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25 new 헬조선 6093 0 2015.09.21
20368 과거 헬조센과 일본의 경제를 보면 new 노인 7 0 2021.08.23
20367 아프가니스탄 대통령 자녀들은 호화롭게 살아간다고 한다 new 노인 6 0 2021.08.23
20366 청년 고독사 걱정 꺼져 조센 102030 인구 중 소수만의 얘기니까 공감하는척 꺼지라고 new 헬조센극혐 3 0 2021.08.23
20365 어차피 조센 102030 대다수 청년(ㄴㄴ창놈창년)들 정치 관심없음 이준석, 신지예, 류호정 ㅅㅍ뭔 상관 1 new 헬조센극혐 8 1 2021.08.23
20364 무조건 가족에게 상속을 하도록 강요할 필요가 없는 이유 new 노인 6 0 2021.08.23
20363 피임·낙태할줄 모르는 조센 부부충 말세다.. 탯줄 달린 신생아 음식쓰레기통서 사흘만에 발견..친모 구속 new 헬조센극혐 22 1 2021.08.23
20362 애초에 미국은 아프간이 망하도록 통수를 치는게 더 이득인 나라임. new John 22 2 2021.08.23
20361 서울은 오랑캐 타타르 새끼덜이 세운 도시가 거의 확실하다. 1 new John 17 1 2021.08.23
20360 문재인을 깐다는 자칭 애국자들의 민낯 4 new John 33 1 2021.08.23
20359 만약에 북한 내부에서 사회 개혁을 요구하는 대규모 시위가 일어나 변화가 오면 1 new 노인 12 0 2021.08.23
20358 누가 그러길 헬조센 개신교가 헬조센 무속 신앙에 가깝다고 하네 new 노인 5 0 2021.08.23
20357 한국에서 좌파가 없는 이유 new 노인 7 1 2021.08.23
20356 외노자를 착취하는 헬조센 농장주들이 반성해야 하는 이유 new 노인 6 0 2021.08.23
20355 반 탈레반 시위 영상 1 new 노인 3 0 2021.08.23
20354 기성세대 인서울 버러지새끼덜 죄다 이런 놈들. newfile John 14 1 2021.08.23
20353 박원순이 일을 잘 하긴 했네. new John 21 1 2021.08.23
20352 검은 머리 외국인 개새끼덜의 정체 new John 19 1 2021.08.23
20351 전에도 말했지만 국가의 부채를 국가 스스로가 탕감하는 가장 효율적 방법=단두대이다. 1 new John 52 1 2021.08.23
20350 정경심=사모펀드 마스터, 김건희=사모펀드 마스터. 씨이벌 전공 똑같네. 6 new John 32 1 2021.08.23
20349 윤석열, 조국 선후배 새끼 손잡고 자살하면 개꿀잼이다 씨발. new John 9 0 2021.08.23
1 - 15 - 10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