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선
15.06.30
조회 수 1237
추천 수 1
댓글 3








고속도로 타고 달리다가 목적지 부근 IC로 빠지려는데


옆에 마주 달리는 차량이 앞차랑 거리를 애매하게 벌려놨더라고


그래서 깜빡이 켜고 들어가려니까 옆차가 악셀 밟으며 거리좁혀서 못 들어오게 하길래


걍 브레이크 밟고 옆차의 뒤에서 차선진입하려고 했음


근데 브레이크 밟으니까 옆차도 덩달아 브레이크 밟더라 뭐지 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여간 다시 또 악셀밟아서 앞으로 가려니까 또 악셀밟고, 일부러 엇박으로 해도 나 따라 악셀브레이크 밟는거 보니까


아 이새끼 그냥 미친새끼구나 하는걸 뒤늦게 알음. 빵빵거려도 개무시하더라


결국 IC진입 500m 전부터 진입 시도했는데도 그 IC 못 들어가고 뱅둘러서 들어감ㅋㅋㅋ 덕분에 오늘 10분 늦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예전에는 이런걸 겪으면 존나 빡쳤겠지만 


요즘은 그냥 이 나라가 일회용품이란 생각이 들어서 그냥 그러려니 한다.. 에휴 시발 사람사는 동네가 아닌데 뭐 어쩌겠냐 ㅎㅎ;;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최신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103 new 헬조선 21016 12 2015.08.21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4 new 헬조선 9092 1 2015.07.31
211 헬조선 자살율 한짤요약 4 new 헬조선 1333 0 2015.07.06
210 헬조선 세수 부족의 원인.. new 헬조선 932 1 2015.07.03
209 헬조선...흔한..남녀 국방에 대한 인식.. 4 new 헬조선 1228 1 2015.07.03
208 헬조선 추억의 국민 극딜 2 new 헬조선 976 0 2015.07.03
207 헬조선 유우머 여기까지 왔다.. new 헬조선 710 0 2015.07.03
206 매갤 언냐들이 생각하는 군대가는 이유 ㄷㄷ 3 new 헬조선 1233 1 2015.07.03
205 요즘 헬조선에 조심해야하는것 [시선폭력] new 헬조선 1000 1 2015.07.03
204 헬조선 수능 레전드 ㅋㅋ 2 new 헬조선 1814 2 2015.07.03
203 헬조선에서 국가유공자 되는 방법 new 헬조선 742 0 2015.07.03
202 지옥불반도 최종던전..군대 3 new 헬조선 1277 3 2015.07.03
201 더 벌어지는 ‘貧-富의 갭’… 자산가-월급쟁이 격차 확대 new 헬조선 548 0 2015.07.02
200 한양대 문과생의 하루 1 new 헬조선 1382 0 2015.07.01
199 Lg전자....단통법 도입...비포 & 에프텈ㅋ new 헬조선 676 1 2015.07.01
198 페미니즘의 현주소.. 2 new 헬조선 1035 0 2015.06.30
197 오늘자 헬조선 노예 뉴스ㅋㅋㅋ 3 new 헬조선 1122 2 2015.06.30
196 위헌만 일삼는 헬조선 국방부 new 헬조선 633 0 2015.06.30
오늘 도로에서 마주친 헬조선 3 new 헬조선 1237 1 2015.06.30
194 흔한 조선 베이커리의 공룡케이크... 1 new 헬조선 914 0 2015.06.29
193 아구찜때문에 파혼 ㅋㅋㅋㅋ 1 new 헬조선 876 0 2015.06.29
192 중남미 인의 인성 요약... new 헬조선 854 0 2015.0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