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7.10.04
조회 수 316
추천 수 0
댓글 22








IMG_5301.JPG

IMG_5306.JPG

 

IMG_5304.PNG

 

너무 촌스러워서 

요즘 누가 무릎 길이 정도의 치마를 좋아한데?

게다가 똥머리도 너무 맘에 안들어

이래놓고 한국 승무원이 최고라니? ㅋㅋㅋㅋㅋ

 

 

 

IMG_5707.JPGIMG_5708.JPG다음에는 이런식으로 옷 입으면 어때?

한국 승무원에 비해서라면 아주 세련된 옷이다 






  • 서호Best
    17.10.05
    헬조선 스튜어디스는 승객의안전보다 외모로 뽑는게문제
  • 시발넘아
    17.10.04
    누가보면 북조선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노인
    17.10.04

    IMG_5303.JPG

     

    ㅋㅋㅋㅋ

    북조선 승무원도 이런 옷 안입는데 말이다 
    사진은 현재 북한 고려항공 승무원 복장 
  • 시발넘아
    17.10.04
    미개한건 탑클래스인듯ㅋㅋ 아직도 이런구식복장을입다니ㅋㅋㅋ
  • 노인
    17.10.04

    이러니 남과 북이 뭐가 다를까 

    남한은 스커트 길이 때문에 맘에 안들고 
    북한은 구형 승무원 복장이 촌스럽고 
  • 시발넘아
    17.10.04
    둘다합성하면 볼만하겠다ㅋㅋㅋ 코리아 어글리 톱클래스라고 ㅋㅋ
  • 노인
    17.10.04
    ㅋㅋㅋㅋㅋㅋㅋ
    아이디어 좋네
  • 시발넘아
    17.10.04
    딱 누가 합성해가지고 유튜브에올리면 이거 내가 예상하기엔 조회수 백만예상한다ㅋㅋㅋ 그렇게 해외인들도 한국의 미개함에 눈을뜨는거지 ㅋㅋ
  • 노인
    17.10.04
    한국 승무원 복장 + 북한 과거 승무원 복장 = 복고풍
  • 시발넘아
    17.10.04
    미국이나 러시아 프랑스같은 승무원쪽이 세련되고 그런감이없지않은데 그냥 미개한유전자끼리합친결과 지금의 복장이탄생한거지 ㅋㅋ
  • 노인
    17.10.04

    IMG_5570.JPG

     

    고려항공 과거 복장

  • 시발넘아
    17.10.04
    뭐지 7~80년대 빈민촌에서 좀 사는놈이입는복장같은느낌은 ㅋㅋ
  • 노인
    17.10.04
    나는 이거 보고 50-60년대의 할머니 시대의 복장 같았음
  • 시발넘아
    17.10.04
    하긴 ㅋㅋ 센징이할배할매가 이런 컬러에 이런 재질의복장을 주로많이좋아했었지 ㅋㅋ 구닥다리냄새나는거 ㅋㅋ
  • 시발넘아
    17.10.04
    기무치 워리어 ㅋㅋㅋ 그건 한국의미개함을 알리는 명작이였지ㅋㅋㅋㅋㅋㅋㅋ 김치워리어 개봉할때가 생각난다ㅋㅋㅋ 그거 보러간사람들은 어떤생각이들었는지 ㅋㅋㅋㅋㅋㅋ
  • 노인
    17.10.04
    김치 워리어 얼굴 자체가 느끼하고 저질스럽게 생겼음 
  • 시발넘아
    17.10.04
    센징이얼굴을 대표하는 김치워리어. 참 내용도 센징이스럽더라ㅋㅋ 한국이 어디있는지 모르는 사람은있는데 김치워리어가 뭔지는 아는사람은 있더라 ㅋㅋㅋ 그정도로 흑역사의 일획을 그은 센징이의작품이지 ㅋㅋ
  • 노인
    17.10.05
    ㄹㅇ ㅇㅈ
  • 승무원 복장 = 그 나라의 문화수준을 대표하는 복장이라고 볼 수 있지요. 
    여담이지만 스커트 길이는 그리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그 외의 배치라던가 단순미 등에서 외국 항공사에 비해 조금 부족한듯도 보이구...
  • 노인
    17.10.05
    저도 딱 느꼈는데 너무 심심한 느낌이었어요 
  • 서호
    17.10.05
    헬조선 스튜어디스는 승객의안전보다 외모로 뽑는게문제
  • 노인
    17.10.05
    ㄹㅇ ㅇㅈ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29 new 헬조선 7554 0 2015.09.21
8719 새누리=개백정 정당이다. 1 new DireK 92 1 2018.03.31
8718 상대가 폭력 유발할 정도의 잘못 저질렀으면, 폭력 정당행위로 인정해야 한다 생각함.ㅇ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53 1 2018.03.31
8717 ㄹ모씨 말이 맞았네요 1 new leakygut 65 0 2018.03.30
8716 학생이 아니라 청소년이라고 해야 합니다 1 new 노인 55 1 2018.03.30
8715 누가 한국 의료 문제에 이 글을 썼다 new 노인 56 0 2018.03.30
8714 헬조선에서 파괴적 혁신이 안 되는 이유 2 new 노인 157 2 2018.03.30
8713 헬뉴스: 새마을 깃발 논쟁 new 노인 33 0 2018.03.30
8712 한국의 포르노 산업 매출에 대해 어떤 이가 글을 썼다 1 new 노인 316 2 2018.03.30
8711 별이 밝게 비출수 있었으면 newfile leakygut 25 0 2018.03.30
8710 씹센징은 북방 유목민과 아무 관련 없다 2 new Uriginal 31 0 2018.03.30
8709 낄낄낄 대구와 그 주변부만 망해. 아니 이미 망했다고도 볼 수 있지. 4 new DireK 184 2 2018.03.30
8708 꿈에서 본 100년 뒤의 미래. 1 new DireK 226 2 2018.03.29
8707 개센징은 북방 유목민과 일절 관계 없다 new Uriginal 15 0 2018.03.29
8706 집안에 부동산 10억정도 있고 아버지 공무원에 new 해파리 91 0 2018.03.28
8705 소 도축업자 잘죽였다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80 2 2018.03.28
8704 퍼온 글 - 라후족 한글 수출의 진실 newfile 노인 56 0 2018.03.28
8703 퍼온 글 - 찌아찌아어 한글 표기가 삽질인 이유 4 new 노인 122 1 2018.03.28
8702 책읽기와 사람간의 대화는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임. 3 newfile leakygut 97 0 2018.03.28
8701 ㅋㅋㅋㅋ 페이스북 망한 거 축하한다 8 new 노인 250 1 2018.03.28
8700 한국 의료 인력 대우 좋게 하기 위해 파업이 필요하다 new 노인 25 0 2018.0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