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sddsadsa
16.11.02
조회 수 210
추천 수 7
댓글 10








지금이라도 공부해서 대학가고 취업하고 해외로 최업이민하고 이런건 거의 불가능할거 같아서 

 

스웨덴에서 무슨 포도농장에서 태국인 노동자를 3000명 받아들였다라는 기사를 본적이 있는데

 

영미권 선진국이나 북유럽같은 선진국에 노가다하러 이민가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 블레이징Best
    16.11.02
    지금당장 미국도 EB3 비자 비숙련공 취직 루트가 있습니다만 3천만원 내고 남북전쟁당시 흑인노예 생활을 3년간 체험하고도 비자 연장이나 그린카드 안나오는 불상사 당하고 싶지 않으면 일찌감치 접으시길 바랍니다. 미친짓입니다. 그정도로 절실하다면 가셔도 좋은데 이후 발생할 문제는 제 책임이 아닙니다.
  • 블레이징
    16.11.02
    지금당장 미국도 EB3 비자 비숙련공 취직 루트가 있습니다만 3천만원 내고 남북전쟁당시 흑인노예 생활을 3년간 체험하고도 비자 연장이나 그린카드 안나오는 불상사 당하고 싶지 않으면 일찌감치 접으시길 바랍니다. 미친짓입니다. 그정도로 절실하다면 가셔도 좋은데 이후 발생할 문제는 제 책임이 아닙니다.
  • 사실 조금 안전하게 정착이나 만일에 대비해 버티기하는 것까지 감안하면 6, 7천이상은 필요하고, 블레이징님 말씀대로 그 외의 위험도 조금 있는지라 당장은 어려울 거 같기는 하네요.

  • imemymine23
    16.11.03
    기술이민은 어떻게 되나요? 다큐보니 캐나다에서 용접사 같은거 하는 사람도 있던데 저도 그런 방향을 생각중
  • 블레이징
    16.11.03
    특수용접 국비로 한다치고 기술 경험 쌓고 실무경험 쌓아야하는데 배우는데만 6개월에서 1년 걸리고 용접기 잡는데만 2년이 넘게 걸립니다. 사실상 불가능하죠.
  • sddsadsa
    16.11.03
    지금 당장 가겠다는 소리는 아니였습니다 근데 군대 문제는 또 어떻할려나...
  • 블레이징
    16.11.03
    미국으로 그렇게 EB3 넘어가서 MAVNI로 들어가는 방법도 있습니다. 미군입대죠. 그러면 가족들 전부와 배우자 초청이민이 가능합니다. 미군에 복무함으로서 모든 문제를 단숨에 해결합니다. 한큐에 시민권이 나옵니다. 다만 5년 복무해야하는 조건이 있습니다.

    게다가 요즘 정원도 금방 다 차버려서 좀 더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 sddsadsa
    16.11.06
    미군입대하면 혹시 중동에 파견된다거나 그런일이 생길수도 있나요?ㄷㄷ 미군에 입대를 해야한다면 본토로 가야하는것인가요?영어는 못하는데...
  • 블레이징
    16.11.06
    분쟁지역에 파견되는 부대는 극소수입니다. 그 분쟁지역에 헬조선도 포함되어있죠. 그리고 MAVNI자체가 국익에 도움이 될 재능을 가진 외국인의 영입이 목적이므로. 영어를 못하신다면 곤란합니다.
  • 시궁창일뽕연맹
    16.11.02
    어 없어 현실 시궁창새끼들이 여기 다모여있는데 여기 물어보면 답안나와
  • 씹센비
    16.11.04
    뭔가 좀 너무 안된다고만 하는 사람들이 많네ㅋㅋㅋ
    남 나가는게 배아픈가?ㅋㅋ
    정말 호옥시 자기는 못나가는데 남은 나가고 싶다니까 말리는 건가? 능력도 없어보이는게 나간다니까 꼴뵈기 싫어서?ㅋㅋ아님 말고ㅋㅋㅋ
    자기들은 여기 남아서 살거니까 너네도 살아라? ㅋㅋㅋㅋ아님 말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86 new 헬조선 19927 12 2015.08.21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1 new 헬조선 8126 1 2015.07.31
1731 국뽕들에게 한방 선사해줄 "1863 영국 vs 1861 조센" 18 newfile АД 2218 23 2015.11.26
1730 헬조선이 지속되는이유... 15 new 양송이스프 1746 23 2015.11.26
1729 헬무성의 명쾌한 답변.jpg 38 newfile 헬좆선씨발 2916 40 2015.11.26
1728 헬센징들은 이거 하나 인정해야 한다 13 newfile 킹무성찍고탈조센 2029 30 2015.11.26
1727 [펌]"10년 전 중국 유학생이 쓴 한국 리포트" 20 newfile АД 2358 30 2015.11.26
1726 헬조선 창조경제 근황 10 newfile 허경영 1786 17 2015.11.25
1725 흥이 너무 많아서 주체를 못하는 민족 10 new 살려주세요 1413 12 2015.11.26
1724 헬조선에서 참교육 시전하는 선생님 12 newfile 잭잭 2276 28 2015.11.05
1723 헬조선 CGV 국뽕광고 비판 15 new 잭잭 2247 29 2015.11.18
1722 월스트릿저널 헬조선 지점장.. 10 newfile 허경영 1563 23 2015.11.25
1721 박근혜 대통령, IS(이슬람국가)를 ‘아이스’로 발음…네티즌들 “대통령 뉴스도 안 보나” 23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2110 22 2015.11.25
1720 헬조센 군대. jpg 15 newfile 이거레알 2662 29 2015.11.25
1719 월급 200받아서 언제 집사냐? 9 new 리셋코리아 894 11 2015.11.25
1718 머야 왤케 국뽕 헬센징들 많아졌어? 36 newfile 다이쪽본시대 2026 30 2015.11.23
1717 그렇게 미개하단 말에 분노하면서. 21 new 탈인간 1599 22 2015.11.24
1716 아버지와 나 그리고 헬조선 21 new 메가맨 1953 31 2015.11.24
1715 제일 듣기 싫은 소리중 하나가... 9 newfile 게임부터끊자 387 11 2015.11.24
1714 박근혜가 불법 시위는 테러로 규정하겠단댜 11 new 파이널둠 336 12 2015.11.24
1713 30여명 숨진 화재 참사에 정권 무너진 루마니아 40 new 헬조선탈조선 1961 26 2015.11.06
1712 다른국가에서 헬조선식 강제징용을 하면 내란사태 벌어진다.. 22 new 죽창을베개삼아 2091 32 2015.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