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허경영
17.02.16
조회 수 1059
추천 수 15
댓글 8








43e7b4cdc0b70adfe6b1ea68bb70d987.JPG

 

 

 

ㅎㅎ 헬피엔딩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커피 한잔 (후원)

닫기
작가에게 커피 한잔(후원)을 사주세요.

후원하셨던 이름을 알려주세요.

후원 완료
후원하셨다면 [후원 완료] 버튼을 눌려주세요.
  • 호프리스
    17.02.16
    이래야 개한민국이지 ㅇㅇ 더 해야지..
  • 개조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헬민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럼 그럼치
    17.02.16

    역시 기술력도 남에거 도용해서 국산이라고 사기를 치는군.

    자체적으로 개발한줄 알고 설레발 치는 국뽕 물 먹은 인간들 멘붕 왔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군대에서도 해쳐먹고 쓰레기 만들어내는데 민간에서는 안 그럴 거 같았지? 아니지. 오히려 더 해쳐먹고 더 쓰레기 같은 걸 내놓아야겠지.
  • 다프
    17.02.18
    와 이런게 헬베 안가고 뭐한대 ㅋㅋ 제목만 좀 잘 지으면 좋을 것 같은데
  • 반헬센
    17.03.06
    인간사회에서 언제까지 해커들이 최고의 (인기)상위군종직이 될 지 모르겠지만, 적어도 100년 이상은 그들의 진가를 발휘할 것이다.
    미국에선  나 Google, Intel및 IBM등의 많고 다양한 회사에서 미래 사회산업을 이끌어가고 그것을 선도하며 연구하고 있다.
    유럽도 마찬가지의 형국이다.
    공통점은 이것들을 선도하는 회사의 리더들이 대부분 백인계라는 것이다.
    그들은 모험심과 탐험심, 그리고 현실로 이룩하고자 하는 욕망이 강하다. 그래서 세계적으로 다양한 방면에서 선두로 이끌어 나가고 있는 것이다.
    인공지능과 거대정보(BigData)들을 이용해서 판단 추론 예측하는 시스템도 마찬가지이다.
    이미 양자컴퓨터-현재 기존의 슈퍼컴퓨터보다도 100만배 이상의 성능-도 그들에 의해서 만들어져 시험상으로 쓰이곻 있다.
    10평 남짓한 크기의 컴퓨터(냉각시스템이 대부분의 크기를 차지함)는 100년 안에 3㎤이내의 크기의 양자 울트라(Quanta Ultra)컴이 될 수도 있다.

    진리와 연구에 있어서 서양국가와 서양문화들이 아시아에 비해 보다 진지하다.
    아시아 국가들중에서 진리에 관해 아주 깊이있게 연구하고 체계화한 나라가 얼마나 있을까?
    더군다나,
    그 비범함과 용맹함과 과감성에 있어서
    눈치보기 좋아하고 얍삽하고 간사하며 치졸한 동북 아시아국(헬센징국 포함)과 비교할 바 무엇이랴?

    깜깜한 밤하늘 아래에, 먼저 도전해서 강을 건너기 보다는 '다른 놈들이 먼저 강을 잘 건너가는가? 위험한가? 등만 존나 눈치살피면서 타진하다 대충 괜찮겠다' 싶으면 나중에
    번갯불에 콩볶듯이 우루루 한번에 달려나가다가 일글러치기 쉽상인 곳이 아시아 센징이들의 전형적인 짓거리일 것이다.

    전에도 얘기했지만, 헬조센 반도에서 하는 프로젝트는 대부분이 선진국에서 먼저 시작해논 것을 베끼기및 살짝 편집한 수준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는다. 간사한 놈들의 피가 흐르고 있어서..
  • 우석
    17.03.07
    조선은 망해야함
  • 슬레이브
    17.03.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85 new 헬조선 18325 12 2015.08.21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1 new 헬조선 7178 1 2015.07.31
3406 국뽕도 입다물어지는 ㄹㅇ팩트 4 new 생각하고살자 1289 15 2017.02.07
3405 외국에서 중국인과 한국인의 차이 13 new 헬조센좆간 1492 15 2017.02.27
3404 겁쟁이 헬조선 정부새끼들 ㅋㅋㅋ 47 new 블레이징 1106 13 2017.03.03
3403 이 헬센징들의 미개함과 무례함이 유전때문은 아닐겁니다. 15 new 블레이징 865 16 2016.08.23
헬조선 알파고 근황.jpg 8 newfile 허경영 1059 15 2017.02.16
3401 어메이징 헬조선의 임신사유.jpg 18 newfile 허경영 1612 13 2017.03.03
3400 둘리보다 인성더러운놈.jpg 2 newfile 잭잭 717 14 2017.02.21
3399 삼일절 기념으로 저 여러분께 딱 말 놓고 한마디 하겠습니다 12 new 탈죠센선봉장 1214 19 2017.03.01
3398 헬조선 인형뽑기 사장님의 충고.jpg 6 newfile 잭잭 1515 18 2017.02.28
3397 사람을 함부로 대하니깐 헬조센이 되는 것 13 new 이거레알 1491 21 2016.06.01
3396 바람직한 헬조센인 되는법 6 new 일본프리타족 1078 20 2016.08.11
3395 서구화 된 사회는 국적에 연연하지 않는다 6 new hellrider 1115 23 2016.06.14
3394 나라에 잘 할 필요가 없는 이유 9 newfile 탈아입구 1347 19 2016.07.05
3393 독도가 한국땅이라는 주장의 허구성 13 newfile 탈민족 1183 17 2016.07.08
3392 (필독) MBC 스페셜 헬지옥 저성장시대 생존하기 13 newfile 당신은NERD 1195 21 2016.07.26
3391 헬조선 여초딩이 생각하는 군대일과ㅋㅋ 28 newfile 허경영 4391 19 2015.12.15
3390 헬조선 학교와 군대의 역할은 노예 생산 txt. 6 new 탈죠센선봉장 1248 22 2017.02.03
3389 진짜 이나라는 혁명한번 일어나야 된다. 31 new 달마시안 1020 16 2017.02.22
3388 ㅋㅋㅋㅋㅋㅋ출산율을 올리기위한 틀딱이들의 대안. 14 newfile 인페르노조셍반도 1254 18 2017.02.26
3387 익스트림 헬조선의 로드킬.jpg 5 newfile 허경영 767 18 2017.02.27
1 - 34 - 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