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8.04.26
조회 수 52
추천 수 0
댓글 0








핀란드 정부가 보편적 사회복지 정책인 기본소득제 시범 실시를 2년 만에 중단한다고 발표했다. 실업률을 낮추고 복지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도입했던 것이어서 시사하는 바가 크다.

복지국가로 손꼽히는 핀란드 정부는 2017년 1월부터 25∼58세 장기 실업자 2000명을 무작위로 선정해 조건 없이 2년간 매월 560유로(약 74만원)를 지급하기 시작했다. 직장을 구해도 기본소득을 계속 받도록 했다. 찬반 논란이 있었지만 당시 실업률이 9.2%로 치솟는 상황에 기대감은 상당했다. 그러나 핀란드 정부는 이 기본소득제를 내년 1월까지만 시행하고 다른 사회보장제도를 시도해 보기로 했다. 조건 없는 복지에 대한 정부의 의지가 1년 만에 사라진 게 분명하다. 2016년 스위스에서는 유사한 기본소득 법안이 국민투표에 부쳐졌으나 압도적 표차로 부결된 바 있다.

 

 

그만큼 세계가 어려워 졌다는 것을 보여주는 듯 합니다

이러다 헬지구가 될 까 우려네요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1&aid=0010044892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24 new 헬조선 5999 0 2015.09.21
19037 한국인들은 역사를 잘 못 가르치고 있다. 그 것은 보수이 아니라 평등을 압살하는 그릇된 방식이다. 1 new DireK 67 0 2018.12.20
19036 뭐 씨발 중국이 분열된다고? 또라이냐? newfile DireK 62 1 2018.12.20
19035 ㅋㅋㅋ 여읔시 겉다르고 속다르다. 혼내와 다테마에. 쪽바리 정당들. new DireK 63 1 2018.12.20
19034 우파들이 사회주의를 제대로 이해하려고 하지 않는 이유 1 new 나키스트 65 2 2018.12.19
19033 헬반도에서는 카를 마르크스에 대한 오해가 심각합니다. 3 new 나키스트 57 2 2018.12.19
19032 조선인은 모든 인간관계가 기싸움이다.PNG ㅇㄱㄹㅇ?ㅁ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8 1 2018.12.19
19031 여적죄가 실체가 없는 쓰레기 법인 이유 new 노인 19 0 2018.12.19
19030 한국에 있는 베리칩 음모론 신봉자에게 1 new 노인 20 0 2018.12.19
19029 한중일 죄다 개좃망이다. 아직도 화살이 어디로 오는지도 모르는 병신새끼덜. 3 new DireK 164 4 2018.12.19
19028 일본 멸망 축하다. 2 newfile DireK 132 1 2018.12.19
19027 믿을 건 집밖에.... 1 new 헬조선극혐 63 0 2018.12.19
19026 헬조센 대안우파가 리브레위키를 장악하려고 수작부리고 있는데 3 new 나키스트 45 3 2018.12.18
19025 맛칼럼리스트 황씨의 하루. PNG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49 0 2018.12.18
19024 자영업 그거 좀 있으면 다 나아지는 걸로 자한당이 그러는 거다. 부정적으로 생각할 필요가 전혀 없다. 2 new DireK 86 2 2018.12.18
19023 20대 대통령 new 헬조선씨발쳐망해버려라개한민국 77 0 2018.12.18
19022 아사노 요시나가 무섭게 생겻냐 ? .jpg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62 0 2018.12.18
19021 조폭들 대체 어떻게 이렇게 사냐 .JPG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7 0 2018.12.18
19020 최저임금 개구라치는 씨발새끼덜 죽여버리고 싶다. 5 new DireK 129 2 2018.12.18
19019 남한 OECD 가입 및 퇴출안되는것 이것들 아니냐. 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49 0 2018.12.18
19018 조선왕조 최악의 친일파는 이완용이 아니다. 고종이다. 4 new DireK 109 1 2018.12.17
1 - 50 - 1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