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잭잭
16.01.29
조회 수 1413
추천 수 23
댓글 12








 

16-40-00-70426921.gif

 

 

ㄷㄷ...

내가 안박았지만 보험처리 해주겠다






  • AndyDufresne
    16.01.29
    긁고 퉜지만

    뺑소니는 아니다.
  • 삐에로
    16.01.29
    옛날에 모 연예인이 생각이 나네요ㅋㅋㅋ
  • 기물파손죄를 성립하면 됩니다! 근데 그것도 헬화되어 10만원이하의 벌금(또는 무죄)
  • 개상
    16.01.30
    피해자의 등급에 따라 유무죄가 결정된다
  • ㅋㅋㅋ 차 주인이 금수저면 중범죄니까 당장 콩밥 먹고 흙수저면 아 잘 합의하세요 끝
  • 우와 미친... 경찰이 진짜 저런 말을 할 줄이야. 한 마디로 범죄 저지르고 도망치면 끝이라는 거잖아. ㅈㄴ 좋네 미친. 사람 죽이고 도망쳐도 안 잡히면 그만이고 마약, 무기 밀수해도 안 들키면 그만이고, 사기 쳐서 해외로 도피해도 안 들키면 그만이라니. 그러면 경찰이 뭐하러 형법 배웠냐 형법 시간에 쳐졸은 새끼가 합격했나? 유전무죄 무전유죄보다 더 어이가 없네. 한 마디로 안 들키면 그만이니까 경찰들 일거리 만들지만 않므년 살인을 하든 밀수를 하든 신경 안 쓰겠다는 거 아닌가? 저러면서 노오량진에서 매년 3회 경찰 뽑는다고 형법 형소법 배우는 새끼들... 노오답!
  • 전대갈
    16.02.02
    사명감으로 경찰하는 애들 소수일껄...

    다 할껀 없으니까 걍 직업 삼아 경찰하는거지

    경찰이 공무원 시험중 가장 난이도가 낮고 많이 뽑아서 경쟁률이 공무원시험중 제일 떨어진다.
  • 그렇죠. 영어는 다른 직렬에 비해 쉽다고 하고 (지금 공노비 준비하면서 경찰문제도 보긴 한데 일반행정직 쪽보다 쉬움) 1년에 3번, 한 법 뽑을 때마다 1000명 이상 뽑기 때문에 연 3000명 뽑는 걸 감안한다면 ㅈ나게 만만하다고 보죠. 그런데 그렇게 뽑힌 경찰들이 하는 일은? 순찰 돈다고 경찰차 안에서 쳐자는 건 기본이고 수사할 때는 단세포 뇌가 작동하고... 밑도 끝도 없습니다.
  • 전대갈
    16.02.02
    맨정신으로 해도 무죄면 술먹고 긁으면 아예 없던일이 되겠네........
  • 잉여1
    16.02.02
    이게...도로교통법이 적용되지 않아서 그런걸걸..
    재물손괴같은걸로 걸 수 밖에...
  • 아줌마 : "말은 똑바로 하셔야죠? 뺑소니라뇨? 헬조선에서는 엄연한 무죄입니다만?"

  • 저렇게 말하는 놈들 다 주차장에서 차를 긁어 버려야함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103 new 헬조선 19983 12 2015.08.21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4 new 헬조선 8156 1 2015.07.31
12651 힘의 균형을 이루기 위한 전투에 대비한 방법. 1 newfile 슬레이브 120 7 2017.02.25
12650 힘든하루 애완동물 사진이나 동영상을 보는걸로 완화시킬수 있ji 3 new 安倍晴明 188 7 2016.10.16
12649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ㅋㅋㅋㅋㅋ 정은이가 꿈에서 괴롭히나? 2 new John 47 7 2019.03.10
12648 히익아, 넌 별로 쇼킹하지 않단다 36 new 멍뭉이 105 7 2019.02.16
12647 히말라야 깊은산속의 결혼식 4 newfile 잭잭 194 7 2017.02.02
12646 흰피부를 선호하는 한국인들 4 newfile 노인 237 7 2018.07.01
12645 희망찬 비정규 계약직 만화 1 new 개방서 278 8 2015.12.07
12644 흥이 너무 많아서 주체를 못하는 민족 10 new 살려주세요 1415 12 2015.11.26
12643 흙수저의 무기는 결혼 출산 주택구입 안하는것 뿐이다. 23 new 참다랑어 2476 21 2015.10.18
12642 흙수저의 가장 현실적인 탈조선 방법은 워킹홀리데이 인거 같다. 3 new 허리케인조 893 7 2017.04.30
12641 흙수저와 게임의 상관관계 4 new 서호 161 7 2017.06.25
12640 흙수저삶 갈수록 피폐 6 new 국뽕처단 1757 29 2016.06.01
12639 흙수저를 위한 군대 안가도 되는 방법! 4 new 브라이트먼 402 7 2015.12.06
12638 흙수저들이 헬조선인 이유 74가지. 3 new 망할민국 354 7 2015.12.09
12637 흙수저들이 안되는 이유 12 newfile 갈로우 683 11 2015.11.06
12636 흙수저들은 대학가지마라 32 new ㅁㅁ 6247 30 2015.09.23
12635 흙수저들 사치 특징 1 new 이반카 430 7 2016.08.31
12634 흙수저도 보니까 부자다... 10 newfile rob 455 7 2015.11.28
12633 흙수저가 애새끼낳는건 죄악이지 4 new 생각하고살자 1807 11 2017.02.21
12632 흙수저가 대학을 안간다면 얼마를 세이브할수 있을까? 9 new 도시락 414 7 2015.09.23
1 - 6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