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최신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86 new 헬조선 19882 12 2015.08.21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1 new 헬조선 8109 1 2015.07.31
11315 지금 이시간에도 사법, 법조계새끼들은 룸가서 걸레년들 따먹고있겠지 1 new 니대가리잡치듯이폭동을 21 7 2020.04.24
11314 생각해보니까 옛날과 달리 지금은 너무 덥다 8 new 노인 45 7 2020.04.24
11313 정점과 함께 절정이다. 빈부격차의 절정. 국가간 코로나 지원금. newfile Direk 32 7 2020.04.24
11312 아파트 팔이들 때문에 미통당 박살난거. new Direk 33 7 2020.04.24
11311 [포스트 코로나] 지구화 도시화 금융화 "다 무너진다" new Direk 35 7 2020.04.24
11310 ㅋㅋㅋ 김정은 이상설 개구라. new Direk 33 7 2020.04.24
11309 조선인들의 반일에 대해. TXT 3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47 7 2020.04.24
11308 한국 성교육 종착지가 쓰레기섬일수밖에 없는 이유 new 니대가리잡치듯이폭동을 17 7 2020.04.24
11307 1호선이 헬조선의 전체모습을 보여주는게 아닌가싶다 7 new 아라가키유이 52 7 2020.04.23
11306 아라가키유이 좋아하는데 new 아라가키유이 19 7 2020.04.23
11305 인구감소하면 많은 문제가 해결되는데 가난해도 코로나에도 애싸지르고싶으니 질낮은 일자리가 공존할수밖에 new 니대가리잡치듯이폭동을 10 7 2020.04.23
11304 이미 지방으로부터 서서히 무너지고 있다. 다만 미통당에 속지 말자. 4 new Direk 67 7 2020.04.23
11303 헬조선은 뭐랄까 안에서 힘을 기를능력이 없었던것같다 2 new 아라가키유이 18 7 2020.04.23
11302 존 이씹새끼는 진짜 여성관에 문제가 있네 씨발 ㅋㅋㅋ 9 new 짱깨좆집존Direk 202 7 2020.04.23
11301 진짜 존같은 씹새끼들은 너무 역겹다 new 짱깨좆집존Direk 27 7 2020.04.23
11300 학교 교사들 관리자들 학교폭력. TXT 2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9 7 2020.04.23
11299 공교육은 탁월한 애들 어릴때 싹 밟는게 주 목적. TXT 1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27 7 2020.04.23
11298 존이 찬양하던 똥푸산 시장 오거돈 사퇴 ㅋㅋㅋ 9 new 짱깨좆집존Direk 44 7 2020.04.23
11297 쁘띠거니보다 운좋은 자지새끼 없을거다 병상에서 호의호식하니까 노년기 행복하냐 new 니대가리잡치듯이폭동을 7 7 2020.04.23
11296 한국 지진 발생하면 코로나보다 피해 더 심할텐데 시장좆문가들 그때도 정부한테 내심 기대할거냐 new 니대가리잡치듯이폭동을 9 7 2020.04.23
1 - 9 - 5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