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북대서양조약기구
17.04.02
조회 수 516
추천 수 12
댓글 5








찰스 1세(영국): 의회에 의해 탄핵당하고 목이 잘림

 

루이 16세(프랑스): 단두대에서 공개처형

 

나폴레옹(프랑스): 세인트 헬레나 섬에서 쓸쓸히 죽음

 

니콜라이 2세(러시아): 혁명군의 손에 살해됨

 

무솔리니(이태리): 반군에 의해 공개처형

 

히틀러(독일): 독약먹고 자살함 (그리고 시체는 소련군에 의해 농락당함)

 

차우셰스쿠(루마니아): 시민들에 의해 총살당함

 

팔레비(이란): 정권교체 후 나라에서 추방당하고 죽음

 

후세인(이라크): 체포되고 교수형

 

카다피(리비아): 시민들에 의해 맞아죽음

 

무바라크(이집트): 혁명으로 쫓겨나고 사형

 

빈라덴(아프가니스탄): 미군에 의해 사살

 

벤 알리(튀니지): 추방

 

 

 

 

 

 

 

 

 

 

 

 

 

 

 

 

 

 

 

 

 

전두환(망한민국): 구속

 

 

 

 

 

 

 

 

 

 

 

 

 

 

 

 

 

 

 

 

 

 

 

 

 

 

 

 

 

 

 

 

 

하지만 1~2년만에 풀려나서 모아놓은 추징금으로 떵떵거리며 호화롭게 살고 전직 대통령 예우니 뭐니 해서 국가원로로서 전 대통령 칭호달고 받을건 다 받으며 사는 중. 게다가 지지해주는 사람들도 있음. 오히려 욕먹는건 전두환에 의해 학살당한 사람의 유족들임. 이래서 이 나라의 민주주의는 멀었다는 것임. 유전무죄 무전유죄 지렸다

 






  • 다까기 마사오는 그래도 김재규 열사의 정의의 심판에 뒤져서 그나마 낫긴 하지만 국민이 심판하지 못한 거는 개인적으로는 안타깝죠. 살아남았으면 차지철 새끼 말대로 헬조선에 캄보디아 킬링필드를 펼칠 새끼였으니까요. 다만 전두환, 아니 전대갈 전땅크 이새끼는 진짜 문제인데 2차 대전 이후에 자국 정권이 자국민을 학대, 학살하는 경우에는 국제 사회가 개입할 수 있다고 합의를 하였고 그걸 증명한 게 뉘른베르크 전범재판입니다. 사실 전대갈 이새끼는 자기 정권을 위해서 상관(정승화 대장, 당시 육군참모총장)에게 항명하는 하극상까지 저지르질 않나 광주에 있는 시민들을 애국가가 울려퍼질 때 특전사 동원해서 학살 벌인 자국민 학살범이죠. 이것만으로도 명백한 국제 전범이라고 해도 할 말이 없고 이런 새끼는 국제사법재판소에서 사형 선고 받고 대가리 잘려도 할 말이 없는데 국내에서는 사형 선고 받다가 사면되서 목숨 건진 건데 하는 말이 광주 민주화 운동이 폭동이라는 일베충 새끼들이 왱알앵알거리는 개소리를 하는 거 보고 진짜 욕이 나옵니다. 그러면서 29만원밖에 없다고 이빨 까는 거 보면 이딴 새끼가 7년 간(1980~1987) 이 나라 통치한 시기가 얼마나 에미없었는지를 몸으로 느끼죠.
  • 센아이덴티티Best
    17.04.02
    전대갈이도 전대갈이지만 다까기는 아직도 반인반신으로 추앙받고 있으며 다까끼 좌센징들조차 경제발전한 공은 맞지만 하는 전제를 일단 깔고 가고있다는게 문제 .... 
  • 다까기 마사오는 그래도 김재규 열사의 정의의 심판에 뒤져서 그나마 낫긴 하지만 국민이 심판하지 못한 거는 개인적으로는 안타깝죠. 살아남았으면 차지철 새끼 말대로 헬조선에 캄보디아 킬링필드를 펼칠 새끼였으니까요. 다만 전두환, 아니 전대갈 전땅크 이새끼는 진짜 문제인데 2차 대전 이후에 자국 정권이 자국민을 학대, 학살하는 경우에는 국제 사회가 개입할 수 있다고 합의를 하였고 그걸 증명한 게 뉘른베르크 전범재판입니다. 사실 전대갈 이새끼는 자기 정권을 위해서 상관(정승화 대장, 당시 육군참모총장)에게 항명하는 하극상까지 저지르질 않나 광주에 있는 시민들을 애국가가 울려퍼질 때 특전사 동원해서 학살 벌인 자국민 학살범이죠. 이것만으로도 명백한 국제 전범이라고 해도 할 말이 없고 이런 새끼는 국제사법재판소에서 사형 선고 받고 대가리 잘려도 할 말이 없는데 국내에서는 사형 선고 받다가 사면되서 목숨 건진 건데 하는 말이 광주 민주화 운동이 폭동이라는 일베충 새끼들이 왱알앵알거리는 개소리를 하는 거 보고 진짜 욕이 나옵니다. 그러면서 29만원밖에 없다고 이빨 까는 거 보면 이딴 새끼가 7년 간(1980~1987) 이 나라 통치한 시기가 얼마나 에미없었는지를 몸으로 느끼죠.
  • 전대갈이도 전대갈이지만 다까기는 아직도 반인반신으로 추앙받고 있으며 다까끼 좌센징들조차 경제발전한 공은 맞지만 하는 전제를 일단 깔고 가고있다는게 문제 .... 
  • 그러게 말입니다. 사실 장명 정부 때 경제계획 짜놓은 거 스틸해서 자기 공이라고 가로채질 않나 사실 2차 대전 전후에는 정말 답없는 경우 아니면 대부분은 경제부흥시기였기 때문에 굳이 다까기 마사오가 아니었더라도 경제성장은 피할 수가 없는 건데경제 발전이 다까기 마사오의 공인 것마냥 이빨 까는 건 아니라고 봅니다.
  • 동감하오 사실 일본이랑 미국이 그냥 냉전이란 국제정세상 북한과 맞닿아있고 일본의 바로 옆에 있으니 돈과 기술을 지원해줘서 발전한거지 무슨 다까기덕에 먹고산다는건 김일성이 구름을 타고 다니고 솔방울을 수류탄으로 만들엇다는 얘기랑 다름없음..
  • 노인
    17.04.02

    이것 더 포함한다면
    이승만
    엔베르 호자
    마오쩌둥 
    시진핑 
    푸틴
    김정은 - 김일성- 김정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86 new 헬조선 19889 12 2015.08.21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1 new 헬조선 8111 1 2015.07.31
8349 인정해야할 지옥같은 한국의 현실 7 new 북대서양조약기구 1340 13 2017.04.15
세계와 한국의 독재자들 비교 5 new 북대서양조약기구 516 12 2017.04.02
8347 탈조선에서 희소식이 있습니다! (이번 여름에 스코틀랜드에서 졸업하네요...) 4 new 북대서양조약기구 576 10 2017.01.26
8346 한국의 현실을 사진으로 요약해봤습니다 21 newfile 북대서양조약기구 1564 10 2016.12.12
8345 한국 사회의 현실에 대한 돌직구 12 new 북대서양조약기구 1008 12 2017.02.19
8344 폭력에 길든 조선문화 3 new 헬메리카헬본헬조선 731 7 2017.11.05
8343 야 근데 생각해 보면 알바 업주 새끼들 존나 웃기지 않냐ㅋㅋㅋ 24 new 씹센비 653 10 2017.07.28
8342 헬조선을 폭로하는 책 만들기 9 new 씹센비 570 8 2016.12.19
8341 헬보이들아, 헬청소년들아, 어금니 꽉 깨물자 21 new 씹센비 1059 7 2016.12.25
8340 탈조센은 마인드까지 탈조센한 사람이 아니면 못하게 해야 할 것 같습니다 9 new 씹센비 564 9 2016.05.20
8339 한국인의 정.JPG 12 new 씹센비 1460 13 2016.01.07
8338 김밥천국 아줌마들의 대화.txt 7 new 씹센비 2417 7 2016.02.20
8337 어떠한 이념,사상, 종교가 들어와도 열화되는 헬반도 4 new 조선임파서블 623 8 2016.07.01
8336 좆선 공교육이 헬노잼인 이유가 의도적일지도 모른다는 개인적인 생각 10 new 조선임파서블 852 12 2016.08.16
8335 헬좆선은 어딜가나 감정노동자일수 밖에 없습니다. 1 new 조선임파서블 759 9 2016.06.21
8334 SNS가 취업에 미치는 영향. 22 newfile Hell고려 1489 10 2017.04.05
8333 메갈리아의 업적 5 newfile 블레이징 774 7 2017.08.09
8332 이 세상 살면서 제일 말도안되는 말. 19 new 블레이징 1181 11 2017.07.12
8331 드디어 제 장창이 도착했습니다. 13 newfile 블레이징 949 13 2016.09.10
8330 군에서 배우는 그 전투지식은 아주 유용합니다. 3 new 블레이징 858 7 2016.0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