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9.03.10
조회 수 14
추천 수 0
댓글 1








24d31abec67b01d63205946f525dbeea.jpg

9fc2ae7f477e93fb4365df4be42f7d02.jpg

 

 

 

 

 

 

 

91년도에 지지율89%찍고 92년 대선에서 재선실패 ㅋㅋㅋㅋ 씹 ㅋㅋㅋㅋㅋ 머임 ㅋㅋㅋㅋㅋ 


저때 클린턴 출마 안하려다가 부시쪽 인간이 전화해서 너 출마하면 우리가 너 정치인생 끝장낸다 


이런 협박받고 출마한거라던데 맞나. 


걍 냅두면 출마안할거 괜히 건드려서 출마하게 맹글고 이런 바보짓을 왜하노. 


저짓한게 백악관 인사 교수 라던데 교수가 왜저래 ㅋㅋㅋ 


부시한테 허락은 맡고 한거노?ㅋㅋ

 

 

 

 

 

 






  • 저때 운안좋게 딱 저 해 에만 경기가 갑자기 불황이 닥쳐서 클린턴이 문제는 경제야 바보야하고 압도적으로 당선된거임 저건 좀 운이 안좋았음. (사실 클린턴도 버블경제로 경제살린 업적이랍시고 뻥튀기된게 있지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24 new 헬조선 6022 0 2015.09.21
289 조선일보가 드디어 약을 처빨고 기사를 쓰는구나 5 new 헬조선극혐 56 1 2019.03.07
288 철의여인 newfile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20 1 2019.03.07
287 평화다 뭐다 지껄이던 대깨문들 어디갔죠? newfile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7 1 2019.03.08
286 존나궁금한데 47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00 1 2019.03.08
285 ???: 부들부들 공산주의가 얼마나 평등하고 좋은이념인데 감히 자본주의의 노예들이!! ㅂㄷㅂㄷ 2 newfile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36 1 2019.03.08
284 ※분노주의※ 대학 입학했더니…"부모 재산 써내놔라" new 기무라준이치로 26 1 2019.03.09
283 일본인들이 클린턴을 지지안하고 트럼프를 지지하고 있었다. 2 new 기무라준이치로 28 2 2019.03.09
282 좌좀들 어쩌누 ㅜㅜ 2 newfile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32 2 2019.03.09
281 노인씨 미네르바씨 헬극씨 그래서 주적이 ㅇㄷ? 1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59 1 2019.03.09
280 역대 최악의 한미관계 ㅉㅉ 3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52 2 2019.03.09
279 한국인들이 친미파들 이라면 일본인들 이랑 사이좋게 지내라는 미국측의 조건을 들어줘야 된다.! 2 new 기무라준이치로 26 1 2019.03.09
278 나는 병신입니다. 나는 거대한 익룡입니다. 7 new John 92 2 2019.03.10
277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ㅋㅋㅋㅋㅋ 정은이가 꿈에서 괴롭히나? 2 new John 41 3 2019.03.10
276 낄낄낄 체제는 경제랑 아무 상관없어 이 병신덜아. 4 new John 71 3 2019.03.10
275 건졌다 드디어 우덜나라 센척양아치젊꼰년놈새끼들 방송탔네 new 미네르바 26 2 2019.03.10
274 병신같은 한국사람 인성 8 new F/A 116 3 2019.03.10
부시형 어케 재선 실패햇누. JPG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4 0 2019.03.10
272 내가 다니며 배우는 곳 일본인 선생님 두분이랑 얘기할때. txt 1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23 0 2019.03.10
271 방사능 분유. PNG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6 0 2019.03.10
270 부모에 대한 글 써봤다. 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23 0 2019.0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