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허경영
17.03.13
조회 수 1311
추천 수 15
댓글 16








2017-03-13.jpeg

 

 

전형적인 내로남불...위선적인 나라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커피 한잔 (후원)

닫기
작가에게 커피 한잔(후원)을 사주세요.

후원하셨던 이름을 알려주세요.

후원 완료
후원하셨다면 [후원 완료] 버튼을 눌려주세요.
  • 네이버불매운동가Best
    17.03.13

    요새 센징이들 대통령 탄핵좀 했다고 지네들이 일본보다 민주주의 발달되었다고 네이버 댓글에 싸질러 놓고 다님...


  • 레가투스Best
    17.03.13
    그래서 여기 헬게인들이 좌파들을 위선적이고 가식적이라고 비난하는것이다. 촛불시위가 그래놓고 의미가 있다고? 민주주의가 승리했다고? 
  • 하긴 조센ㅈ 들은 뒈지는게 답이다
    독재자를 뽑은 자칭민주주의 국민들이니
    말 다 하지 않았는가
  • 조센ㅈ 들은 고통받는걸 즐긴다
    한국인들은 식민지배를 원한다
  • 미개하고 사악한 죠셴징답다 진짜. 대기업 까면서 지들은 대기업처럼 운영하는데 뭘 믿으라는 거냐. 존나 믿음이 확 떨어지네 씨발 김어준 개새끼. 그리고 당사자가 사과했다고 모든게 끝이 나는 줄 아는 센징이들도 진짜 가관이다. 사람 죽여 놓고 아 실수네 데헷 미안 이러면 죽은 사람이 부활하는 것도 아니고 진짜 미개하다 씨발 죠센징들.
  • 레가투스
    17.03.13
    그래서 여기 헬게인들이 좌파들을 위선적이고 가식적이라고 비난하는것이다. 촛불시위가 그래놓고 의미가 있다고? 민주주의가 승리했다고? 
  • 슬레이브
    17.03.13
    일본을 싫다하면서 일본 여행을 가는 것도 포함이죠.
  • 네이버불매운동가
    17.03.13

    요새 센징이들 대통령 탄핵좀 했다고 지네들이 일본보다 민주주의 발달되었다고 네이버 댓글에 싸질러 놓고 다님...


  • 생각보다 이미지에 큰 타격은 없는지 아무일 없었다는듯 줄기차게 활동하네 
  • 씹센비
    17.03.13
    하여튼..
    좌파든 우파든 센징이라면 다 병신이다
  • 좌우센징 둘다 그냥 남 등쳐먹는데 도가 튼 사기꾼
  • 다프
    17.03.29
    글쎄.. 김어준보다는 저 자유주의라는 언론이 더 별로인데? 비정규직이라도 엄연히 돈주고 일시켰으면 그동안 개발한 메뉴는 회사께 맞고 근로계약서 안쓴게 잘못이면 벌금 내게하면 그만. 장시간 근로에 따른 부족한 급여도 퇴직시에 이미 지급했는데 나중에 인터넷에서 여론질이라? 나는 여기서 세모자 사건이 먼저 떠오른다.
  • 무간지옥조선
    17.03.30
    글세다.. 섹누리당과 수구꼴통 잘못은 섹누리당과 수구꼴통 잘못이지만 그렇다고 죄(좌)센징이 죄가 없는 거 아닌데?
    개발메뉴가 회사 소유인지는 근로계약에 따라 다르고, 일반적인 알바 계약이면 그런 거 없다일 수 있음. 그렇지만 이건 계약을 못 보았으니 넘어가고.

    근로계약서 안 쓴거는 위의 정황을 보아하건데 법적인 증거를 없애 임금먹튀와 열정페이를 목적으로 한 것임. 요즘에는 어지간하면 다 쓴다.
    게다가 죄센징들 이런 행태가 하루이틀이 아니고, 문죄인 선거캠프에서부터 진보성향 시민단체가 무급페이 개짓거리 하는 등 죄센징들의 양아치 삥뜯기가 어제오늘의 일이 아니거든. 별로 놀라운 거도 아니지.

    장시간 근로에 따른 부족급여는 지불했나? 어준이 새끼가 흘린 거 빼고 입급했다는 증거는 없음 
    = 말만 했지 먹튀였을 가능성도 높다고 본다 이것도 죄센징들이 시민단체 대의를 위한 봉사라면서 흔히 하는 헛짓거리 중 하나.

    헬에서 자유주의 타이틀 단 수구 사기꾼들은 하루빨리 한강 다이빙 해야 맞으나, 그렇다고 죄(좌)센징들의 양아치 짓거리가 없어졌다고 생각하면 오산임. 심지어 경향새끼들은 시민단체 무급을 또 자원봉사마냥 묘사했드라 ㅋㅋㅋ
  • fuckthat
    17.03.29
    저 페이지 페이스북에서 유명한 페이지인데
    나도 정확한 정황은 모르겠다만 100% 믿진 마셈
    악마의편집,교묘한짜집기로 꼬투리만 잡히면 어떻게든  진보세력  까내리는데 일등공신임
  • 우디앨런
    17.03.30
    자유주의 저거 리얼 위선자들임. 제 3자인척 하면서 교모하게 사람들 속이기나 하고.
    결론은 3개월 후에 정규직 전환이 거의 되지만, 중대한 사유가 있어서 전환이 되지 않았다는 건데, 그래서 돈 주고 했으면 뭐가 문제요. 자유주의 이름 팔아먹는 녀석임.
    점마가 노동문제에 있어서 한번이라도 새누리당에 대항한 적이 있나? 뭐 함 꼬투리 잡았다고 치졸하게
  • 무간지옥조선
    17.03.30
    저게 딱히 거짓이라는 증거는 없고, 죄센징들의 사기날조질이 어제오늘의 일이 아니라 가능성은 매우 높다고 본다.

    설마 이 사이트에 그렇게 오래 있었으면서 죄(좌)센징은 무조건 착하다라고 믿는 죄센징은 아니겠지?
  • 지나가다가
    17.03.30
    좌우 막론하고 김치들 종특이지 ㅋㅋ 병신들
  • 로지타
    17.03.30
    한국인은 노답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85 new 헬조선 19460 12 2015.08.21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1 new 헬조선 7875 1 2015.07.31
3511 여비 있으신분들은 당장 이땅에서 떠나는게 해답입니다. 10 new 하오마루5 986 16 2016.11.10
3510 사람답게 살려면 한국은 무조건 나가라 9 new 아아아아아앙 1675 13 2017.02.08
3509 헬조선 멸망이 가시화됬다 ㅋㅋㅋ 10 newfile 불타오른다 1212 17 2017.02.23
3508 한국은 신분사회야 병신들아 14 new 생각하고살자 1223 14 2017.03.13
3507 많은 민주당/문재인 지지자들의 흔한 착각 10 new 다프 747 12 2017.03.17
3506 어느 미국인 성님의 헬잘알 .jpg 10 newfile 이거레알 1742 14 2017.03.30
3505 헬조선의 판결 5 new 국뽕충박멸 683 16 2016.05.09
3504 일본의 노벨상, 왜 인정을 못하는거지? 8 new 헬조센십알 790 16 2016.10.12
3503 갓웨덴 시민들의 노동 마인드 20 newfile 너무뜨거워 1280 18 2017.01.31
3502 군 의문사의 진실을 밝히라고 대규모 시위를 벌이는 대만. 16 newfile bb 652 13 2017.03.17
3501 건물주 갑질 2 new 국뽕충박멸 736 15 2016.05.09
3500 회삿돈 횡령한 사람 2 new 국뽕충박멸 560 15 2015.12.20
3499 자살율 갱신... 하루 평균 37명 21 newfile CARCASS 1366 15 2017.03.14
딴지일보 김어준_노동착취 논란.jpg 16 newfile 허경영 1311 15 2017.03.13
3497 헬조선 위덕대학교의 규율.jpg 8 newfile 허경영 1411 19 2017.02.24
3496 헬조센 역사교과서에 나오지 않는 것 9 newfile 이거레알 989 13 2017.03.25
3495 헬조선의 극한직업 - 종갓집 며느리.jpg 18 newfile 잭잭 1353 14 2017.03.28
3494 다시 쓰는 역사 10 new John 1054 20 2015.10.23
3493 센숭이... 조삼모사.... 4 newfile ghjjbv 841 16 2017.03.26
3492 이정도면 진짜 유전자 문제 아니냐? 23 new sddsadsa 2335 23 2016.03.31
1 - 36 - 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