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IMG_4584.PNG

 

IMG_4585.PNG

 

IMG_4586.PNG

 

IMG_4589.PNG

 






  • 地狱Best
    17.09.27
    전태일열사가 하루12시간 노동 해보겠다고 분신했는데

    지금도 2시간 4시간 초과 노동하는 사람이 이나라에 지천

    열사 하나 더 나오기전까진 글럿음
  • 교착상태Best
    17.09.27

    나와도 안된다. 개돼지들 전부 달려들어서 

    아직 저놈은 세상을 모르는 nida.
    배가 부르고 게으른 인간nida.
    이래서 센징은 군대를 갔다와야nida.
    사회부적응자는 퇴출이 답있nida.
     
    소리 100% 떨어진다.
     
    그냥 개돼지들은 엎으로도 계속 사노예로 살면 된다.
    미개인은 인간취굽헐 가치가 없음.
  • Kaboyi
    17.09.26
    분명 저기선 잘못된걸 예기하는데 초센징들은 자랑스워하겠지
  • 地狱
    17.09.27
    전태일열사가 하루12시간 노동 해보겠다고 분신했는데

    지금도 2시간 4시간 초과 노동하는 사람이 이나라에 지천

    열사 하나 더 나오기전까진 글럿음
  • 교착상태
    17.09.27

    나와도 안된다. 개돼지들 전부 달려들어서 

    아직 저놈은 세상을 모르는 nida.
    배가 부르고 게으른 인간nida.
    이래서 센징은 군대를 갔다와야nida.
    사회부적응자는 퇴출이 답있nida.
     
    소리 100% 떨어진다.
     
    그냥 개돼지들은 엎으로도 계속 사노예로 살면 된다.
    미개인은 인간취굽헐 가치가 없음.
  • 하루토
    17.09.27
    6시간이면 너무 적은것 같은데, 8시간이 최적같아요...
  • 헬조선 노예
    17.09.27
    하루토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MP
    17.09.27
    지랄병하고있네 미친새끼 아직도 노예새끼 근성이 남아있네
  • 하루토
    17.09.27
    6시간이면 공공기관도 그만큼 적게 연다는 소리이고, 회사가 유지될려면 기본적으로 소화되어야하는 업무량이 있죠.


  • 씹센비
    17.09.28
    업무를 인간이 다 하나요?ㅋㅋㅋㅋ
  • 씹센비
    17.09.27
    어차피 이젠 많이 일해봐야 손해인 세상이 다가오는데.....
  • 하루토
    17.09.27
    미래에는 그럴지도 모르지만 현재는 아직이죠. 아직....
  • 씹센비
    17.09.28
    이미 온 곳도 있어요.
    스웨덴이 대표적이죠.
    애초에 많이 일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젠.
  • 애초에 뿌리부터 쓰레기인 곳이랑 제대로 된 곳이랑 비교할 필요가 없음.
    존나 노답임 이 나라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86 new 헬조선 19894 12 2015.08.21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1 new 헬조선 8112 1 2015.07.31
7889 조선 몰락의 원인 세종대왕과 양반들 "미화된 역사" 1 new 니대가리잡치듯이폭동을 17 7 2020.04.30
7888 조선시대 백성들이 가난했던 이유 new 니대가리잡치듯이폭동을 14 7 2020.04.30
7887 일본 위안부의 진실 "일당 70엔 고수익" new 니대가리잡치듯이폭동을 12 7 2020.04.30
7886 조선이 망한 이유 "이씨성을 가진 27명의 왕들" new 니대가리잡치듯이폭동을 9 7 2020.04.30
7885 조선이 망할 수 밖에 없었던 이유 "양반과 노비" new 니대가리잡치듯이폭동을 11 7 2020.04.30
7884 대중들이 거짓말에 선동되는 과정 "광우병" new 니대가리잡치듯이폭동을 11 7 2020.04.30
7883 강간의 왕국 조선시대 "양반들의 성 인식" new 니대가리잡치듯이폭동을 13 7 2020.04.30
7882 조선시대 사람들이 길바닥에 "대,소변"을 본 이유 new 니대가리잡치듯이폭동을 13 7 2020.04.30
7881 위안부 할머니들 불쌍하죠ㅠ? 강제 성노예? 진실은? new 니대가리잡치듯이폭동을 14 7 2020.04.30
7880 노비 국가 조선은 망 할 수 밖에 없는 나라 "이완용" new 니대가리잡치듯이폭동을 10 7 2020.04.30
7879 정말 위안부는 매춘부일까? "괴물이 된 류석춘" new 니대가리잡치듯이폭동을 10 7 2020.04.30
7878 조선이 망하는 길 민비와 독립운동가 "명성황후" new 니대가리잡치듯이폭동을 9 7 2020.04.30
7877 코로나 확산이 신천지 때문이라는 정부.. 정말 그럴까?? new 니대가리잡치듯이폭동을 12 7 2020.04.30
7876 항일운동을 했던 독립운동가들은 좀도둑들이다. - 1부 - new 니대가리잡치듯이폭동을 20 7 2020.04.30
7875 독립운동가 김구가 영웅으로 만들어지는 과정 new 니대가리잡치듯이폭동을 13 7 2020.04.30
7874 항일운동을 했던 독립운동가들은 좀도둑들이다. - 2부 - new 니대가리잡치듯이폭동을 14 7 2020.04.30
7873 식량 없이 집에 고립된 가족 "실화" new 니대가리잡치듯이폭동을 14 7 2020.04.30
7872 내가 유튜브를 하는 이유 "동참해 주십쇼" new 니대가리잡치듯이폭동을 15 7 2020.04.30
7871 일본 731부대의 마루타 인체 실험은 100% 날조다. new 니대가리잡치듯이폭동을 15 7 2020.04.30
7870 유관순은 가짜다. new 니대가리잡치듯이폭동을 12 7 2020.0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