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씹센비
16.11.02
조회 수 336
추천 수 2
댓글 9








http://news.joins.com/article/20781593?cloc=joongang-article-hotclickd_n&dable=10.52.3

 

 

10년 전 최순실 사태 예측한 이명박 전 대통령

인쇄기사 보관함(스크랩)글자 작게글자 크게
기사 이미지

[사진 중앙포토]

박근혜 대통령의 연설문이 최순실씨에게 사전 유출된 사실이 밝혀지면서 10년 전 이명박 전 대통령이 최태민 일가를 비판한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2007년 6월 한나라당(현 새누리당) 대선후보 경선에서 당시 이명박 후보 측은 박근혜 후보에게 ‘최태민 목사’와 관련한 의혹을 제기했다.
 

DA 300


이 전 대통령 측은 당시 "박근혜 후보가 집권하면 최태민씨 일족이 집권하는 것 아니냐"고 말했다. 또한 "박정희 정권 시절, 최태민 목사가 당시 퍼스트레이디였던 박근혜 대통령을 등에 업고 국정농단을 일삼았다"고도 주장했다.
 
이어 “박근혜 후보가 대통령에 당선되면 최태민 목사의 딸 최순실과 남편 정윤회가 국정 농단의 대를 잇게 될 것”이라며 최순실씨를 적시했다.
 
당시 이명박 후보 캠프 장광근 대변인은 “최태민 목사 관련 내용들은 가히 충격적”이라며 “최씨 가족들이 사학재단 비리를 저질렀다는 의혹, 육영재단 운영에서 최씨 일가의 재산증식 의혹, 정수장학회 현 이사장이 과거 박 후보와 최 목사의 연락업무를 담당했다는 의혹 등이 사실이라면 최태민 일가와의 관계는 과거완료형이 아니라 현재진행형, 미래진행형”이라고 말했다.

문성훈 인턴기자 [email protected]


[출처: 중앙일보] 10년 전 최순실 사태 예측한 이명박 전 대통령





  • 블레이징Best
    16.11.02
    뭐 박근혜가 최태민이랑 고딩때부터 떡치고, 애 낳은건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었지요, 그게 사실로 밝혀지게 됬으니 그게 문제일 뿐 ㅋㅋ
  • 새누리 애들은 이미 다 알고 있었겠죠 지금이야 ㄹ혜 카드 버린다고 모르는척 하능거지만...ㅋㅋ
  • 새누리 애들은 이미 다 알고 있었겠죠 지금이야 ㄹ혜 카드 버린다고 모르는척 하능거지만...ㅋㅋ
  • 사실 내부인사들은 다 알았겠죠. 
    다만 당시에는 친이계와 야당이 득세하던 시절이니, 박근혜는 정권의 중심에서 조금 벗어나있어 그리 주목을 못 받았을 뿐이지요.
  • 유신론새끼들이 정치개입?
    16.11.02
    그냥 닥치고 유신론자새끼들 끄지라
    믿어야할 같은 종족 인간은 안믿고 신 창조주따위를 믿으니 지집안들 내력들이 어디 가겠나

    알겠냐? 인간이란 지들끼리 싸워

    누가 누굴 사주하며 그걸믿어 그런 개씹 미신들이 정치뿐만 아니라 다방면에 영향줘
    이게 통치자새끼들의 "올바른 자세냐?"
    무신론 집안없냐
  • 유신론 끄지라
    16.11.02

    그래 죽창눌러라 성경 판타지아닌 판타지쳐읽고 자위질하겠지

     
    없는 존재를 못버리는 아니 안버리는 신기한 인간들의 진귀한 볼거리들
    없는 존재가 뭐가 좋다는거지
    없는 존재를 쳐믿는것들이 정치개입정도도 아니고 정치정책을 장악한다라 다방면에까지도 보이지않는 거대한 손발들이 뻗쳐있다라
    이게 뭘 뜻한다고 해야하니? 이중성? 이중적? 끄지고 다중적아니냐? 이분법적이며 다중적인 인간따위들의 사고방식
    기계처럼 프로그래밍 상태로 딱 한물만 딱 파면 얼마나 참 좋겠니
    하지만 인간따위는 한물이 아니라 다방면에 다중적기질로 손발 뻗는다는거
  • 이해불가 유신론 이해불가 성경
    16.11.02
    "없는" 신따위를 믿는 인간따위새끼들이 무슨 정치를 하냐 다방면에 있어 무슨 통치를 하겠다는거냐

    없이 살면..안되냐? 없느니만도 못하다..
  • 블레이징
    16.11.02
    뭐 박근혜가 최태민이랑 고딩때부터 떡치고, 애 낳은건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었지요, 그게 사실로 밝혀지게 됬으니 그게 문제일 뿐 ㅋㅋ
  • ^____________^
    16.11.02
    나몰랐음 진짜였구나 흠? 진짜인가 4대악인가 성폭정책에도 예민감한 그네년이 그네년도 발정도 하는거로군요 4대악에 집착한 나머지 섹스하는것도 싫어할줄알았는데 다른의미로 남혐인줄알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X100000000000000000
    교묘한 년같으니 마인드가 참 김치스럽네요 그년 말입니다 사고방식들이 아주^^
    서민죽이기 바쁜 그년놈의 4대악집착
    ^_________________________^
  • 블레이징
    16.11.02

    다까끼 마사오와 그 아내가 박근혜를 프랑스로 유학보낸 이유가 최태민으로부터 떼어내기 위함이었고, 그때당시 국무총리였던 김종필조차 박근혜가 다까끼 마사오 앞에서 지가 정치하겠다니 "최태민이의 애 까지 가진게 뭔 정치야!" 라고 일갈했었지요.

     
    그렇게 낳은 자식이 은지원이라는 설도 꽤 예전부터 있었던 것이지요.
  • 헬센진무식한개돼지여론새끼들
    16.11.02
    여기 종교 신믿는 새끼들 오로질라게 있나보네ㅋㅋ 죽창봐라
    최씨박씨사태에 종교기독이랑 별로 연관없을것같지? 언론에서 종교언급 별로 안하니 그렇게 믿고싶지?
    니들 두뇌에 소설을 써라 아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24 new 헬조선 7448 0 2015.09.21
2662 헬조선의 최후 3 new 명성황후 273 3 2016.01.31
2661 헬조선이 일본과 상용화 기술력이 대등하거나 그 이상이냐?? 4 newfile aircraftcarrier 247 2 2016.01.31
2660 한국인은 그놈의 노벨상 드립이나 외국인한테 피해주지맙시다 드립도 똑같음 ㅋㅋ 2 new sddsadsa 161 0 2016.01.31
2659 사실 독도나 북한이나... 1 new 양송이스프 112 1 2016.01.31
2658 헬조선과 관련되서 얘기합니다. 5 new 명성황후 131 0 2016.01.31
2657 개돼지만도 못 한 군인들. 7 new AndyDufresne 347 2 2016.01.31
2656 남자가 운전못하면 호구 취급받나요?? 7 new 진정한애국이란 1131 3 2016.01.31
2655 우리가 정말노력해야될것은... 1 new 양송이스프 78 2 2016.01.31
2654 헬레이져님... 2 new 양송이스프 188 2 2016.01.31
2653 나중에 헬조선의 운명은 어찌되는걸까요? 7 new 명성황후 207 1 2016.01.31
2652 이럴거면 닭정부 기득권과 꼰대들이 애 더 싸지르지... 1 new 지고쿠데스 120 1 2016.01.31
2651 악력으로 계란 깨면 얼마나 쎈건가요?? 3 new 기모찌장인♡~♡ 748 1 2016.01.31
2650 헬조선이 과거일본같이 미국에 맞짱을떴다면? 3 new 명성황후 170 1 2016.01.30
2649 저는 허경영을 찍겠습니다 2 new 3월토끼 323 2 2016.01.30
2648 박근혜, 이명박이 한정치산자인 이유 8 new 살게라스의화신 281 2 2016.01.30
2647 출근전에 빡치는 글을 봐서 퍼왔습니다...ㅠ 1 new 로즈마리김엠마 184 3 2016.01.30
2646 헬조선, 조만간 원시시대로 돌아갈듯.. 10 new 명성황후 263 2 2016.01.30
2645 마이너스 금리. 이것이 자본주의 사회에서 가능한 일인지 new 시대와의불화 103 1 2016.01.30
2644 ㅊㅈ와 버스기사 7 new 헬조선탈조선 196 3 2016.01.30
2643 헬조선의 모든 문제의 원인은 이것으로 귀결 된다. new 거짓된환상의나라 132 2 2016.0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