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한국이 돈많으면 살기좋다는 말은 곧 바꿔말하면 이런 뜻을 가지고있지

돈있고 힘만 있으면 한국에서 탈세,횡령, 개짓거리를 해도 유전무죄 무전유죄가 되는 나라라?살기좋다

돈이 전부고 물질만능에 유독 찌든 한국, 돈으로 겉으로 보이는 옷,차량,가방등 물질로 모든걸 판단하고

사람차별하는 나라, 갑질하기 최적화된 나라. 씹유교사상에 찌들리고 존댓말문화라

상하수직관계, 경직된 사회, 고로 또 갑질하고 반말 찍찍해대고 갑질하고 큰소리치기 좋은나라,

이런 나라라서 돈많으면 살기 좋다고 한다.

나는 돈많아도 바로 저런 돈앞에 법,사회질서,정의도 사라져버린 이런 쓰레기나라가 너무 싫다.

돈없어서 부자가 아니라서 한국이 혐오스러운게 아니고,,? 미개한 한국사회가 싫다?

진짜 돈만?많았어도?이딴 나라에 안살고 벌써 탈조선했다,

그리고 무엇보다 저급한 대중문화, 한국사회

외모지상주의 찌들어서 아이돌그룹이 음악계 주류로 자리잡고 가요계 군림하고 쥐락펴락하는 쓰레기 가요계

얼굴이쁘고 잘생겼다는 이유하나로 그냥저냥 아이돌로 데뷔했다가 드라마고 영화고 뮤지컬이고

온갖 직업군에서 다 활동하는게 가능한 미친나라,,

예능감이니 뭐니 이딴 말까지 생겨나서 무슨 가수고 배우고 예능감이 필수가 되어버린 딴따라 나라 ㅋㅋㅋㅋㅋ

세상은 이렇게 급변하고 시대가 변하는데

안방드라마는 아직도 결혼문제,사랑타령, 맨날 가족,친구,직장동료간에 원수,원한에

눈까리에서 레이저라도 나올 기세로 맨날 부들부들,, 분노 연기질에 쓰레기 연기질,,

정치인이고 기득권층 재벌들이 얼마나 부정부패,비리찌들고 다들 잘알고 답이 없는 나라인걸 알면서도

드라마는 맨날 재벌들이 밥먹듯이? 나오고 그딴거 보며 대리만족하는 나라,

드라마가 스토리자체가 없다, 재벌,사랑타령, 쌍팔년도 결혼문제, 고부갈등이나

가족간.사람들간에 맨날 복수할꺼야 부들부들 쓰레기 수준,,

노친네들이야 그렇다쳐도 요즘 젊은 2030 세대들이 그딴 드라마 재밌다고 보는거 진짜 혐오스럽다







  • 맞는말

    ㅎㅈㅅ드림
  • 돈이 많으면 소말리아를 가도 부자는 부자. 스와질란드가 에이즈 감염률 40% 넘는 개좆망 나라지만 국왕은 맨날 왕비 갈아치우면서 호의호식함 ㅋㅋ 돈많으면 살만한 나라라는 건 전 세계 어딜 가도 다 똑같다.
  • 꿀렁꿀렁
    15.08.16
    돈 = 마스터키

    사법, 행정 싸그리 무시할 수있음
  • 오딘
    15.08.16
    당연한거 아닌가?

    어려서부터 "부모의 말잘듣는 자식"으로 세뇌당하면서 컸으니까, 그냥 새끼노예들일 뿐이니까...
  • ㅇㅇ
    15.08.16
    돈 많으면 살기 좋다라는게 다른 나라에 비해 돈 많고 권력 높은 사람이 저지른 범죄에 대한 처벌이 솜방망이 수준이라서 나온 말 아닌가.
  • CH.SD
    15.08.16
    ㅋㅋㅋㅋ 근데 돈많은데 나쁜건 모순아님?
  • ㅎㅎ
    15.08.17
    개같이 벌어서 정승같이 쓴다라는 말은 어떤가요
  • 괴즐나사
    15.08.17
    유교사상이 원래 나쁜게 아니거든?

    근데 헬조센에 들어오면 뭐든 열화되는 특성상

    유교의 좋은점은 다 갖다버리고

    존나 좆같은것만 남음 ^오^
  • 오히려 돈이 많으면 탈조선을 하더라도 더 나은, 아니 자기에게 맞을 만한 국가로 갈 수 있는 확률만 늘어나느 것뿐이니까
  • 그런데 그런 인간들이 헬조선에서만 잘 된다는 게 특이하다ㅋㅋ 역시조센

  • 영미해외파가 러시아에서
    16.01.31
    다른 나라는 다른 나라이고 적어도, 한국 사회에 원자폭탄으로 날리고 싶어 미국영국에 유학파들은 이제는 IS 지원해서 한국을 타캣으로.....좀 상세히 들여다면 한국의 적은 한국 사회이다. 미국 같으면, 집단 이기 주의나 국회의원이라고 지랄하면 바로 암살 대상이 쥐도 새도 모르게 된다. 내가 우파라면 히틀러 처럼 한국의 보이지 않은 잡 쓰레기들 돈 준다고 유인해서 독가스실에 집단 민족 말살 시켰를 것이다. 만주(금나라, 청나라)가 중국(명나라)에 흡수 되지 않고 독자적인 대국으로 갔다면 조선(명나라 속국같은 나라)은 만주 즉 청나라에 식민지로 되었지. 내가 좌파라면 스탈린 처럼 쌍놈은 후손들은 다 학살 시겼을 것이다. 인권은 미국이나 영국 가서 찾아라. 미국 같은 나라에서는 범법자가 객기 부리다 무기 징역 까지 가는 나라이다.(돈 즉 벌금 없으면....) 그러나 돈이 있어도 돈으로 안되는 법에 걸리면 평생 감옥에있지. .지금도 미국 교도소에 한국인 260명이 흑인 죄수의 성폭행에 앙몽을 꾸고 한국 교도소로 보내 달라고 애원하고 있다. 국내 교도소에서있는 쓰레기들 미국 교도소에 보낼 날 도 곧 올 것이다.YoU WILL SEE THAT SHIT NEAR FUTURE!!!!!!
  • 영미해외파, 중국에서
    16.01.31
    앞 세대들이 이씨 조선, 조선놈이라고 욕하는 공통된 욕이 잇지. 기본적인 영어조차(문장 구사도 안되는 고등학생)도 안되는 한국 고등학생이 IS 들어 가려고 터키에 가서 시리아로 간 한국 뉴스 보았나? 실감 안 가지? 생각을 해 보라. 한국 고등학교 마치고 미국영국에서 핵물리 학사에서 박사 받고 영어으로 현지에서 10년 공부하고 말하기기 완벽한 해외파가 IS에 지원 한다면 한국 사회 죽음이다... 원래 내는 남이 갚아 줄 때도 있고 내가 직접 평생을 걸고 갚을 수도 있다. 누가 알겠나???? 증명도 못 하는데... 한국의 주입식 이분법 교육의 문제는 한국인은 모국어조차도 논리적으로 말 할중 모르고, 모국어로 글도 잘 못쓰고, 수학적 증명도 못 한다.(심지어 서울대 쓰레기들 조차도...... 논문 표절에..... 미국 가서 개망신...., ,,미국 뉴스 영어로 봐라. 해외 나오면 뒤를 조심해라. YOU WILL SEE THAT SHIT. seeya. Osama Bin Laden from GOD WORLD
  • 영미해외파
    16.05.26
    돈을 어떻게 벌든 돈쓰기도 눈치 보이는 나라가 일단 자본주의 자체 아니다. 한눈넘은 과거 못 살은 엳응 으식 때문에 지니가는사람에게도 지 돈 자랑, 자슥 자랑 아주 떠러운 습관을 갖고 ㅇ딨지. 같은 유교 문화권은 중국과 일본에서는 돈 자랑을 한국처럼 사기쳐 가면서 하지 않는다. 오히려 돈 자랑 하면 도둑넘이 꼬을 뿐.... 그러나 돈을 슬 때는 스고 밑도 끝도 없이 꽁자 요구하면서 객기부리지 않는 않는다. 유럽/미국과 일본에서 가장 저주하는 관광객이 주로 한국 찌질이 관광객들(한국 국민의 80%).. 그찌질이들은 중국이나 동남아 가서 무시하고 갑질... 유럽이나 미국 가서는 열등 의식으로 깐죽 되는 스레기들이지.(특히 50~60대들이 심하지... 필리핀보다 못 살다가 좀 사니 눈에 비는 것이 없나??? 미국이나 유럽하면 해외파들에게 죽는다(같은 한국 국적이라고 좋아 할 일이 아니다. 한국 같은 작은 나라 우물 안 개구리는 다른 나라 문화 언어 배우고 로마에 오면 로마법을 따르거라...(나이 불문)... 아니면 해외에 기어 나오지 마라... 일본 경우 중국과 역사 문재도 있지만  물건 만지고 예의 없지만 중국 관관객 손도 크고 돈을 잘 스고. 한국 찌질이들은 물건 만지고 예의 없고 미친 듯이 끝가지 깍고 공자 서버스 요구하고 그래서 일본에서 중국을 선호 하지. 국내 우물 안 개국리들은 모른다. 병신들.... 요즘 한국에서도 무리하게 깍으면 개 욕먹지.. 남의 식당에 소주 가자고 가면 개 욕 먹지.. 내가 식당 주인이 같으면 소주 들고 들어 오는 한국넘에게  음식에  아주 정교하게 눈치 못 채게 오물 갈 탄다. 뭘 쳐 먹는 모르게... 해외 오면 뒤를 잘 보거라. Fucking shit asshole koreans. YOU WILL SEE THAT NEAR FUTURE!!!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85 new 헬조선 19536 12 2015.08.21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1 new 헬조선 7929 1 2015.07.31
3619 니미 헬조선의 원인이 유교때문이라고? .유교는 나이로 깡패짓 하라고 가르친적이 없다. 12 new IS한국요원 1464 11 2015.08.17
3618 헬조선 프로 노예 사육사... 14 new 잭잭 1383 13 2015.08.17
3617 헬조선 비영리 단체 LG 1 new 허경영 895 11 2015.08.15
3616 왜 롯데를 친일 기업이라 욕하고 반일 감정을 사람들이 안가진다고 욕하는 것입니까? 36 new aircraftcarrier 1210 5 2015.08.14
3615 노력이 필요없는이유 ㅋㅋㅋㅋㅋㅋㅋ 7 new 잭잭 1626 14 2015.08.11
3614 (공유)헬조선이 좋같은 이유 11 new blazing 1753 16 2015.08.11
3613 헬조선이 답이 없는 이유? 8 new 누나믿고세워 1102 13 2015.08.17
3612 내가 국무총리실에 보냈던 진정서... 7 new 지옥조선탈출 951 12 2015.08.18
3611 헬조선의 의병 8 new 둠가이 854 12 2015.08.18
3610 헬조선 종족 특성 10 new 잭잭 1164 14 2015.08.18
3609 헬조선 인성 자격증 11 new 허경영 1314 10 2015.08.18
3608 여혐이전에 알아야 할 사실. 헬조센식 남중-남고-공대트리의 진실. 22 new John 3308 17 2015.08.18
3607 요즘 헬조선의 드라마.. 9 new 허경영 1032 13 2015.08.18
3606 헬조선에서 열심히 살아봐야 소용없다.. 17 new 잭잭 1321 12 2015.08.18
3605 인간극장의 흑역사 11 new 헬조선탈조선 1364 15 2015.08.18
3604 지옥불반도의 시민의식 14 new 지옥의불반도헬조센 1413 12 2015.08.17
3603 일본이 한국의 미래? ㄴㄴ 12 new 지옥의불반도헬조센 1471 13 2015.08.16
3602 죽어서 탈조선하는것도 좋은 방법일까요? 30 new 불지옥고양이 1057 9 2015.08.18
3601 앞으로도 답이 없는 한국 17 newfile 이거레알 2074 13 2015.08.17
3600 [이맛헬] 아마존닷컴 vs 헬조선 9 new 꿀렁꿀렁 1732 13 2015.08.18
1 - 28 - 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