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news.naver.com/main/ranking/read.nhn?mid=etc&sid1=111&rankingType=popular_day&oid=001&aid=0008130540&date=20160120&type=1&rankingSeq=3&rankingSectionId=101

?

?

추신: 헬조선보다 댓글에 있는?국뽕들의 발광이 더 혁신적입니다.






  • 임병화
    16.01.20
    수치만 보고 질은 안따지니까 저딴 붕신같은 결과가 나오지

    내용을 바꿔야 하는듯 혁신적인 나라가 아니라

    노예 혁신국가로 그게더 타당하다.
  • 헬패트롤
    16.01.20
    가장 혁신적으로 수탈하는 나라!
    국민 노예화의 정석!
  • blazing
    16.01.20
    혁신적인 미친 지옥이 따로없습니다. 가진거 없는 국민들을 가장 효율적이고 악랄하며 창의적이게 수탈하는 국가죠.
  • 오바마가 교육은 한국 이라고 생각하는것과 비슷한, 오해에서 비롯된, 알면 절대 따라하지않을 그런것이라고 생각해요
  • 교착상태
    16.01.20
    고등교육 효율이 1위라는 말에는 정말로 할말이 없어지네요. ㅋㅋㅋㅋㅋ
  • AndyDufresne
    16.01.20
    수탈의 정석!
  • ㅋㅋ
    16.01.21
    가장혁신적으로 우민화 ,.노예세뇌 시켜 절대다수로 선동질하게하는 거는 정말 혁신적이지 ㅋㅋㅋㅋㅋ
  • 불량중년
    16.01.21
    블룸버그라는 곳은 원래 당사자가 전혀 이해하지 못하는 내용의 서열질을 즐겨하는 곳입니다. 기후변화와 관련해 이 나라의 모든 식자들이 '기업들 반발을 겁내 아무것도 하지 않겠다는 것'이라고 평가했음에도 블룸버그는 이 나라가 기후변화 대응을 잘 한다고 칭찬하고 기업들에게 과도한 부담을 주고 있다는 븅신 같은 소리를 하는 곳입니다.
    이 나라가 대기업에게 뭘 준다구요? ㅋㅋ
  • rob
    16.01.21
    헬노비들은 잘 만들어내는 시스템. 금융자본가들이 가장 좋아할 만한 시스템 아이가? 노조도 안 만들고, 투표도 안 하고, 데모도 안 하고. 그냥 혼자서 노오오오오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6.01.21
    어떻게 보면 그렇죠.
  • 노인
    18.06.16
    ㅋㅋㅋㅋㅋㅋ
  • 수준낮은 댓글
  • 노인
    18.06.17
    모욕이나 하는 너야 말로 수준 낮음 ㅋㅋㅋ
  • 2018 월드컵 개한민국 우승하는 소리... 
  • 병신새끼

    블룸버그가 얘기해도 까네

    국까충들은 항상 한국 증오하는 증오범죄자들

    왜 지롤발광에 저주 퍼붓고 지롤임?

    ㅋㅋ

    한심한 버러지 종자
  • 노인
    18.06.17
    너도 똑같음 국뽕쓰레기야 :p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85 new 헬조선 19450 12 2015.08.21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1 new 헬조선 7873 1 2015.07.31
326 김국진 인성 ㄷㄷ 4 new 헬조선 1435 0 2015.07.15
325 헬조선 블랙컨슈머가 또... 2 new 헬조선 824 0 2015.07.15
324 여시 언냐들 김치남 디스곡 발표 ㄷㄷ 8 new 헬조선 1310 0 2015.07.15
323 헬조선과 로마가 비슷한점... 4 new 헬조선 1296 0 2015.07.15
322 헬조선 걸그룹 선진화 ㄷㄷ 6 new 헬조선 1910 0 2015.07.15
321 헬조선 노인정 폭격기 ㄷㄷ 1 new 헬조선 1248 0 2015.07.15
320 천조국과 헬조선의 차이 3 new 헬조선 1221 0 2015.07.15
319 헬조선의 흔한 팥빙수.... 1 new 헬조선 870 0 2015.07.15
318 헬조선에 흔한 고딩....경찰에게 광역 어그로 4 new 헬조선 1138 0 2015.07.15
317 유승옥...사실상 세계대통령... new 헬조선 1166 0 2015.07.15
316 일베 vs 여시 4 new 헬조선 1127 0 2015.07.15
315 헬조선에서 단물 빨린 노예의 최후.. 2 new 헬조선 1644 1 2015.07.15
314 헬조선 군대리아 업그레이드 2 new 헬조선 1169 0 2015.07.15
313 헬조센에서....간첩...취급받는...클라스...jpg new 헬조선 1008 2 2015.07.15
312 삼성물산 최악의 시나리오 1 new 헬조선 913 1 2015.07.15
311 자살한 px병의 병영노트에 담겨있던 지옥… '얼른 자살해라'.army 2 new 헬조선 993 1 2015.07.14
310 JTBC 해킹프로그램 시연 장면...충격.jpg 2 new 헬조선 1059 0 2015.07.14
309 헬조선_돼지.. 3 new 헬조선 819 1 2015.07.14
308 헬조선 국방부_ "이탈리아 해킹팀 접촉…우연한 만남"...jpg new 헬조선 480 0 2015.07.14
307 헬조선의 흔한 논리왕... 3 new 헬조선 1118 0 2015.0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