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전봇대
17.09.30
조회 수 1657
추천 수 18
댓글 19








항상 하는 소리지만 남조선에 왜 이렇게 온갖 갑질 사건, 폭행사건, 데이트폭력 사건 등 

 

남을 자신의 마음대로 하지 못해서 안달이 나는 경우가 많을까?

 

항상 정해진 규칙을 안 지키고, 

 

규칙에 의존하지않더라도 이성적으로 생각을 하지 않는걸까?

 

 

 

 

근본적으로 조선은 사상이 후달린다. 

 

 

워낙 오랫동안 노예국가 농업국가로 살면서 중국한테 갖다바치고,

 

일제 식민지로 살면서 또 일본한테 갖다바치고의 반복이었다.

 

그나마 미국에서 자유주의와 시장경제를 수입해서 헬센이 살만해졌다는 최근 50년간도 

 

경제발전과 기업의 노예로 살아가는 사람이 천지 뺵까리지.

 

특히 좆소 같은데 다니는놈, 택배기사 이런 단순노무직 하면서 시급으로 돈받는 놈들은 그냥 인생 평생 노예로 살다가 뒤지는거야

 

 

 

 

그러다보니까 천부인권, 사회계약론 이런 인식이없다

 

스스로 상호간에 존중해야할 인격 이런 걸 인정을 안하고

 

조금만 금전적으로, 신분상으로 상대보다 우월하면

 

상대의 생사여탈권을 갖고있다고 생각을 하게되지 

 

그게 뭐냐면 짐승 새끼들, 늑대 무리의 사고방식이다.

 

 

내가 우두머리보다 더 쎄면 우두머리에게 도전해서 몰아내고 내가 우두머리가 되어 암컷을 독점하고

 

매사에 으르렁거리면서 서열을 정하지 않으면 견딜수없는 그런 것

 

 

 

 

그렇게 미개하다 욕먹는 한국의 전세계적으로 유일한 각종 기수제도

 

해병대 기수, 대학교 기수, 육사 기수, 사법연수원 기수, 하다못해 대기업도 공채 몇기

 

이런것은 다 그런 기수제조차도 없으면 

 

개 돼지 조선놈들이 서열을 정하려고 피를 보기 때문이다.






  • 헬조선인은 원래부터 인간이 아니다. 
  • 레가투스*Best
    17.09.30
    엄밀한 관점에서 동의한다.
  • OutofHell
    17.09.30
    말잘했네. 이딴 조선의 씹새끼들은 기수에 싸고 기수에 껌뻑 죽지. 
    해외 나가면 뭐다? Just a Korean 
  • 그게 잘안바뀌지 ㅋㅋㅋㅋ 자각을 못하거든 ㅋㅋㅋㅋ 그리고 자기가 또 그렇게 갑질하면서 혜택을 누리고 싶거든 괜히 자유줘봐야


    지가 불리하니까 선동해대고 좋은건 지가 꿀걱 쳐먹고 ㅋㅋㅋ

  • 헬조선인은 원래부터 인간이 아니다. 
  • 엄밀한 관점에서 동의한다.
  • 하루토
    17.09.30
    ㅋㅋㅋㅋㅋㅋ 웃겼습니다.
  • 다른 인류 종족이 어머 피테쿠스인가 오스트리아피테쿠스인가 ㅈㄹ하는 뭔가로 초기때부터 진화되어올때 

    헬조센인은 일하는 노예로봇과 기계로 부터 탄생하여 그러다가 다른 종족 인간의 스킨을 스틸하여 겉모습만 인간인 모습을 갖춘 상태로 진화되어왔기때문인듯함.    
  • 뭔가 좀 나사빠진 듯 하기는 하더군요.
  • 정답 ㅎㅎ ㅋㅋㅋㅋ
  • leakygut
    17.09.30
    이리붙었다 저리붙었다 하는거랑
    목소리 위압감 똥내 풍기는거 보면 진짜 개 토나오지 
  • 시발넘아
    17.09.30

    leakygut같은 놈들을봐라. 그들은 인간새끼가아니다. 단지 욕설만내뱉는것밖에 못하는 미천한 동물이지

  • leakygut
    17.09.30
    ㅋㅋ 야근데 몆몆 유저들이 진짜 너한테 속긴속네.
    나도 뭐 예전에 조금 속긴했지만은
    사람들 조종하는 솜씨가 좋긴좋아 우리 한솔이가
  • 에볼루션
    17.10.05
    상대의 생사 여탈권을 갖고있다고 생각. 이부분 격하게 동의한다. 생각하는것 뿐만이 아니라 그렇게 행동한다. 이름만 들으면 알 대기업 다니고 있지만 현재 몇십년동안 자리차지하고 있는 윗 꼰대들이 하는 행태는 혐오스럽기까지 하다. 짐승은 본능의 충실한 것일뿐. 인간은 지성과 감성이 있을지인데... 결국은 같은 노예신분이거늘 먼저들어와서 자리차지하고있었다는 이유하나만으로 온갖 갑질을 해댄다. 한가지 예로 예전에 별것 아닌일로 경위서를 쓰라길래 안쓴다고 내가 왜써야 하냐며 반박하니 움찔하고 아무말 못하다가 무작정 역정만내더라 ㅋㅋ 결국은 강한자에게 약하고 약한자에게 강한 찌질한 근성만 남아있는 무장해제된 꼰대인거지. 지금은 일적으로 마주할일이 없다만 계속 마주쳤으면 내성격상 언제한번 터지긴 터졌을듯하다. 수그리고 들어가는 척 하면 되지않냐고 그런사람들 있는데 위와 같은 생사여탈권을 갖고있다고 생각하고 행동하는 놈들은 생각이 바뀌질않는다. 예를 들면 잠자리 잡아서 날개 떼버리고 갖고노는 인간의 잔학성 본질을 휘둘러대는 꼴이랄까...
    지금은 다른 친구랑 같이 일하는데 여전히 개갑질에 드잡이질을 일삼고 있더라.
  • 헬한민국
    17.10.05

    이 나라에 죄다 깔린게 멍멍이와 꿀꿀이므로 힘이 있으면 멍멍이와 꿀꿀이를 이용해서 배불리는게 맞는거지.

    만약 멍멍이와 꿀꿀이가 아니라 사람들이었다면 지금의 삶은 180도 달라져 있었을 것이다.

    멍멍이와 꿀꿀이의 나라.

  • 노예 새끼들끼리 어떻게든 갑질하려고 나이, 기수 따지지. 헬센진들 외국 나가서도 나이부터 따지니. 하긴 추노에서 노비는 나이가 벼슬이라고 했는데 그게 정답이다.  
  • leakygut
    17.10.05
    이 글이 다시보이네 이제보니. 
  • 그렇다기보단 인간이라는 착각을 하는게 더 정확한거같습니다. 조선인들이 생각하는 '인간'의 기준이 인류 보편적인 기준과는 좀 많이 다를 뿐이죠 ㅋㅋㅋㅋㅋ
  • 아몬
    17.10.06
    공감합니다.
  • 생각하고살자 시발넘아
    17.10.19
    전봇대 무너진 개소리하네 탈무새충들이
  • 그렇게따지면 여기 적은 사람들 다 조선사람 아닌가 ㅋ 누워서 침뱉기 인거 같은데. 글에 적힌 내용대로 따지면 저건 어딜가나 다 저러는데. 국가나 문화랑 상관없이 인간인 이상말야. 너무 억지로 대입한거 같네 조선이랑. 좀 그럴듯한걸로 까든가 합시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최신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85 new 헬조선 18209 12 2015.08.21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1 new 헬조선 7092 1 2015.07.31
4024 독도는 한국땅 맞음... 5 new 왓따 924 9 2017.11.12
4023 여자친구몸에..문신새긴 남자친구.jpg 7 newfile 잭잭 3032 12 2017.11.09
4022 200억 서울시 축제....jpg 7 newfile 잭잭 2238 12 2017.11.09
4021 이효리의 팩트폭력.jpg 5 newfile 잭잭 3276 11 2017.11.09
4020 우리나라 VS 저희나라 논란 종결.jpg 19 newfile 잭잭 2336 10 2017.11.09
4019 헬본의 저급한 민도수준 11 newfile 프리글루텐 2086 12 2017.11.08
4018 알바 첫날..편의점 점장의 테스트.jpg 3 newfile 잭잭 1779 14 2017.11.07
4017 트럼프 대통령 계탔다 5 newfile 잭잭 900 13 2017.11.07
4016 와..정말 개씹흙수저 핵노답이다..와..럴수 럴수 이럴수가 26 new 베스트프렌드 4234 11 2017.11.06
4015 어메이징 헬조선.jpg 2 newfile 잭잭 1212 16 2017.11.06
4014 현실반영 군대 만화.jpg 7 newfile 잭잭 2170 9 2017.11.06
4013 방송에 나온 흙수저 가정.jpg 5 newfile 잭잭 2461 15 2017.11.06
4012 자살 하니까 기억나는 애가 하나 있다. 8 new 베스트프렌드 1429 9 2017.11.05
4011 조센의 군중심리가 만드는 헬추모 15 newfile Hell고려 1305 16 2017.11.05
4010 자살을 막는건 캠페인이 아니다. 12 newfile 블레이징 1381 14 2017.11.05
4009 수능 D-11에 돌아보는 병신같은 헬조선의 교육수준 31 newfile 블레이징 2461 14 2017.11.05
4008 폭력에 길든 조선문화 3 new 헬메리카헬본헬조선 588 7 2017.11.05
4007 리아트리스같은 싸이코패스가 제일 소름끼친다 9 new 야루야애루 572 16 2017.11.04
4006 나처럼 되지않고 꼭 꿈을 이뤘으면 좋겠다 20 new 케모노타치 1948 19 2017.11.04
4005 박정희 눈에 우리는 버러지였다. 11 new DireK 2136 9 2017.11.04
1 3 - 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