대베트남양민죽여노코베트콩거리는조센진새끼들은반성이라고는하나도보이지안는대오히려잘죽엇다고하는좆센진새끼들이조센찡은뭐냐ㅋㅋㅋㅋ조센진이겠지조센진은옛날일본인들이조선인을조센진이라불러서조센진이고
  • 시발넘아
    17.06.06
    징자체가 검열되니까 찡으로하지 병신아. 조센진아니지 애초에 일본의 n발음의 응~이되는데 사람들이 사람이름옆에 무슨무슨씨가 일본어로 무슨무슨상이되는거고 병신아. 야 누가 일본이 노벨상을탄걸물어보냐. 일본이 우수한건나도안다. 자살률1위도나도안다.그래서 본문에 자살률1위라고써놨잖아. 니 뇌없니? 자자 너 조센찡아니지? 그럼 우리가 싸울필요가없지않아? 우리가 까야되는건 지금 지옥불반도에서 살고있는 조센찡인데 어찌 우리둘끼리물어뜯는거지? 우리둘이힘을합해서 조센찡을까는게낫지않니?
  • 지좆데로써놓고짱도아니고찡ㅋㅋㅋㅋ무슨애니메이션애나오는조센진을부르는것도아니고뭔가헷더니그러니가일본보다잘난거좆도업으면서일뽕거리지말라고~!!!!지금hell조선애살고잇는대조센진이지그럼뭐냐ㅋㅋㅋㅋ조선인이조센진이니가조센진이지똥싸지른거볼필요도업어서안본건대?ㅋ뎃글보니가일본여초사이트하는여성들은다석엇다하길레답글쓴거고
  • 시발넘아
    17.06.06
    야 그렇게말하지않아도 곧 헬조선뜰꺼다. 좀 서로 사이좋게지내면덧나냐. 니 다른게시물에선 나랑좋게댓글도달았잖아
  • 에초애좆센진새끼들이랑은친하개지네도안됀다쓰레기새끼들이랑역여밧자나한텐이득돼는개업기대문이다너조센진이헥페기물이라고하는건어더냐고헤서그렇개쓰라고한것분
  • 시발넘아
    17.06.06
    알겠다 마. 서로간에 오해도풀렸으니 이제좀 서로 화합하자.
  • uriuriuriㅋㅋㅋㅋ그놈의uri네가외좆센진새끼랑합헤서까야돼냐?할거면혼자헤라
  • 시발넘아
    17.06.06
    기달려라마. 곧 일본시민권딸거다
  • 시발넘아
    17.06.06
    사과해라 욕더쳐먹기싫으면 십새끼야
  • 좆센진특징:욕말곤할줋모른다ㅋ항상욕욕욕ㅋㅋㅋ자기가잘못됀건셍각을하지안는다
  • 시발넘아
    17.06.06
    십새끼 지가먼저 욕쳐해놓고 발리니 욕밖에할줄모른다네 병신 십새끼야 누가먼저 시비털었는데 애비도없는새끼가
  • 언재네가욕을헷냐?눈찢어진안경조센진은맞는글이고조센진은옛날일본인들이조선인을조센진이라부르는거고혹시네몸애서kimchi냄세나냐?으악~~~~~~~!!!!!!!!!!!!!!!!!!!1
  • 시발넘아
    17.06.06
    십새끼 지가먼저어그로끌고 발뺌하네 애미없는새끼가.
  • kimchi냄세애서너조센진이분노한거구나ㅋㅋㅋㅋ아니면조센진남자는조센진여성이랑사귀라는거애서분노한거냐?당연이조센진이면조선여자랑사귀어야지어딜남의나라여성한태집적거려서kimchi냄세풍기냐그리고일본여성이뭐가아시워서조센진이랑사기어?세계에서성기제일작고눈찢어지고여드름투성이애안경인대
  • 시발넘아
    17.06.06

    야 그러니까 난 조센찡이아니야. 몇번을말하니. 그리고 우리둘이 싸우는게 오히려 조센찡입장에서 "야야 재내둘싸운다 ㅋㅋㅋ"이렇게 비춰질꺼아니야. 그러니까 서로간의 분노표출은그만하자. 너도 분노표출만이 올바른의견을제시하는건아니라고생각하잖아. 너도 조센찡싫지?그럼우리둘이연합해서 조센찡을까야되는거아니냐?

  • 분노가아니라너좆센진이먼저여초사이트하는일본여성들은석엇다라고홧병을표출헤내니가답글을쓴거라고kimchi센진아조센찡아니면넌뭐냐?인간이야?쓰레기야?너hell조선애서테어나고좆국어쓰니가조센진맞잔아
  • 시발넘아
    17.06.06
    니도지금사용하고있는언어가 좆국어잖아. 그래. 모든 여초사이트가 그런건아니라고 정정할게.
  • 시발넘아
    17.06.05
    내가 이글을 쓰게된이유는 혐오증오가 메인이아니라. 뭣만하면 자기중심적으로 이득보이려가고 감성적에 놀아나는 김치년들한테말하는거다. 항상 여자들은 여자힘들다 찡찡찡 남잔왜 봉급많은데 여잔적냐 찡찡징거리는데 정작 남자들이 우리 군대에서 사격훈련,유격힘들엇다 찡찡찡 남자보고 항상 남자는 그것도 못해하는데 남자도 힘들다 찡찡찡하면 개내들은 싹 표정바꾸고 야 남자가그것도못하냐,에휴 한심한남자같으니라고 니네들이그러고도남자냐. 이게완전 내로남불아니냐? 시발 지들이야기할때 찡찡 남자도 좀 이야기좀하자 찡찡할땐 개같이까는데 이게 대화가되겠냐. 애초에 대화가안되는 애들과뭘주고받고하겠냐. 끊고 개취급하는게났지.안그렇냐?
  • ㅇㅇ
    17.06.05
    워 워~~~~열받는일 있냐? 화풀어라 니만 손해야
  • 시발넘아
    17.06.05
    하.. 그런년들을 좀만나서.. 존나 죽여버릴정도로 빡친다..와 나.. 그떄가 잊혀지질않는다.. 하.. 그래 내가 걔내들의 수법에 놀아나면안되지..후.. 고맙다
  • 야임마
    17.06.05
    난 한번도 여자랑 친해본적도 사겨본적도없다 .... 그냥 무시만 당했지 . 그래도 내가 여혐범죄를 안일으킨게 다행이다
  • 시발넘아
    17.06.05
    아무리 당했다해도 그걸 범죄로 일으키면 좀 다른문제로되는것일뿐. 뭐 참아야죠
  • 슬레이브
    17.06.05
    암이나 수나..
  • 슬레이브
    17.06.05
    조센에서는 매한가지..
  • 시발넘아
    17.06.05
    탈조선이답
  • 검은달
    17.06.05
    존나 보한민국인 건 맞고  그냥 자지로 태어나는 순간 개씹노예 되는 것도 맞고  한 10명 중 8명이 김치쳐먹은 썅년들인 것도 맞고 나도 솔직히 여자들한테 존나 까여보고 연애도 그닥 많이 못했고  지금도 일하고 공부 하면서 청춘 조지느라 존나 우울해서 위염 쳐걸려서 아픈 것도 맞고,  여기 있는 사람들 말 다 맞는 말인데 ..

    찾아보면 좋은 여자, 좋은 남자 드물지만 한명 정도는 있다. 그리고 시발 같이 힘을 합쳐야할 판에 남녀 분열 일으켜서 싸우는 건 애바다.  물론 분탕질은 썅년들이 먼저 하지만  ㅇㅇ  
  • 시발넘아
    17.06.05
    ㄹㅇ 분탕질치는새끼들치곤 쌍년들이 먼저어그로끌음. 싸움이안일어날래야안일어날수가없음 시발.. 보빨하지않으면 살아가기어려운 헬조선
  • ㅇㅇ
    17.06.06
    보한민국 맞다.
    사실 페미는 이제 신흥종교나 다름없거든...


  • 애초에 센징이라는 것 자체만으로 남자 여자 따지는 것이 무의미한 건데 센징 남자들은 여자들 때문에 피해 본다고 하고 여자들은 남자들 병신 취급하는 쌍방 병림픽 하고 있는데 무슨 기대를 하는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29 new 헬조선 8505 0 2015.09.21
16255 헬조선올드유저한테궁금한게있는데 456 new 시발넘아 211 2 2017.08.06
16254 그냥 청소년에게 두발과 복장 자율화를 해라 370 new 노인 148 1 2018.10.09
16253 서방과 무슬림이랑 갈등이고 뭐고 테러리스트 난민이 많아지는 현상황이 그거랑 긴밀한 상관이냐? 185 new 개혁주의자 141 0 2018.12.09
16252 커뮤니티에서 친목질이 위험한 이유 112 newfile 갈로우 681 2 2017.08.20
16251 예전에 국뽕이 고구려는 활기술최강이라고 자위질하는 글이있었는데 107 new 일본앞잡이기무치 245 2 2017.09.01
16250 애국은 병신들이나 하는 거다 (2) 100 new 헬조선극혐 212 1 2019.01.11
16249 동양여자가 예쁘냐 서양여자가 예쁘냐? 99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4570 2 2017.07.24
16248 근데 재벌3세들도 보면 95 new 불타오른다 456 0 2017.01.10
16247 자랑스러운 가야의 지명을 알아보자 92 new Delingsvald 625 3 2015.10.06
16246 헬고(구)려, 헬백제, 헬신라가 아니고 헬조선인 이유. 88 new Recht-und-Freiheit 818 3 2015.09.25
16245 니네들 탈조선하면 뭐할꺼냐? 87 new 시발넘아 382 0 2017.06.05
16244 여기에 죽창 박은 놈들하고 노인 글을 못 읽나 보네 84 new 쿠소춍 56 1 2019.01.07
16243 Insurrrection의 문제점 84 new 노인 52 1 2018.10.09
16242 불반도에서 코미디에 대한 제약 79 new 좌약식빨간약 159 1 2017.06.20
이거 반박하는새끼들 뇌없는새끼다 76 new 시발넘아 345 1 2017.06.05
16240 물어보고 싶은 것 있으면 물어보길 바랍니다 74 new Delingsvald 429 1 2016.05.15
16239 그런데 물어 볼 게 있지만 73 new Delingsvald 235 1 2017.06.15
16238 오늘도 헬조선 토론 한다 72 new Delingsvald 298 0 2017.06.05
16237 왜 여기 사람들이 전쟁함 해보라고 하냐고? 72 new 도시락 567 1 2015.08.21
16236 그런데 다들 이슬람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70 new Delingsvald 326 0 2017.05.30
1 - 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