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브랜드 완제품컴들 왜그리 비쌈? 그리고 글케 비싸게 파는데도 왜 수익율 존나 낮음?

 

 

 

 

acc0ac1ea0220bd1.jpg

 

 

 

 

 

 






  • DireK
    18.03.18
    ㅋㅋㅋ 대한민국의 유통은 총판이라는 놈들이 모두 장악하고 있지. 특히 대기업제품이나 수입품이 그래.

    그래서, 유통이라고 함은 유통전체에서 나오는 마진 중에서 내가 얼마를 핸들링하느냐가 관건이 돼야지 겨우 얼마 남겨먹는 것인데 말이다 이노무 씨발 나라에서는 그 것조차도 남의 물건 떼먹는 것 밖에 안된다. 그럼 내가 소매라면 영업 존나 뛰어서 이엠텍새끼덜 조공갔다바치는 격이라는 거다. 이엠텍 회장새끼는 그냥 아무 것도 안하고 똥궁디 의자에 붙이고 가만 앉아서 날로 쳐 먹겠지.


    고로 그것을 가지고 내가 내 처자식 건사할만큼 먹고 살려면 어쩔수 없지. 가격을 올리는 수밖에. 정확하게는 총판새끼덜이 내몫을 착취해간 그만큼 또 소비자에게 전가시키는 거라고.


    그리고, 비트코인이나 아니면 명박이때의 환율이나 그러한 요인이 생겼을 때에 가격이 올라가는 것은 걍 총판이 공급가를 올려서야. 총판입장에서는 대한민국의 유통을 갸가 쥐었으니 걍 숫자만 올리면 되니까 가격 올리기가 아주 쉽지. 특히 컴퓨터쪽은 담합도 아니고 이엠텍과 그 자회사들이 모조리 장악해버려서 걍 회장님이 야 씨발 함 올리라 이 지랄하면 끝이라고.


    걍 쉽게 말하면 독과점의 폐혜지.

    뭐 이게 얼마나 더럽냐면 삼성, 엘지의 전자제품같은 것도 씨발 팩토리가 바로 우리나라에 있는 것도 내가 직접 떼서 소비시장에 공급하는게 안 되는게 이나라다.(총판새끼덜을 거쳐서 사야된다는 뜻.)

    그런 총판새끼덜은 당연히 대기업의 간부들이랑 뒷배가 있지.

    진짜 개쓰러져가는 좃소기업제품을 직접 컨택트해서는 팔아줘서는 즈그덜 키워주니까 어느날부터 직판은 이제 안 되구요 무슨 사장친인척새끼가 운영하는 총판에다가 총판마진만큼 조공 더 하고 물건 받아가라는 양아치식 통수도 있다. 

    그래서 좃센징이랑은 상생이나 윈윈은 안 된다는 거다. 

    이나라 개새끼덜은 이미 한국전쟁 때 보여줬던 것처럼 이웃놈도 맘에 안들면 총살시키고, 학살하고, 노예로 맹글어서 부려먹는 개새끼덜인데, 걍 영원한 내전이나 벌이던가 아니면 100개의 소국으로 쪼개지는게 이치에 맞는 것이다라고 본다.


    아 글고 이엠텍은 용산마켓의 건물주집안인 나진이랑 존나 친하고, 갸들 물류센터랑 본사를 용산에서 써주잖냐. 결국 건물토지주와 거간의 결탁이지. 그게 바로 내가 욕하는 인서울식 경제슈프리머시에요. 그런 식으로 전국의 유통을 인서울에 복속시키는 거라고.
  • leakygut
    18.03.18
    상생이나 윈윈은 안된다 명문이군
  • leakygut
    18.03.18
    난 조립식으로 맞췄음 가격대비 성능 지존 부품조합 검색하느라 고생했지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24 new 헬조선 6759 0 2015.09.21
16392 우리가 개거지냐? ㅋㅋㅋㅋㅋㅋ 1 new DireK 167 3 2018.03.03
16391 어쨋든 단순무구한 결론은, 그동안 남한에서 가르쳐온 독도 위안부 일제시대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54 2 2018.03.03
16390 전에 텐구형님 물어보신거 답변 1 new leakygut 66 0 2018.03.03
16389 한국 ‘민족주의자’가 지닌 문제점 new 노인 81 0 2018.03.03
16388 한국 자칭 우파들의 문제점 newfile 노인 96 0 2018.03.03
16387 자 얼른들 들어와라 new 건이 36 0 2018.03.03
16386 붓따와 약간의 생각의 차이가 있는데 1 new leakygut 48 2 2018.03.03
16385 이 사이트의 목적에 대해서 3 new leakygut 59 1 2018.03.03
16384 씹센징은 북방 기마민족 아니다 new Uriginal 43 0 2018.03.03
16383 내가 세상의 복잡성과 넓음을 강조한 이유는 3 newfile leakygut 83 1 2018.03.03
16382 내가 이번달 본 글중 최고의 글 newfile leakygut 89 0 2018.03.03
16381 세상은 복잡한 동시에 넓어 2 newfile leakygut 46 1 2018.03.03
16380 ㅋㅋㅋㅋ 근데 진짜 객관적으로 봤을때 헬조선 언제무너질까?? 9 new 헬조선씨발쳐망해버려라개한민국 173 2 2018.03.03
16379 이 사이트 회원 포함 모든 인류가 4 newfile leakygut 87 1 2018.03.03
16378 울나라 사람들끼리 서로 대화가 안되잖아? 1 newfile leakygut 100 2 2018.03.03
16377 진실의 중요성 newfile leakygut 37 0 2018.03.03
16376 세상은 복잡하다 newfile leakygut 28 0 2018.03.03
16375 동양인이 서양인보다 잔인함 2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58 3 2018.03.02
16374 동양인 특징 2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220 4 2018.03.02
16373 만나서 꽁으로 떡치기까지는.. new 호레디 43 0 2018.0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