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육노삼
15.10.08
조회 수 628
추천 수 7
댓글 12








주변에?헬조선 남자 노비들이 가장 공통적인 사항은 다음과 같다.

?

①. 김치_아파트 해오라는 김치와 결혼

???: 집은 남자가 해와야 된다는 김치와 연애질하다가 거래성 결혼을 한다.

???? 안해오면 결혼을 물 건너 갈 것 같고, 결혼 못하면 뒤쳐지는 것 같은 느낌에 지 혼자 몰려서 결혼 결정.

?

②?꼰대_부모 등골 빼먹음

?? : 결혼 적령기 남자가 지가 일해서 아파트 마련할 돈 따위는 당연히 없다.

???? 자식이 결혼해서 또 자식을 낳길 바라는 헬조선 꼰대질과 맞물림.

???? 부모는 집을 팔아서라도 1억 이상 도와 준다.

?

③. (= ① +?②) 김치 vs. 꼰대

?? : 돈을 쳐바른 꼰대들의 간섭 + 시에미애비 간섭이 싫은 김치.

?????김치는 꼰대질이 싫어서 지랄?꼰대들은 자기 돈 들여 키운 아들과 재산을 김치에게 빼앗겼다는 사실에 지랄.

???? 남자는 이 사이에서 산다. 그러나 부모에게 받은 도움 땜에 당당하지 못하고, 집해오는 조건으로 한 결혼이므로

???? 김치의 지랄에도 당당하지 못하다. 결론은 항상 죄인.

?

④. 해결책

??? : 번개탄 드링킹, 한강 다이빙, 목메달, 건물 다이빙(비추) 등등.

?

+α. 애새끼들

?? : 이러한 환경에서 애새끼는 자란다. 애새끼가 보는 애비는 다음과 같다.

?????1) 항상 애미에게 죄를 짓고 욕을 먹는 남자

?????2) 다 큰 새끼가 부모 등골 뽑아 결혼하고 꼰대질 당하는 아들

?????3) 이런 상황을 해결도 못하는 무능한 애비

???? 결론) 그냥 돈이나 졸라 벌어오든지 그것도 시원치 않음 그냥 뒤졌으면 좋겠음.

?

?






  • 그리고 "사람 사는 재미"라고 말하며, 주위에 결혼 왜 안하냐고 꼰대질 시작함.
  • 갈로우
    15.10.08
    ㅋㅋㅋㅋㅋㅋㅋ 시발 화룡점정 일세
  • ㄴㅁㅇㄹ
    15.10.08
    이 웹사이트 이용자중, 여자들도 많고, 헬조선 여자들도 탈조선 하고싶어하는 사람들이 태반일겁니다.
    남자들 입장에선 군대 및 여기서 언급한 이런 문제로 부담스러운것도 많겠지만, 여자들도 숱한 성추행 및 강간에 대한 공포 참고 살아야되고, 취직 및 취직후에도 모욕적인 언사 참아내며 살아가야합니다.

    여자나 남자나 둘다 힘든곳이 헬조선 같습니다.
  • 남자와 헬노예가 다르 듯, 여자와 김치녀는 전혀 다른 것입니다만, 솔직히 헬조선에는 김치녀가 더 많습니다.

  • 음 그건 좀 다른말인거같아여..

    헬노예 = 금수저에게 착취당하는 은수저, 동수저 이하 99%를 의미하는말이니 비하적인 용어는 아니구여, 그냥 자조적인 용어죠.

    그냥 헬반도주민 - 금수저쥬인님 = 헬노예, 헬노비에요.

    네이트판같은데 용어를 빌려다 쓰자면 좀 더 어감이 안좋은 씹O남이라는 용어가 주로......

    글구, 김치녀가 씹O남보다 많다는 근거는 사실무근인거같아여, 저렇게라도 할 수 밖에 없는이유가 여자들이 일자리 구하기가 더 어렵구, 먹고 살자니 그냥 집 있으면 좋겠다하는거죠... 그냥 이해해주어야 할 듯 해요...... 헬조선에는 생계를 위한 복지정책같은 건 없으니, 이 나라가 구조적으로 그렇게 하도록 반강제적으로 강요하는 것에 불과해요....

    ?

    + 제생각에는 특히 애 안낳는게 중요한거같아여, 남자분들 꼭 애 안낳겠다는 분들 찾아서 결혼하세요, 독신도 좋구

  • 육노삼
    15.10.09
    ????? 그래서 하시려는 말씀이 뭔지? 저는 무조건 여자 까지 마라는 걸로 들리는 데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전 여자 깐 적 없고 헬조선 씹호구 남자 새끼들 얘기한 거 밖에 없어요. 남자로서. 그리고 남자가.장가 간답시고 ?대출이든 부모 강도질이건 하는 건 그런 새낄 그냥 두고 보는 년한텐 솔직히 김치라는 표현도 아깝지 그냥 좆같은 년이죠. 어쩔 수 없긴 뭘 어쩔 수 없어요. 그냥 결혼 안하면 되지. 그리고 그런 년들 제 주위엔 없어요. 다들 지 힘으로 잘 먹고 잘살지. 아 진짜 가만히 있으려 했는데 별 이상한 소릴 다하시네....
  • 육노삼
    15.10.08
    네에 인정합니다. 그리고 저의 한계도 인정합니다. 김치라는 표현이 거슬리시는 여자분들도 많을 것입니다. 그렇지만 여성분들이 쓰레기 사정충이라고 했을 때 모든 남자를 지칭하는 것도 아니란 것은 알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제가 김치라 표현한 것은 전체 여성을 싸잡아서 지칭하는 것은 아닙니다. 저는 성별이 남자입니다. 그래서 헬조선에서 남자들이 겪는 구조적인 모순들이 눈에 잘 들어오고 더 잘 표현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반대로 여자들의 입장은 제가 잘 이해하지 못하고 그걸 남들에게 이야기 해봐야 웃음거리만 될 것 같습니다. 그것이 결국 여자들 입장을 글에 표현하지 못하는 이유 같습니다. 저의 한계를 인정하고 김치란 표현이 거슬리는 여성분들께 여성 전체를 지칭하는 것이 아니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 Alice__
    15.10.08
    진리..헬추..
    진리 진리 진리..
  • 해결책에 이것도 추가좀....
    죽지마세요. 죽이세요.
  • 저기 위에 있는 자살 옵션말고.

    ?

    돈 한 1천만원 있으면 스위스의 디그니타스 병원도 좋은 선택이다. 의사가 고통없는 안락사 약물을 정확하게 처방해주기 때문에, 고통 없이 갈 수 있음. 저렇게 해서 수억 들여 결혼할바에야 이옵션도 한번 생각해보삼.

    그냥 저렇게까지 해서 결혼하야하나? 차라리 그냥 결혼하지말고 독신으로 살지.

  • 갈로우
    15.10.08

    헬조센징 들이 존나 웃긴건

    시부모한테서 돈은 뺏고싶은데, 간섭받기는 싫어한다는거 ㅋㅋㅋㅋ
    이건 남자고 여자고 마찬가지 ㅋㅋㅋ

    돈주는사람이 간섭할 권리는 당연한거 아니냐
    한두푼도 아니고 억대 돈을 뺏고
    부처웃음하고 바라봐주기만을 바라는게 날도둑놈심보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103 new 헬조선 20818 12 2015.08.21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4 new 헬조선 8914 1 2015.07.31
7671 지금 꼰대들이 20~30대 였을 때 일상 9 new 헬조선탈조선 787 7 2015.10.06
7670 프랑스 노조의 위엄! 6 newfile 영의정 362 7 2015.10.07
7669 근데 왜 이중국적 안되는거냐? 4 new abraxas 350 7 2015.10.07
7668 국정교과서 탄생기념 이 것이 헬조센역사다. 11 new John 740 7 2015.10.07
7667 한국하고 일본의 문화 수준을 비교해 보자 25 new Delingsvald 701 7 2015.10.07
7666 美 대선 주자 피오리나, “한국 요정 가봤다” 5 new 영의정 446 7 2015.10.07
7665 엎조센보다 탈조센이 맞다. 인정한다. 엎조센은 환상이다. 재난속에 스스로 기어가는 꼴이다. 20 new John 625 7 2015.10.08
[헬센징 남자] 꼰대와 김치 사이 12 new 육노삼 628 7 2015.10.08
7663 내가 도날드 트럼프 보면서... 5 newfile rob 445 7 2015.10.08
7662 헬조센의 국토는 쥐좆만함.. 6 new 죽창을베개삼아 487 7 2015.10.08
7661 길가다가 현수막을 봤는데 파월장병등 기념공원? 같은거 세우자고 주장 6 new 탈죠센선봉장 273 7 2015.10.08
7660 헬조선 고3의 독후감-<피로사회>를 읽고 5 new 문송이자살각 734 7 2015.10.09
7659 이제 헬조선 경찰들은 믿지 말아야겟지??? 3 new 파크라슈 202 7 2015.10.09
7658 건보료 연체됐다고..군 복무 아들 월급 압류 5 new 영의정 319 7 2015.10.10
7657 이거 한번 봐보세요.. 헬조선에서는 절대 아이 가지지 맙시다. 남자는 땅개노예 여자는 성노예입니다. 11 new ghjjbv 956 7 2015.10.16
7656 글들 쭉 읽어보니 여기 회원들의 최대의 불만은 이런 것인듯, 5 new 헬탈출하고싶다 290 7 2015.10.12
7655 헬조선을 예측한 게임.. 1 newfile 허경영 292 7 2015.10.12
7654 강제입대 당하는 처자.. 3 newfile 허경영 365 7 2015.10.12
7653 어메이징 헬조선 newfile 허경영 200 7 2015.10.12
7652 헬조선에서 열화된 스카우트 1 newfile 허경영 281 7 2015.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