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zzzzz보소
17.11.18
조회 수 314
추천 수 1
댓글 2








떡밥거리없어서 유저들 활동량 쭉쭉 줄어드는틈에 개찐따 블레이징새끼랑 몇몇급식이들 서로 물고빨고하더니

꼴뵈기싫은사람이 나뿐만이 아니였나 진짜 아무도없네이제 ㅋㅋㅋㅋㅋ

그래도 쨲짺이 만큼은 진짜꾸준하구나?

 

와~ 지들끼리 물고빨고 하면서 좆빨앵간히하더니

그놈들도 질렸나 하루에 글3개씩올라오네 

 

물빨하던 좆찐따 블레이징이랑 헬듐새끼는 어디로 갔냐 






  • 오랜만에 글 쓸려고 들어왔는데;; 하..정말 아니더라구요 ㅎㅎ.. 걍 그래서 눈팅하다가 이런 글 발견하고 그냥 떠납니다..

    나랑 같은 느낌 받으신 분들 많구나.

  • 방문자
    17.11.22
    레딧: https://www.reddit.com/r/HellKorea/

    디스코드: https://discord.gg/gqbPvKw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24 new 헬조선 4920 0 2015.09.21
17996 점차 세계화가 되어서 new 노인 40 0 2018.07.11
17995 소위 "소아 성애" 가 범죄화 및 터부시 된 이유가 뭐냐? 4 new edrkczo 61 1 2018.07.11
17994 자한당이 경상도에서는 발붙일것 같지? ㅋㅋㅋㅋ new DireK 58 2 2018.07.10
17993 부산에서의 후기 3 new 서호 72 2 2018.07.10
17992 50-60년대의 황금기와 베이비부머를 보고 느낀 점 newfile 노인 59 0 2018.07.10
17991 페미니즘은 그냥 사춘기 같은거야 ㅋㅋㅋㅋㅋ 3 new 红月 91 1 2018.07.10
17990 한국에 퀴어 퍼레이드가 존속되어야 하는 이유 newfile 노인 19 0 2018.07.10
17989 카우치 사건을 재조명 해야 하는 이유 newfile 노인 24 0 2018.07.10
17988 워마드 메갈이 페미니즘이 아니라는 사람들은 뭘 근거로 그렇다고 하지 7 new Uriginal 84 0 2018.07.10
17987 지구온난화위기론은 그냥 사기다. 후쿠시마 씨발 지구좃댄다. 3 new DireK 86 1 2018.07.10
17986 특히 역겨운 꼰머들의 이중잣대 1 new 현세의지옥 54 1 2018.07.10
17985 한국게임이 안 되는 이유. 12 new DireK 193 4 2018.07.10
17984 한국 고부 갈등 해소법 new 노인 23 0 2018.07.09
17983 일자리 부족을 외노자 탓으로 돌리는 자들에게 new 노인 33 0 2018.07.09
17982 한국인 혈통주의의 모순 new 노인 38 1 2018.07.09
17981 이슬람 난민 대량으로 받아야 한다 6 new Uriginal 104 2 2018.07.09
17980 이런 노인 새끼야 1 new 红月 73 1 2018.07.09
17979 노동자 10명 중 4명이 비정규직 new 노인 38 0 2018.07.09
17978 한국에선 핵가족이 신성불가침 영역인 이유가 뭘까요? 2 newfile 노인 46 1 2018.07.09
17977 헬조선 모유 비누 1 newfile 노인 76 1 2018.07.09
1 6 - 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