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8.07.22
조회 수 81
추천 수 1
댓글 2








옛날 기사지만 뭔가 수상해

이들에게 반이민 사상을 배운 건지 의문이 듬

브리짓 바르도가 반이슬람, 반이민 성향이 있는 극우 인사라고 하니 이들 사상 보고 배운 거 아닐까 더더욱 의심이 됨

 

 

http://m.ohmynews.com/NWS_Web/Mobile/at_pg.aspx?CNTN_CD=A0000047899#cb
http://economicview.net/229/






  • 개고기깐 브리짓 바르도는 극우라고 욕하면서 실제 사상은 바르도랑 다를 게 없는 헬센징새끼들 ㅋㅋ

  • 노인
    18.07.22
    그러게요 
    극우 인사 브리짓 바르도를 까면서 정작 자기들은 저렇게 안하는 줄 아는가 봅니다 ㅋㅋ
    도찐개찐이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24 new 헬조선 6042 0 2015.09.21
17216 지금 최저임금 정책이 안 먹히는 진짜 이유. 다른 파워라인들 6 new DireK 178 2 2018.05.26
17215 한국에서 아이가 좋아하는거 하나 시키려면... 2 new 김티모 120 2 2018.05.26
17214 한국남자만불쌍한 나라 1 new 닉네임 156 2 2018.05.26
17213 조센4징들 자체가 기본 예의 도리 경우 없는것들 태반임?. 1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86 0 2018.05.26
17212 수틀리면 서울에 핵 떨어지는거지 뭐 뒤질 놈은 다 정해져 있다. 1 new DireK 131 2 2018.05.25
17211 이제 면접 의상도 business casual로 하면 안되냐? 1 newfile 노인 45 1 2018.05.25
17210 [박노자 글방에서 퍼온거]모병제에 대한 단상 2 new DireK 124 6 2018.05.25
17209 헬조선 인생 1 new 희망없는헬조센 100 0 2018.05.25
17208 한국 종교 제국주의?(박노자글인데, 블로그 폐쇄한단다 그냥 아주 기록말살을 하려는 듯.) 2 new DireK 87 1 2018.05.25
17207 로스페로 땜에 92년대선 부시가 진것도 카르마노.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8 0 2018.05.25
17206 ㅋㅋㅋ 북미회담 취소 발표 몇시간뒤 "열릴수도 있다" newfile DireK 63 1 2018.05.25
17205 트럼프의 참메시지 5 new DireK 146 1 2018.05.25
17204 헬본과 헬조선이 헬중동 국가를 욕할 자격이 없는 이유 new 노인 43 0 2018.05.25
17203 청춘이 하소연할 채팅창만 있어도, 극단 선택 줄인다 new 멋진남자 38 0 2018.05.25
17202 북미정상회담이 취소되었으니 총선에서 자한당이 의외로 선전할지도 12 new 소수자민주주의 86 3 2018.05.25
17201 남괴 판새들의 판결.JPG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58 1 2018.05.25
17200 국뻥부의 허술한 방탄복 성능 평가 1 newfile 노인 57 3 2018.05.24
17199 한국사람들은 "한국사회"라는 악질 사이비종교에 빠져 있는 것이다. 4 new 한국사회"님" 168 5 2018.05.24
17198 예전부터 단일민족 해체론이 환빠와 교묘하게 연결되었다고 지적했는데 1 new Uriginal 28 1 2018.05.24
17197 한국 국민수준은 실제로 지금도 계속해서 더 나 빠지고있음 newfile dddddd 135 3 2018.0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