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www.facebook.com/AnthonyGucciardi/videos/1456450634410211/

 

 

 

내가 내 중심 잡으면됨. 

 

그리고 눈치’봐주고’ 서열놀이’져주고’

 

다구리약자 티안나게’도와주고’ 

 

하던지 하는데 의존적이 되면 똑같이 정신병자 한국인 






  • 地狱
    17.10.09
    내가 리키굿 반대누르는건 나대서라는 헬같은 이유가 아니라

    내로남불
    교조주의
    가르치려드는거
    존중을 깔지 못하는 것
    때문이고

    사건으로 치면
    반대하는 유저 전부 일뽕으로 모는 공감 빨았던거
    반대하는 유저 전부 시리우스로 몰았던거
    진위파악은 안되지만 유저 세명 실명거론한것

    가르치려드는 주제는
    트라우마론 세로토닌론 직감론 본질론 정도있지만
    트라우마론 외에는 읽을 가치가 없거니와
    일단 패시브로 기승전결 전부 뇌피셜

    전에도 비슷한 헛소리해서 악담달았는데 그때보다 더 악질돼서 와서는 헛소리만 하다 피해자 코스프레까지 ㄲㅎ
    이것도 리키굿한테는 그냥 다구리 트라우마 주입이겠지 ㅎㅎ
  • leakygut
    17.10.09
    뭐해..? 
  • Hell고려
    17.10.09
    거기에 지 잘못 절대 인정안하고 잘못이 있는지도 모르며 똥글 싸지른 주제에 도배한걸 무마시키려 하고, 정센병에 피해망상과 뇌피셜로만 가득찬 머리통때문에 대화조차 성립되지 않는 센숭이라 죽창눌러서 쓰레기통에 버려야 하는 존재임
  • leakygut
    17.10.09
    야 이거 한국인 우월감 다구리 진짜 실화냐..?
    아 요즘 충격의 연속에 연속이다 진짜.. 
  • leakygut
    17.10.09
    무간지야 지금 페이지를 봐봐 똥글도배한건 너야..
    난 그게 잘못되었다 인지해서 맞췄는데 무슨 나댄다느니 눈치봐야한다길래 최대한 눈치보고있고. 

    그럼 난 또 왜 공격받은거임 ?? 
    가짜명분말고 진실이 머임 글 다시 읽어봐도 모르겠음 


    정신병자 한국인에서 또 열등감같은게 올라오는거임??
  • leakygut
    17.10.09

    내가 신이라면

    내가 잘못했다는 말이 맞겠지
    근데 난 신이 아니라 인간이거든
     
    상대가 칼들고 덤비는데 자기방어할라고 
    상대 손목을쳐서 칼을 떨어트렸어 
     
    또 총을 꺼낼라기에 명치를 쳐서 제압했어
     
    그럼 손목이랑 명치를 쳤으니까 잘못했고 사과해야되냐? 
     
    내가 칼과 총을 맞고 아무렇지도 않은 신적인 존재라면
    잘못일지도 모르지 
     
    잘못을 인정안했다는
    문장배치가 잘못되었고 그건 곧 니 머릿속이 혼란스럽다는
    뜻이다 
  • leakygut
    17.10.09
    아 내가 너 어렸을때 축구게임 엑스박스 하면서 창피주고 혼내고 

    내 틀에 맞춰 내가원하는 분야 파고들면 이쁨주고 아니면
    철회하고 했던거같아

    나도 엄마한테 당한거 고대로 너한테 되풀이함. 

    이정도면 우리둘의 계산은 끝난거 아닌가? 

    근데 기본 의존욕구는 부모인데 왜 나한테 이리 집착을 하냐이거지
  • leakygut
    17.10.09
    할말이 있으면 속마음을 내놓고 말하던가

    너지금 나한테 남탓을 좀 하는거같애

    넌 이 공간이 소중한 유저들과 다르게
    개인적으로 나한테 관심이 많잖아 그지 ㅎㅎ? 

    스피거값도 안갚은놈이 뭘믿고 이리 당당하실까? 
  • leakygut
    17.10.09
    카톡 차단 풀어놨으니까 할말있음 거기로해라 여기서 한국인 심리연구 방해하지말고. 
  • leakygut
    17.10.09

    아 댓글 읽고나니까 무슨말인지 알겠다

     
    거짓말을 진실 섞어가며 교묘하고 그럴듯하게 지어내어
     
    본인거짓말을 자기가 스스로 믿는거네. 
     
    그럼 삶이 되게 고통스럽고 우울해지지 않나 
  • leakygut
    17.10.09
    계속 흠집낼라고 발악을 해보쇼 이보쇼 작곡가양반 
  • 시발넘아
    17.10.09
    혼자서 북치고장구치고 지랄하고있네. 괜히 부들부들거려서 남댓글에 이중인격처럼 댓글릴레이하지말고 니가 잘하는 심리학이나 써보시지? 병신새끼야 ㅋㅋㅋ
  • Hell고려
    17.10.09
    leakygut 열폭하는거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 어차피 죽창박기 편하게 블라인드 걸어놔서 보이지도 않는데 무슨 댓글 3개나 달아놨어 ㅋㅋㅋ 대화도 제대로 못하는 놈이
  • 시발넘아
    17.10.09
    그냥 꼴에 니가 눈엣가시에+부들부들한마음에 댓글3개나 싸질렀나보지ㅋㅋㅋ 그냥 지 몸지탱도못하는 병신새끼라 생각하고 그냥 넘어가라ㅋㅋ 어차피 쟤글은 죽게로옮겨지게 되있어ㅋㅋ
  • Hell고려
    17.10.09
    ㅇㅇ 쓰레기는 쓰레기통에 버려지는게 이치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24 new 헬조선 6780 0 2015.09.21
15258 만약에 4년제 대학이 일반적인 전문대처럼 시간표 짜게 된다면? 1 new 노인 72 0 2017.09.29
15257 표류하는 '인공섬' 마산해양신도시..창원시 '블랙홀' 우려 1 new 피리부는개새끼 128 3 2017.09.29
15256 자살도 회피야. 5 new leakygut 135 0 2017.09.29
15255 자살 自殺 D-3 10 new 찐보 155 0 2017.09.29
15254 누가 누구 배때지를 칼로 쑤셔? newfile leakygut 47 0 2017.09.29
15253 한국 영화 특징 6 new 베스트프렌드 247 4 2017.09.29
15252 헬조선 한 경비업체의 추석 선물 3 newfile CARCASS 110 1 2017.09.29
15251 여러분들은 연휴를 어떻게 인식하시나요? 5 new 슬레이브 97 1 2017.09.29
15250 원어민이랑 집에서 사는 금수저들! 이제 노력해도 절대로 못 따라 잡게 되었다. French Au Pair 2 new 대한사탄교인 135 1 2017.09.29
15249 Hugh Hafner new OutofHell 41 0 2017.09.29
15248 아파트를 풍자한 가수 윤수일 2 newfile 노인 99 0 2017.09.29
15247 개웃기네 ㅋㅋ 2 newfile Kaboyi 49 1 2017.09.29
15246 현재는 잘 안먹는 수구레 요리 4 newfile 노인 80 1 2017.09.29
15245 북한이 일본에 대한 입장 2 newfile 노인 44 1 2017.09.29
15244 사람들을 너무 차갑게 바라보면 머리가 망가질 수 있습니다 6 new 점. 171 2 2017.09.29
15243 인구 400만명 가량 작은 동양의 미국이다 생각하고 버티는수밖에 없다 1 new oldanda 107 0 2017.09.29
15242 마음이 아프신 분들은 불교 공부 해보시면 괜찮을 듯 합니다 1 new 점. 87 4 2017.09.29
15241 이제 우리 모두가 세계관을 바꾸어야 할 때가 아닌가 싶습니다 3 new 점. 135 8 2017.09.29
15240 [역대급 이맛헬] 철원 6사단 19연대 1대대 총기사고 7 newfile 엘리엇 211 4 2017.09.29
15239 발암주의)헬벤진들 풀발기해서 일뽕극딜 9 new 조선임파서블 129 0 2017.0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