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솔직히 k-pop이 왜 잘나가는지 ..

 

제 개인적인 생각은 그렇습니다 .

자살도 엄청많이하고 , 행복지수는 거의 세계적인수준으로 꼴찌이고 ... 거기다가 삶의질수준은 최악인데 ..

 

서민인데도 불구하고 ... 왜 신나고 시끄러운 k-pop에 아직도 열광을 하고있는걸까요?

내가볼땐 지금 정서로는 ... 그냥 차분하고 조용한 클래식음악이나 .. 조용한가요가 어울린다고 보는데요 ....

아직까지도 신나고 시끄러운노래에 열광할정도면 ..

아직은 살만하다고 사람들이 그렇게 생각을 많이 하고있는것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클래식음악을 좋아합니다 ..

그중에서도 제일좋아하는 클래식곡이 있다면 '캐논변주곡'입니다 .

클래식이긴하지만 ... 캐논변주곡을 리메이크하고 리믹스한 버젼들이 다양해서 .. 다양하게 듣고있죠

 

 

캐논변주곡을 만든 오르간연주자 요한파헬벨  






  • 유신이 하이!

    나도 k pop 싫어하는데

    또라이헬조선 같은 새끼가 존나게 음악방송 보고 딸잡아서 그런듯
  • 오오 .. 저를 한번에 알아보시네요 . ㅎㅎㅎ


    아무래도 .. 삶의의안이 없으니 그런 시끄럽고신나는음악을 사람들이 많이 듣게 돼는것같네요 .

  • 유시니~ ㅋㅋㅋ
  • 왜잘나가면 사실 잘나가지않는데 하두 국뽕방송에서 띄워주니깐 한국에서만 잘나가는줄 착각하는것임..
  • 실제로 영미권에서 한국의 여자같은 아이돌들은 심각한 혐오의 대상이고 SNS에 까임의 소재로 올라옴. 걸그룹의 과하게 여자스러운 안무나 비주얼도 토를쏠리게한다 함.
  • 그렇군요 ... 근데 아시아권에서는 그래도 k-pop이 아직 인기는 많은것같더라고요 ... 아시아권에서만 잘통할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듭니다.
  • 둠헬
    17.08.25

    뭘 잘나가 똥아시아 빼면 아무도 몰라 그런거 특히 서양권에서 케이팝 빠순이년들 보면 어디 하나 모자른 애던가 성격파탄자라던가 개씹돼지라던가 이런애들만있음. 아닌거같지? 직접 백인국가 케이팝공연 가서 면상 봐라 ㅋㅋㅋ 

  • 아무래도 시끄럽고신나는 음악들이 많다보니까 ..그런음악을 즐기는사람들중 정상이 아닌사람들도 많을거라고 봐요 . (물론 정상인경우도 많겠지만)
  • 둠헬
    17.08.25
    정상이 아닌경우가 대부분임. 왜냐고? 주류문화권에서 탈락한 애들이 찾는 피난처같은거다. 일종의 씹뜨억인거지. 애니씹뜨억이 주류문화에 들지못한 파오후 쿰척이들이 몰려있는것과 비슷함 
  • 안타까운현실이네요 . 안타까운현실을 고쳐나가야돼는데 .... 아무래도 헬조선문화자체가 ... 문제가 돼고있는것같네요
  • 주류 문화에서 빠져나오면 다른 대체제를 찾다보니
    아시아인은 착하고 또 섬세하기까지 하다니. 크!
    이런 정신의 휴식처가. 
  • 둠헬
    17.08.25
    세계를 백그라운드로 놓고 봤을때 주류문화(백인이주도하는)에 탑승하지 못한 루저들(돼지,페미니스트,저능아,씹뜨억,오타쿠등)이 찾을 수 있는 대체제임. 한국을 백그라운드로 놓고 봤을때 주류문화(KPOP,한류드라마 등)에 탑승하지 못한 루저들(히키코모리,방구석씹덕후등) 이 일본애니찾는것과 같은 똑같은 매커니즘임.   특히 국가공인병신 공익이 즐겨찾는 던파, 병신들 집합소인 트위터등 제정신박힌새끼들이 없다는걸 알수있음. 
  • 그렇게 힘들게 사는사람들 보면 안타까워요 .. 그렇다고 너무 k-pop을 혐오하진 맙시다

    그들도 즐기려고 케이팝을 듣는것인데 ...

    그냥 저는 ,,, 좀 건전하고 조용하고 가사에 감동을 주는 그런노래가 왜 안나올까 .. 비판했던겁니다

  • 둠헬
    17.08.25
    케이팝 혐오? ㄴㄴㄴ 좆병신 씹뜨억 혐오 ㅇㅇ
  • 교착상태
    17.08.25
    잘나가지 않는다.

    K-poop 을 쳐듣는 건 똥같은 조센과 아직 똥오줌 잘 못가리는
    똥남아 멀곤 없다.
  • 그렇군요 .


    좀 가난한사람들이나 약소국사람들이 k-pop을 많이 즐겨듣나보네요

  • 내 유럽펜팔들이 k-pop 남자아이돌 다 게이같다고 하더라 ㄷㄷㄷㄷ
  • 그걸 굳이 까야하나 주류문화의 정의가 뭔데 ㅋㅋㅋ 또 헬조센식 사대주의 드러나네 ㅋㅋㅋ 문화상대주의 아가리로는 지껄여놓고  백인문화 사대주의 ㅋㅋㅋㅋ 그냥 웃긴다 ㅋㅋㅋㅋㅋㅋㅋ  니들이말하는 것자체가 제국주의적 근성인데? ㅋㅋㅋ 여기서 아가리털지말고 그럼 총들고 제국주의하던가 문화라는건 상대적이다. 애초에 ㅋㅋㅋ 그걸뭐니 까는건 대체 뭐냐  나도 딴따라는 좋아하진않는데 그래도 나름의 이유는 있지 ㅋㅋㅋ   다 자기가 추구하는거지 옳은게 어딨는데 ㅋㅋㅋㅋ 비열한 백인새끼들도 가스실에 처넣어야하는데 ㅋㅋㅋ 이런새끼들하고 모아서 태평양 쓰레기섬에 처넣던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86 new 헬조선 19765 12 2015.08.21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1 new 헬조선 8053 1 2015.07.31
275 헬조선 남매의 대화... 3 new 헬조선 1214 0 2015.07.13
274 헬조선 개그맨들의 군기... 1 new 헬조선 1025 0 2015.07.13
273 국가대표 출신도 헬조선에서는.. 2 new 헬조선 900 0 2015.07.13
272 갓기차...좌파행... 1 new 헬조선 521 0 2015.07.13
271 노오력이 부족한 헬조선 파견 양인들.. 4 new 헬조선 1046 0 2015.07.13
270 ㄹ혜 대통령님... 말바꾸기 ㄷㄷ 3 new 헬조선 791 2 2015.07.13
269 헬조선 재개발 주민들의 욕심... 2 new 헬조선 1066 0 2015.07.10
268 헬조선의 흔한 선배... 3 new 헬조선 1470 1 2015.07.10
267 헬조선의 경로당 셔틀.. new 헬조선 869 1 2015.07.10
266 헬조선 여성시대 수준... 3 new 헬조선 1561 0 2015.07.10
265 헬조선 최저임금 회의때 나온이야기.. 2 new 헬조선 1090 0 2015.07.10
264 휴전국가 헬조선 포털사이트의 흔한 댓글... new 헬조선 825 0 2015.07.10
263 헬조선에서 고영욱찾기 난이도.. new 헬조선 959 0 2015.07.10
262 6300원으로 황제생활 가능 5 new 헬조선 2087 1 2015.07.10
261 요즘..헬조선 웨딩 트랜드... 3 new 헬조선 1355 0 2015.07.10
260 헬조선에선 임금도 불평등하고 고용도 불평등하다 2 new 헬조선 886 0 2015.07.09
259 헬조선...날조의 미덕 1 new 헬조선 803 1 2015.07.09
258 헬조선에서 최저임금이란..? 2 new 헬조선 827 0 2015.07.09
257 개한테 일주일 동안 밥 안주고 막걸리 쳐맥인 주인...잡힘 2 new 헬조선 896 0 2015.07.09
256 명쾌한 최저임금의 설명... 5 new 헬조선 1158 2 2015.0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