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전세계 어딜가도 다 독재자랑 미국, 영국이랑 친할 때도 있고 다 그렇고 그런 판인데, 민주주의 아니라서 거래못하겠다면 대중무역은 어떻게 하냐? 하여간 말도 안 되는 개소리로 일관하는 쓰레기 새끼 함 보소.

 

사우디 아라비아 석유는 니 차에 넣고 다니냐? 차에 불싸지르고 자살하라는 말이다 이 조까튼 놈아.

 

 

북한의 요구사항은 쉽게 말하면 이집트의 군부정권이나 무바라크 정권급으로는 대우해달라는거다. 이집트 정권은 이스라엘을 용인하는 댓가로 영국과 미국으로부터 막대한 금전적인 지원을 받고 있으며 심지어 정권조차 개런티가 걸려있다고 하는 판이다.

 

그래서 무슬림 민주주의가 이집트에서 일어났을 때에도 곧바로 외세의 지원을 받을 군부가 진압해 버렸던 것이다.

 

 

물론 이 포인트는 좀 지저분한 포인트지 외세의 지원을 받는 군부라는 것은 그에 반해서 북한의 합법정통정부인 김정은을 후원하는 것은 태극기 개새끼덜이 말하는 것과는 전혀 다르게 한 나라의 합법적인 기성세력을 지원하는 그렇게 더러운 일이 아니다.

 

거꾸로 북한내의 전복세력을 지원하는 것이 더러운 일이 되는 것이 외교의 세계란다 이 븅신새끼야.

 

 

북한내의 쿠데타 전복세력을 지원하는 것은 5.16, 12.12급의 쓰레기 짓이고,

김정은을 지원하는게 태극기 개새끼덜의 세뇌짓과는 다르게 그냥 합법정권 지원이에요.

 

민주주의, 민주주의 그 지랄카는 개병신덜은 대부분의 후진국들에게는 아예 민주주의의 씨앗조차 뿌려져있지 않다는 기본도 모르는 놈이지.

 

솔직히 아시아에 진짜 민주주의가 한국말고 어딧냐? 

 

 

일본? 일본 그나마 천황이 헌법상 수권은 안 되있지만 사실상 정권교체 없는 신권독재체제에요.

 

태국, 캄보디아? 갸들은 그냥 아예 왕이 주권을 가졌다고 명시해놨다. 그나라에서 의회라는 것은 왕의 관장밑에서 열어지는 화백회의, 북한 공산당전당대회랑 똑같은 거다.

 

미얀마, 인도네시아-왕은 없지만 군부 주도다. 좃반도 3공 생각하면 된다.

 

베트남-씨발 공산주의이고, 뭐 공산주의래봤자 지금은 1당독재의 의미밖에 없지만, 미얀마, 인도네시아도 그리 따지면 1당 독재고.

 

사우디-왕정, 아랍에미리트-왕정, 우즈벡, 카자흐, 키르기스스탄-스탄국은 죄다 푸틴식 독재.

 

 

씨발 다 이런 판이니까 북한도 우리는 왜 차별하노 요라카는 것은 합리적인 요구다 이기야.

 

 

게다가 북한이 앞으로 미국의 지원을 받기 시작하면 결국에는 그 것은 친미국가로 분류되게 되어 있어요. 외교라는 게 원래 편가르기가 그렇게 정의되게 되어 있다.

 

 

결국 북한은 친미국가가 되고 잡아서 미국한테 미사일로 변죽 날린거다 뭐 좀 껄끄럽지만 그 년은 나 싫어하지만 나는 그 년 좋아항께 그 년이 나를 싫어도 좋아하는 척이라고 하게 맹글어불려면 아사리 그 년을 약 쳐 먹여서라도 임신시켜서는 야 씨발 너 어제 존나 박고 잡다고 나한테 덤빈거다 이 지랄 구라를 까면서 어 근데 나 연봉 4천 ㅋㄷㅋㄷ  이지랄을 캐서는 결혼을 했다는 어떤 공기업 댕기는 파오후 새끼가 참 수를 잘 쓴 놈이 아는 놈이 한 놈이 있는데, 그놈마냥 적대적으로 구는 척하면서 씨발년 내 편 맹글기를 할 레버리지는 물뽕약이었다는 뭐 까칠한거다 이 지랄은 세상에서 다 일어나는 일인 것이다.

 

 

너희 어린 개새끼덜은 항상 개독새끼덜같은 편협한 것에만 사로잡혀 있지만 좋아해서 도장찍은 것이 아니라 도장을 찍었기 때문에 좋아한 것으로 된 것이 된 거라는 것도 있는 것이다. 세상은 개독새끼덜이 말하는 결혼만능주의 그런 것이 아니다.

 

정신분석학적으로도 그래서 진짜 디시젼은 에고가 아니라 이드에서 일어난다는 거다.

 

 

머리가 내 짝을 물어다 주는게 아니라 보지, 자지가 벌렁대서는 퍼즐을 맞춰서는 짚신도 짝이 생긴다는 거라고.

 

 

층간소음으로 어그로 끌어서는 따지러 온 놈 씨발 으허하고 잡수는 년도 있는 법이고, 핵으로 어그로 끌어서는 또 보지, 자지가 맞아돌아가는 수도 있는 거다.

 

 

 

그리고, 이 개새끼덜아 북한 없어서 위에서 짱개들 쏟아져 내려오면 너거들만 ㅈㅈ치는 거지 나쯤 되는 세대만 되어도 우리는 이미 자리잡아서 어느 정도는 상관없어. 어린 축만 좃대는거지.

 

게다가 북한이 친미가 되면 안보차원에서도 든든한 가림막이 생기는 거지, 태풍은 좃본열도가 막아주고, 짱개는 북쥬신이 막아준다. 이 쉬운게 각이 안 나온단 말이냐?

 

 

미국은 3공때의 한국과도 같은 새로운 용병국가를 얻고, 북한은 갈아탄다. 그런 단순한 것이제.

 

 

그리고, 트럼프와 북한이 왜 친한지도 알아야 되요. 그건 간단한 건데, 왕정의 최대의 적은 대규모의 제네레이션 킬이 일어나는 대규모 전쟁이에요. 전쟁이 너무 큰 게 일어나면 사람들이 왕에 대한 지지를 철회한다는거다.

 

그런데, 소싯적의 중국은 세계 대전이 일어나던 말건 조까라 마이신 우리는 그냥 우리식 정치하면서 쇄국을 불사한다. 미소핵전쟁이 일어나도 씨발 중국대륙은 절대로 안 움직인다 이런 스탠스를 가졌었기 때문에 마오쩌둥 때만 해도 그러한 아주 강경한 고립주의 국가였거던. 그래서 북한은 중국편을 든 것이었지만 지금 중국은 엄청 라디칼해져서는 분쟁을 불사하고 막 해외로 뻗어나갈려고 하는 그런 코앞의 이득에 존나 민감한 나라가 되었어요.

 

그래서야 뭐 이거 믿을 수가 없는 것이지.

 

 

괜히 이 개새끼덜때문에 하다 못해 중국불법조업선박때문에 어업분쟁이 생겨서는 대규모 해전이 좀 벌어져도 북한 해안가의 진지에 순항미사일 날라오고 그 지랄되어서는 좀 심하게 깨지면 김씨왕권이 존나 위태위태해진단 말이지.

 

 

그런데, 중국개발은행인가 뭐 어디서 그냥 아주 대놓고 중국어선들한테 대출까지 줘 가면서 해외에서 닥치고 어획하라고 부추긴다잖냐 그걸 북한이 따져서는 아 씨발 좀 성님 그 지랄 좀 하지마랑께 요 지랄해도 인자 말을 안 듣는거야.

 

어 이거 왠지 관심대상 우선순위에서 밀려나는 것 같은디 이거 이 개새끼덜 존나 그 지랄카다가 통수칠려고? 요라카며는 바로 씨발 갈아타는거지 아따 미국성님 날 좀 보소. 이 지랄말이다.

 

 

아니 징집가능 인구수가 남(삼)한국 절반밖에 안 되어서는 밀리터리 포스 자체가 후달리는 북한이 남친을 할 의도 전혀 없다고, 이미 수십년 전부터 제인도감따위에서 다 그런 뉘앙스를 말한 것에도 불구하고는 조중동과 국정원 개새끼덜이 자꾸만 남침 트라우마를 이용해서는 자한당 개새끼덜이 집권하도록 서포트 해준 건데, 이걸 뭐 씨발 종북이라고? 

 

 

민주주의 아니라서 뭐 외교도 하면 안 되고, 무역도 하면 안 된다고? 씨발 베트남, 태국에 가면 거기 깡패들이 촌에서 돈 주고 사온 년들 진열시켜 놓고, 성매매하는 거는 씨발 존나 싸다고는 햘짝햘짝 가서 잘 쳐 박는 한남충 개새끼가 그기 할 말이가?

 

너희 개새끼덜은 민주국가 아닌 나라랑 거래만 잘만하고는 씨발 놈아 너 삼성전자에서 채용시켜 줘서는 주재비 주면서 연봉 8천 주께 베트남 갈래? 요지랄카면 씨발 으허 덥썩 이재용님 감사합니다. 이 지랄카면서 그 동네서 8천이면 씨발 겁날 것이 없지. 가정부도 씨발 존나 반반한거 데리고는 아주 주지육림을 누릴 개새끼덜이 위선을 떨어?

 

 

베트남 씨발 공산국가인데, 와 니 그 지랄카노?

 

 

야 씨발 나한테 지랄카지마 나는 이 바닥 더러운 꼴 산전수전 뭐 그 축에 잘 끼지는 않았지만 조까튼 거 그래도 다 흘겻흘겻 들여다 본 놈이다.

 

 

마누라 한국에 있는데, 중국공항, 베트남공항에서는 또 공항에서 마중나오는 현지처 다 있고, 현지처 씨발 뭐 따먹음직하게 생겼더라. 슴가 존나 크고. 슴가가 존나 컸어요 씨이발.

 

중국년들이 슴가 크다, 베트남이 슴가 크다는 놈은 그 동네 화류계만 존나 댕긴 새끼라서 그렇게 말하는거지 베트남 재래시장에 아지매랑 아지매 딸내미덜 보면 슴가 하나도 없거던. 발육상태는 키와 몸무게에 반영된다고 평균슴가는 한국이 훨씬 더 커.

 

근데 하여간 게중에서 슴가가 아주 자지를 지리게 하는 것들만 추려서는 씨발 이거 야 월봉 100주께 내 자지집해라 이 지랄캐서는 공산당 년 잘 데리고 살잖아. 그리고 이 개새끼덜 씹선비 위선자 개새끼덜아 나도 그거 원한다고 진실을 말해 이 개새끼야.

 

 

어 나는 인정해. 어 씨발 저 베트남에 그냥 좃소연봉에 주재원 보너스 안 주고, 조또 씨발 2500받고 가라면 으허 씨발 안가 차라리 알바몬 뛰죠 ㅋㄷㅋㄷ 이 지랄이지만 중견급 회사에서라도 주제원비 천만 더 얹어주고 가라면 씨발 뭐 가서는 돌아올 때는 베트남년 한마디 들쳐 업고는 아새끼 두마리 손 잡고 들어오는거다. 씨발 뭐 인생 별 거 있나.

 

 

야 씨발 북한도 그런거지 뭐. 북한 차라리 통일되어서는 너 씨발 함경도 오지에 좃소임금 받고는 야 씨발 같은 나라인데, 주제원비가 어딧어 이 개새끼야 이러면서 출장보내면 존나 씨발씨발 으허 이런 조까튼 추운 곳은 내 살다살다 첨 겪어본다 이 지랄을 칼 것을 차라리 통일 안 되어서는 이제 북한은 외국입네다 이러고는 외국에 출장 나가는데 주재원으로 보내주시던가 아니면 출장비를 대폭 주셔야죠 이러면 씨이벌 다 내 돈이지 뭐 돈으로 니 똥구녕 딱냐? 돈과 휴지는 씨발 천지차이인 것이다.

 

니딸잡치는 휴지는 개쓰레기지만 돈은 씨발 같은 종이라도 사람도 죽이는게 돈인 거다. 이 개새끼야.

 

 

뭐 씨발 씹선비 개지랄을 하는거야?

 

 

내가 그냥 단순계산을 해봐도 북한이 같은 나라 아닌게 개인한테는 더 이득인데. 같은 북한의 경제규모대비로 말이다.

 

 

북한이 앞으로 경제개발 한다면 통일이 되면 무상으로 넣어줄 것을 통일 안 되면 갑질할 거 천지에요. 그러면 씨발 그게 차라리 더 공산당 간부 개새끼덜 좃집 될 년이 씨발 저거 남조선 자지가 더 꿀빨이갔소 이러고는 니 좃 한번 더 빠는거다.

 

통일이 되면 거꾸로 북한의 적폐새끼덜은 그냥 공산당 하던 놈이 자한당으로 갈아타서는 나도 이제 민주주의 세력입니더 이 지랄카면서 문돌이 개새끼짓이나 하면서 되려 남한년도 지가 엎어가는거고, 통일이 안 되면 금마덜은 그냥 후진국 엘리트 존만이에서 못 벗어나고는 오만때만 기회주의적인 짓거리도 못하는 가운데에서 정은이가 또 존나 금마덜을 감시를 하겠지, 그러한 가운데에서 북한에서도 경제개발 이 지랄카면서 돈이 최고다 이라카면 로컬에서 북한공산당 간부 얼나이나 되었을 그래도 그 지역 상타치 씨발년이 그 지역 공단에 입주한 남한새끼 중견기업 간부새끼나 아니면 뭐 랭크는 낮지만 자지가 어린 놈한테 슴가와 보지를 덜렁대면서 으허 씨이발 날 좀 보소 이지랄을 카게 되는 거란다.

 

 

그게 세상의 이치인 것인데, 뭐 조까튼 방구석 폐인 키워새끼가 뭐 친북 이지랄지랄? 야 조까라 그래라. 너가 말하는 거는 그냥 개독새끼덜 원리주의적인 뇌내망상일 뿐이지 진짜 리얼월드에는 존재치 않는 공식이란다 이 개새끼야.






  • 아시아에 민주주의가 헬조센밖에 없고 좆본은 아니라는 부분에서 걸렀다.

    민주주의 지수마저 0.1% 서로 올라갔다 내려갔다 하는 주제에 뭔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민주주의, 언론자유, 착취, 인신매매 등 각종 국제적 조사를 봐도 북한은 단순 독재국가 이상으로 막장이고 최악으로 나오는데 그나마 독재국가들 중에선 양반인 사우디같은 나라랑 같냐 병신아?
  • DireK
    18.09.09
    너랑 대화 안 할텡게 덧글 지우고 꺼져라. 쓰레기 새끼 존나 지랄하네.
  • 나 사실상 저격글 쳐 올려놓고 꺼지라니 시발 ㅋㅋㅋㅋㅋㅋ 그럼 이글 삭제하고 나한테 앞으로 말도걸지말고 찌질하게 간접저격도 하지말던지 병신아 할말없으니까 괜히 좆지랄하고 자빠졌네 ㅋㅋ

  • "그리고, 트럼프와 북한이 왜 친한지도 알아야 되요. 그건 간단한 건데, 왕정의 최대의 적은 대규모의 제네레이션 킬이 일어나는 대규모 전쟁이에요. 전쟁이 너무 큰 게 일어나면 사람들이 왕에 대한 지지를 철회한다는거다"

     
    ㄴ 이건 대체 뭔 개소리냐? 그래서 트럼프가 왕이고 미국이 왕국이냐? 시발 ㅋㅋㅋㅋㅋㅋ 독재권력도 못 갖추는 트럼프가 무슨
     
    초반부터 말도안되는 개소리가 가득찼는데.. 뭔 상대해 줘야할지부터 모르겠다
  • DireK
    18.09.09
    하이고 개가 웃는다. 작년에 세금은 냈냐? 거지새끼가 지랄병카네. ㅋㅋㅋㅋㅋㅋ 나는 씨발 뭐 백마만 수백마리 타 봤는데, 세상은 그래도 자지는 돈 있으면 좋더라. ㅋㅋㅋㅋㅋㅋ 개쓰레기같이 자한당새끼덜처럼 돈 버는거 말고 말이다. 정당하게 벌어서 성매매하는 건 자지의 특권이지.
  • 내가 거지라는 근거는? 너야말로 존나 애미 등골이나 쳐먹고 키보드만 쳐잡는 방구석 날라리 각 나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당하게 벌어서 성매매하는게 자지의 특권이란다 병신새끼... 이정도면 할말이없다.

    어디 헬조센 뿐 아니라 선진국 가서도 공식적으로 이런 주장 해봐라 매장이나 당하지 ㅋㅋ
  • 참고로 이글도 아카이브 박제해놓는다 새끼야 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한번에 풀면 이불킥 존나할듯 ㅋㅋㅋ

    그냥 넌 내 손바닥에 잡힌 체체파리에 불과하단다. 좆같으면 앞으로 북한 관련 지랄도, 나한테 시비도, 나 저격글도 안쓰면 그만이다. ㅋㅋ
  • DireK
    18.09.09
    박제해 누가 진실인지는 다 알게될테니.
  • ㅇㅇ 그래 박제했다.
  • 노인
    18.09.09
    북미정상회담의 결과 : 
    김정은한테만 더 이득 얻음
    과연 북한이 무기 개발을 멈출 지 의문  
     
  • DireK
    18.09.09

    짱골라 100만만 서울에 추가되어도 ㅈㅈㅈ칠놈이 북한 군비가지고 지랄카냐?

    북한이 있으니까 짱골라가 막 못 내려오는거다. 북한을 통해서 중국과 육상교역을 하면서 짱개덜은 못 넘어오게 할려면 거꾸로 북한이 있어야 되는거지.
     
    야 그럼 북한이 일인당 국민소득 3천불이 되면 군비는 상식적으로 는다고 보는 것이 맞는 것이야.
     
    적어도 지금에서 더 마이너스는 없는 것이고, 정 꼬우면 상호군비제한 협정을 맺으면 되지만 그건 남괴군들이 싫어하는거다.
     
    그런 프레임이 자한당 프레임이라는 거다.
     
     
    그리고, 민주당 전쟁주의자들 기사 들고 나올래? BBC라고 해도 존나 편향된 인간들만 인터뷰했구만.
     
    인터뷰를 할려면 트럼프 딸 정도의 코멘트는 들고 나와야 말이 되는 것이지 그런 언론 개새끼 기사나 가져 나온다고 사람들이 속을 것 같냐?
     
    요즘에는 네이버도 죄다 진보일색인데, 아직도 그런 것에 속냐? 야 너도 병신될래?
     
    일베병신새끼덜 기사 읽을 시간이면 청와대사이트가서 요즘 사람들이 뭐에 관심있는가 그거 좀 관심가져라. 세상에 하등 도움 안 되는 븅신짓거리 하지 말고.
  • 노인
    18.09.09
    저는 일베를 싫어해서 의미가 없습니다 
    일베랑 문재인 비판하는 진보는 구별 되어야 합니다.
  • 씹센비
    18.09.10
    솔직히 저놈 좀 이상하긴 함...
    이라크 전쟁 하나? 뭘 자꾸 껴서 선제공격을 한댘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73580 _ new 노인 0 0 2019.11.06
73579 _ new 노인 0 0 2019.11.06
73578 _ new 노인 0 0 2019.11.06
73577 _ new 노인 0 0 2019.11.06
73576 _ new 노인 0 0 2019.11.06
73575 _ 1 new 노인 0 0 2019.11.06
73574 _ new 노인 0 0 2019.11.06
73573 _ new 노인 0 0 2019.11.06
73572 _ new 노인 0 0 2019.11.06
73571 _ new 노인 0 0 2019.11.06
73570 _ new 노인 0 0 2019.11.06
73569 _ new 노인 0 0 2019.11.06
73568 _ new 노인 0 0 2019.11.06
73567 _ new 노인 0 0 2019.11.06
73566 _ new 노인 0 0 2019.11.06
73565 _ new 노인 0 0 2019.11.06
73564 _ new 노인 0 0 2019.11.06
73563 _ new 노인 0 0 2019.11.06
73562 _ new 노인 0 0 2019.11.06
73561 _ new 노인 0 0 2019.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