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24 new 헬조선 6158 0 2015.09.21
13057 베트남 여행 갓을때 밥먹는데 음료수 유료라고 말안해주고.ㅇ 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2 1 2018.04.11
13056 예전에 용산에 컴사러 갓을때 대기업 완제품컴 파는새끼가 게임하려면 대기업꺼 사야된다고 이지랄 ㅋㅋ .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43 0 2018.04.11
13055 학교에서 핸폰 뺏는 이유가 폭력 범죄 신고 못하게 하려고.txt 6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4 3 2018.04.11
13054 흑인이 신체적으로 뛰어난 이유가 뭔가요? 5 new 헬조선미개인 132 0 2018.04.10
13053 어느 페미니스트 기사의 모순 newfile 노인 76 0 2018.04.10
13052 이제는 좌익이냐 우익이냐보다 폭력이냐 비폭력이냐를 보아야 할 듯 4 new 감성팔이. 54 3 2018.04.10
13051 이 곳에 올려진 글들 모아서 책으로 묶어보면 어떨까? 2 new 감성팔이. 63 2 2018.04.10
13050 한국새끼들 시민의식에 진짜 겁나 빡돈다 8 new 임성준 247 3 2018.04.10
13049 통일 파시즘 new 노인 47 0 2018.04.09
13048 궁중 음식 타령 하는 자에게 팩폭 날리신 황교익 2 new 노인 114 1 2018.04.09
13047 맨날 배추 김치만 집착 하는 한국인 1 new 노인 93 0 2018.04.09
13046 외국인 전용 부대를 만들어야 된다. 3 new DireK 116 2 2018.04.09
13045 남한의 노예화 교육.txt 8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295 3 2018.04.08
13044 국제 사법 재판소에서 재판 받아야 할 인간 1 newfile 노인 70 0 2018.04.08
13043 [역갤펌] 인문사회쪽 교수들은 대부분 속으로는 국까성향인거 같은데.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51 0 2018.04.08
13042 남조선이 일한합병, 일본도움 없었으면 현재 경제 산업 수준 어땟을까?';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52 1 2018.04.08
13041 교새들의 학생들에 대한 온갖 폭력 성추행 범죄들이 무혐의, 불기소, 무죄, 고작벌금형 등 나는 이유.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42 0 2018.04.08
13040 그냥 애초에 개병신화 되어서 정신강간 당하는 게 한국남성 아니냐? 11 new DireK 282 4 2018.04.08
13039 근데 공무원들은 대체 왜 그런거지? ?? 4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36 1 2018.04.08
13038 이제는 군인의 시대가 아니라 시인의 시대가 온 게 아닐까 new 감성팔이. 40 0 2018.0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