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8.10.09
조회 수 150
추천 수 1
댓글 370








https://m.news.naver.com/read.nhn?mode=LSD&sid1=001&oid=037&aid=0000025809

 

죽어도 안지킬 규정 만들어서 사람들 피해만 주는데 두발 규제 해봤자 뭐하겠냐?

미용실 비용 때문에 걱정이라고? 그러면 자신의 자녀 머리 꾸미느라 돈 다 대주는 건 뭐라고 해야 함? 게다가 옷 값 때문에 걱정이라면 교복 값이 겁나게 비싼 건 뭐라고 해야 함? (청소년 미만 아동이 마구잡이로 꾸미는 것은 또 뭐라고 해야 하고?)

자신이 어떻게 꾸미는지는 자기 나름인데 취향을 무시하고 자율권을 침해 하고 있다.

내가 하는 반박에 대해 반박도 못하니 헬조선 기성세대들은 권위주의 성향을 보이며 빼애액 하고 있다.(마광수가 청소년기의 미의식을 억압해서 문제라는 것이 왜 사실인지 모르고 있디.)

청소년에게 드레스코드 강제할 바에는 차라리 학교 폭력, 가정폭력, 아동 학대, 성범죄 문제 부터 해결이나 해라 

 






1 2 3 4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29 new 헬조선 8580 0 2015.09.21
16723 헬조선올드유저한테궁금한게있는데 456 new 시발넘아 211 2 2017.08.06
그냥 청소년에게 두발과 복장 자율화를 해라 370 new 노인 150 1 2018.10.09
16721 서방과 무슬림이랑 갈등이고 뭐고 테러리스트 난민이 많아지는 현상황이 그거랑 긴밀한 상관이냐? 185 new 개혁주의자 142 0 2018.12.09
16720 커뮤니티에서 친목질이 위험한 이유 112 newfile 갈로우 681 2 2017.08.20
16719 예전에 국뽕이 고구려는 활기술최강이라고 자위질하는 글이있었는데 107 new 일본앞잡이기무치 245 2 2017.09.01
16718 애국은 병신들이나 하는 거다 (2) 100 new 헬조선극혐 213 1 2019.01.11
16717 동양여자가 예쁘냐 서양여자가 예쁘냐? 99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4676 2 2017.07.24
16716 근데 재벌3세들도 보면 95 new 불타오른다 456 0 2017.01.10
16715 자랑스러운 가야의 지명을 알아보자 92 new Delingsvald 626 3 2015.10.06
16714 헬고(구)려, 헬백제, 헬신라가 아니고 헬조선인 이유. 88 new Recht-und-Freiheit 818 3 2015.09.25
16713 니네들 탈조선하면 뭐할꺼냐? 87 new 시발넘아 382 0 2017.06.05
16712 여기에 죽창 박은 놈들하고 노인 글을 못 읽나 보네 84 new 쿠소춍 56 1 2019.01.07
16711 Insurrrection의 문제점 84 new 노인 52 1 2018.10.09
16710 불반도에서 코미디에 대한 제약 79 new 좌약식빨간약 159 1 2017.06.20
16709 이거 반박하는새끼들 뇌없는새끼다 76 new 시발넘아 345 1 2017.06.05
16708 물어보고 싶은 것 있으면 물어보길 바랍니다 74 new Delingsvald 429 1 2016.05.15
16707 그런데 물어 볼 게 있지만 73 new Delingsvald 235 1 2017.06.15
16706 오늘도 헬조선 토론 한다 72 new Delingsvald 298 0 2017.06.05
16705 왜 여기 사람들이 전쟁함 해보라고 하냐고? 72 new 도시락 567 1 2015.08.21
16704 그런데 다들 이슬람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70 new Delingsvald 326 0 2017.05.30
1 - 8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