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잭잭
17.02.28
조회 수 295
추천 수 5
댓글 4








263C614055E9C6CC1A12E3.png

 

 

 

디테일 ㄷㄷ해..

 






  • 블레이징Best
    17.02.28
    밥 혼자먹는게 뭐가 쪽팔리짘ㅋㅋㅋㅋ? 쏘쿨하게 존나 편한자세로 앉아서 즐기면 그만이구마, 하기사 헬조선에서 혼자 고기구워먹으면 존나 불쌍한놈 취급당하고 요즘은 담배도 혼자피면 불쌍하다 소리 듣는다더라 ㅋㅋㅋ 별 미친 또라이같은 나라가 다 있네.
  • 17.02.28
    혼자 먹는거 창피해서 화장실에서 먹는건 개인적으로 존나 한심하다고 본다 차라리 쳐먹질 말지
  • 밥을 혼자 먹는 것이 뭐가 잘못된거죠?
    이상한 건가요?
  • 블레이징
    17.02.28
    밥 혼자먹는게 뭐가 쪽팔리짘ㅋㅋㅋㅋ? 쏘쿨하게 존나 편한자세로 앉아서 즐기면 그만이구마, 하기사 헬조선에서 혼자 고기구워먹으면 존나 불쌍한놈 취급당하고 요즘은 담배도 혼자피면 불쌍하다 소리 듣는다더라 ㅋㅋㅋ 별 미친 또라이같은 나라가 다 있네.
  • 위천하계
    17.03.01

    약간 생소한? 음식점 (멕시코 음식, 인도음식, 모로코 음식..) 혼자먹는건 100% 외국인.  

    그냥 경험해보러 혼자 오는 한국인이 어째 한명도 없는지.


    이름난 맛집이나 검증된 체인점이 아닌. 자영업하는 식당, 카페가 왜 문닫는지 알 것 같기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추천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24 new 헬조선 6920 0 2015.09.21
16778 최진기강의 하나 더 올려드림 - 현재물가가 답도안나오게 오르는이유 3 new 인페르노조셍반도 207 5 2017.02.28
헬조선의 아웃사이더 만화.jpg 4 newfile 잭잭 295 5 2017.02.28
16776 헬조선 교육 개혁안 5 new 노인 111 5 2017.03.01
16775 직급 부활시킨 포스코 new oldberry1800 167 5 2017.02.28
16774 광화문 노점상ㅋㅋㅋㅋㅋㅋㅋ 5 newfile 일베츙 221 5 2017.02.27
16773 왜 한국군 위안부는 모를까여 6 new 아이러닉함 204 5 2017.02.26
16772 맥날 버거킹 kfc 피자헛 같은거 먹으면 8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219 5 2017.02.26
16771 아름다운 남한과 대비되는 흉악한 일본. 5 newfile 교착상태 245 5 2017.02.26
16770 조선에서 사람은 가축에 불과하다 2 newfile 좀비생활 187 5 2017.02.25
16769 헬좆선의 교육 문제점 짚은 유튜브 댓글 7 newfile 죽창소금구이 282 5 2017.02.25
16768 힘의 균형을 이루기 위한 전투에 대비한 방법. 1 newfile 슬레이브 114 5 2017.02.25
16767 깨어나신분들이라면 7 newfile 좀비생활 272 5 2017.02.25
16766 이 병신들은 대가리에 뭐가 들어찬 새끼들인가 ??????? 7 newfile CARCASS 169 5 2017.02.24
16765 헬조선에서 타인을 미치게하는 방법.jpg 1 newfile 허경영 255 5 2017.02.24
16764 촛불집회와 태극기집회 그와중에 8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54 5 2017.02.22
16763 비정규직이 있는게 정상적인 국가임? 8 new 생각하고살자 137 5 2017.02.22
16762 내 취준생활때 삽질들.... 3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84 5 2017.02.22
16761 ㅋㅋㅋ 얘들아, 영구채는 사실 아무것도 아니다. 8 newfile 블레이징 308 5 2017.02.21
16760 14만 8천5백3십4회 예송논쟁 시작했다. 6 newfile 교착상태 143 5 2017.02.21
16759 서석구하고 전화로 배틀을 떴습니다...ㅎㅎㅎ 9 new 진정한애국이란 159 5 2017.0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