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생각하고살자
17.10.28
조회 수 110
추천 수 0
댓글 1








1. 버러지같은 개한민국 조2센징보단 훨 잘함

 

2.주변국 에 비해 너무 열악한 환경과 졸렬한

복지 와 연봉

 

3.히틀러도 한국 시스템 비판하며 거절

(전세계 국가망신)

 

4.너무 많은걸 바라는 졸렬한 개돼지 국민들

 

ㅋㅋㅋㅋㅋ 하긴 맨날 국가망신 시키는 윗대가리들

이랑 개돼지 국민들보고 힘이나겠냐?

 

이러니 인재들 전부 탈조선 하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29 new 헬조선 7621 0 2015.09.21
8881 조센속의 조3센징 - 똥통속의 구더기. ㅇㅇ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42 0 2018.04.24
8880 미개한 조상숭배 악습 제사 강요강제 하는 부모들은 친권박탈 해야함.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45 1 2018.04.23
8879 닥치고 걍 한민족은 한민족은 맞다. 3 new DireK 135 2 2018.04.23
8878 캐나다 교포도 한국 직장 썩었다고 인정 한다(펌) new 노인 133 0 2018.04.23
8877 남조선 인들의 표현력 new OutofHell 69 0 2018.04.23
8876 빨갱이 남조선 씹새끼들 2 new OutofHell 52 2 2018.04.23
8875 다문화 정책 : 서구의 나라들과 한국을 비교 해서는 절대로 안된다 1 new 노인 66 1 2018.04.23
8874 모욕죄, 명예 훼손죄의 문제점 1 new 노인 53 0 2018.04.23
8873 한국 기원설 주장하는(하던) 한국인은 단 한 마리도 없다 1 new Uriginal 35 1 2018.04.23
8872 그새끼 애미애비 할애미할애비 외할애미 외할애비 형제자매 아내 자식들 다 불러서 보게해놓고 .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56 0 2018.04.23
8871 남한 학교교육에서 어릴때부터 꼬맹이시절부터 철저하게 주입세뇌훈육조개 정신개조 하는게 . 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5 1 2018.04.23
8870 한국에 군대 문민화가 필요한 이유(퍼옴) new 노인 82 0 2018.04.22
8869 돈 안쓰는게 답인 것 같다 1 new libert 99 2 2018.04.22
8868 헬조선의 성 소수자 권리 4 new 노인 56 2 2018.04.22
8867 한국과 북한의 노동 착취 3 newfile 노인 49 1 2018.04.22
8866 남한과 북한의 공통점 1 newfile 노인 68 1 2018.04.22
8865 남한과 북한의 교복 newfile 노인 73 0 2018.04.22
8864 어느 학원 강사가 말하는 사교육 해서는 안되는 진짜 이유 (펌) new 노인 146 2 2018.04.22
8863 헬센징 새끼들과 좆본징, 섬짱깨놈들 절대다수는 악마 마귀새끼들이 맞다. 6 new 소수자민주주의 124 2 2018.04.22
8862 [역갤펌] 인문사회쪽 교수들은 대부분 속으로는 국까성향인거 같은데.txt 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9 1 2018.0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