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잭잭
15.08.24
조회 수 904
추천 수 12
댓글 24









http://i.imgur.com/81RuPNg.png


유교탈레반 ㄷㄷ해..






  • 진짜 답도 없다.. ㅋㅋㅋㅋ 단체로 약을 빨아잡수신건가 미칀....
  • 노인을 위한 나라
  • 하이
    16.02.17
    제가 어느 외게인 메세지 홈피 보니간 비행접시가 와서 노인들 냄기고 젏은 애들은 금성과 다른행성으로 간다고 하고요 그리고 정치인들은 감옥 행성으로
    이동한다고 하내요 그리고 일루미나티 게획은 이거 다 끝나면 일루미나티 상충 에 개시는분들 다른 행성에 피신해 있고 요
    여기 지구 에 죄 짓 는 분들하고 노인들분 남으면 그때 다시 지구에와서 일루미나티 마지막 게획이에요 노예 만들 게획이라고 하내요 (여기 왜 이리 아와있나면 그때면 일루미나티 본 모습(렙틸리언 혼혈인) 으로 나와서 상충부 외게인들 하고 도와서 노예일류화는 게획을 생각을 가진다고 하내요
    지금이나 예전이나 켐트레일 뿌리는것도 이것 하고 비슷하게 이어져 있내요
    어나니머스가 말하는 세상에서 가장 큰 비밀
    https://www.youtube.com/watch?v=NiRncjN9LnQ
  • 지옥소년
    15.08.24
    제발 국K-1들은 법공부좀 하고 정치질이나 했으면 좋겠다. 법안 내는 발상보면 기가차서 말도 안나옴. 무슨 부양의무 하나때문에 민법 형법에 손을대려고 하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각서나 계약서 쓰라고해 넌 날 부양하지 않으면 상속은 안준다 이렇게
  • ㅁㄴㅁ
    15.08.24
    진짜 살기싫다 이나라
  • 억단위 재산 물려주고도 거지꼴로 사는 노인들이 실제로 많지..
    당연히 부양해주겠지 하고 그냥 물려주고 나면 그때부턴 자식이 찾아오지 않는..
    양심없는 헬마귀들을 길러낸 죗값.. 자업자득..
  • auslaender
    15.08.24
    노인들 새누리당 집결하는게 눈에 보인다

    현실적으로 자식한테 두들겨 맞고 사는 늙은 꼰대들 정말 많다

    물론 다 지 탓이고 지 잘못이고 그 유전자가 어딜 도망가겠냐만

    문제는 이걸로 악용할게 눈에 뻔히 보이는 1번들이 보이기 때문이다.

    뭐 어차피 지옥인데 이젠 뭘해도 눈에나 띄겠냐만 ㅋㅋㅋㅋㅋ
  • 시발 이게 뭐야?!
  • 헬조선 노예
    15.08.24
    몸도마음도환자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헬조선
    15.08.24
    여러가지 의미로 헬조선에서 생겨날법한 법이네요 ^ ^
  • 지옥소년
    15.08.24
    영자님 사랑해요
  • 헬조센
    15.08.24
    부양의무는 좀 에바인데 두번째 건 괜찮은 듯
  • Lemontea98
    15.08.24
    효도하는 정당이 아니라 효도시키는 정당이라고 고쳐써야 하는 것 아닙니까? 예전부터 저런 글에는 꼭 정당이 뭔가 직접 나서서 주체적으로 하는 것처럼 쓰인단 말이죠. 정작 하는 일이라곤 시켜놓고 어익후 놀아보세! 이러면서.
  • CH.SD
    15.08.24
    부모가 자식을 폭행했을 경우라고 뜨는데 내가 이해하는게 틀린건가요?
  • auslaender
    15.08.24
    뭔가 잘못 알고 있었는데, 법안 자체는 나쁘지 않다.

    자식이 부모를 폭행한다는것 자체가 말이 안되고 그렇다면 엄중하게 처벌하는게 맞다.

    나는 이 법안자체보다 이걸 분명히 악용하는 넘들이 반드시 있을거라는 엄연한 사실에 경악할 뿐이다.

    또 이걸로 얼마나 해쳐먹을지도 걱정이다..

    아무튼 이 넘의 나라는 뭘해도 헬한국답다
  • 들풀
    15.08.25
    옛날에

    South Park나 Simpson 보면서

    무슨 말 도 안 되는 일들이

    에피소드로 나오는 걸 보면서

    병신같다고 생각했는데...



    헬조선의 현실은

    South Park나 Simpson 못지 않은 듯 하다...
  • 노인을위한나라는있다
    15.08.26
    노인을 위한 나라가 여기 있네 ㄷㄷㄷ
  • 형저마음에안들죠
    15.09.03
    ?????????????????????

    왜???????????

    내가보기에는 법 좋아보이는데???????????????
  • 지금 정부놈들이 자기 부양포기한다치고 떠넘기잖아
  • 지금 정부놈들이 자기 부양포기한다치고 떠넘기잖아
  • 텐구
    16.06.04
    "부모가 자식을 폭행 했을 경우"

    뭐냐 이거?
    자식이 부모를

    을 잘못쓴거?

    기자 븅신새낀가
  • 텐구
    16.06.04

    진보 인권 평등 민주 타령하는 새끼들이

    실상은 유교탈레반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남조선은 
     
    제정신인 & 제대로된 분야&곳 이 단 한곳&분야 도 없음 ㄷㄷㄷㄷㄷㄷㄷㄷ
  • shittygooks
    15.08.24
    캬 얼마나 헬조센 자식들이 고려장을 해댔으면 ㅋㅋㅋㅋ 역시 헬조선이니까 헬조센징 대가리에서나 나올만한 법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103 new 헬조선 20026 12 2015.08.21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4 new 헬조선 8176 1 2015.07.31
691 헬조선의 새로운 국기 디자인 11 new shittygooks 1249 7 2015.08.24
690 (스압주의)헬조선에서 지내면서 명심해야할것 FEAT.나의 머가리 VER2. 33 new 온새미로 1705 13 2015.08.24
689 처벌 안받는 ‘담합' 6 new 미개한반도 545 7 2015.08.24
688 백작계급의 순기능 5 new 온새미로 727 7 2015.08.24
불효자들 감옥간다... 24 new 잭잭 904 12 2015.08.24
686 헬조선의 문제점을 정확하게 지적하는 영국기자 14 new 므키타리안 1433 14 2015.08.24
685 헬조선의 해법은 탈조선뿐이다. 12 new 노오력이부족하다 774 13 2015.08.24
684 헬조선의 정당 청년위는 꼰대 집합소 4 new 지옥조선탈출 729 6 2015.08.23
683 결혼제도는 그 역할을 다 했다 5 new 영원한안식 1110 9 2015.08.23
682 헬조선에서 재평가가 시급한 영화 10 new 허경영 1404 9 2015.08.23
681 헬조선 정보기관의 정보력수준.jpg 11 new 꿀렁꿀렁 1170 8 2015.08.23
680 이상호 기자 "그냥 그렇다구요" 5 new 싸다코 929 5 2015.08.23
679 헬조선에 어울리는 김제동 어록 10 new 싸다코 1453 16 2015.08.24
678 노예의 쇠사슬 6 new 영원한안식 1111 10 2015.08.23
677 프랑스에서 사고친 한국여자.. 14 new 잭잭 1995 9 2015.08.23
676 그녀들만의 U턴... 5 new 허경영 862 8 2015.08.21
675 지옥같은 21세기 헬조선, 그래도 우리는 살아야 한다! 13 new blazing 1337 9 2015.08.24
674 욕심쟁이 혹부리영감의 자전거 공장. 5 new blazing 665 8 2015.08.23
673 천조국 어린이 통학차량 위엄 8 new 잭잭 896 11 2015.08.23
672 여기에 있는 에너지를 건설적으로 옮기면 좋을텐데.. 25 new 전공의 856 16 2015.0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