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잭잭
15.08.10
조회 수 3776
추천 수 8
댓글 15









http://i.imgur.com/2kD1wsj.jpg

?http://i.imgur.com/AES17D1.jpg


http://i.imgur.com/UJmk1kt.jpg



http://i.imgur.com/fwO9vbU.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헬헬헬
    15.08.10
    우리나라엔 사실 페미나치밖에 없는듯 페미니스트들도 말할려고하면 페미나치들이 분탕쳐서 페미나치화함 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 그냥 병신입니다. 우리모두는 박멸되어야 합니다. 특히 보센징부터 우선 박멸
  • 아 시바 할말을 잃었습니다
  • 헬한민국
    15.08.10
    헬센녀들
    이기심,개인주의,자존심에 좋은소리만 들을려고하니 얼마나 무식하고,모질한지를 알수있지요.
  • 헬선인.
    15.08.10
    헬조선에 들락거리는 노예들의 성비를 조사해보면, 여성의 숫자는 한없이 0에 수렴하지 않을까 싶다. 그야말로 오프라인도 지옥, 온라인도 지옥. 노예들끼리 서로를 패미년이니 꼴마초니 까면서 업그레이드 되는 헬조선 지옥불의 선순환 구조.
  • 노예1
    15.08.10
    여러분 외국의 페미니스트는 몰라도 우리나라의 페미니스트는 "양성평등"이 아니라
    "여성상위"입니다. 여성이 저러는 이유는 다 이유가 있어요. 자기가 "난 약한 아니니까 약자에요. 빌붙어야 해요."하는 거니까
    뭐 자기를 까겠다는데 말리지는 말죠.
  • CH.SD
    15.08.11
    역시 끼리끼리 놈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답년들 이중성 쩌네
  • 싸다코
    15.08.13
    빼박 헬조선이네.. 씨발
  • ㅇㅅ
    15.08.13
    헬보지 네버 체인지
  • 15.08.13
    김치녀 싫어서 절식남으로 사라요 ㅋㅋ
  • ㅇㅇ
    15.08.13
    심지어 이중잣대인지를 모름. 병_신년들이 ㅋㅋ. 여성이 피해자라고 아주 확고하게 잘못된 전제를 깔고, 하니 나라가 망조지. 여성부 만든새키를 부관참시하고, 폐지 반대하는 년들도 부관참시 해야함.
  • ㅇㅇ
    15.08.13
    사람들이 여성단체들이 하는 것은 "여성이 장애인이고 스스로 열등함을 인정하는 것이다" 라고 하는데 그것은 잘못된 것이다. 대놓고 여성의 귀족화를 꿈꾸고 있다. 스스로 열등한 존재라는 것을 증명하고 있다면, 의무도 없는 대신 권리도 없어야 하지만 현실은 의무는 없고 권리만 존재. 이것은 노예라기 보다는 귀족에 훨씬 가깝다.
  • rob
    15.08.14
    미친년들... ㅉㅉㅉㅉ
  • 진심 헬조선년들은 만나기 싫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87 new 헬조선 19931 12 2015.08.21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3 new 헬조선 8128 1 2015.07.31
8951 대한민국을 구한 진짜 영웅 9 new 폴리스 596 7 2016.04.07
8950 좋은세상 물려주셔서 감사합니다. 1 newfile 헬조선탈조선 351 7 2016.04.08
8949 뼛속까지 리얼국뽕 친구 5 new 리바이어던 482 7 2016.04.09
8948 Delingsvald가 국뽕병진인 이유. 21 new john 590 7 2016.04.09
8947 이 나라가 단일민족 드립을 자꾸 치지만.... 8 new 상인연합회 442 7 2016.04.12
8946 조선인들이 존나 무능한게 8 new 프리맨느 535 7 2016.04.11
8945 19살 자퇴생인데 앞으로 어떻게 해야할까요? 8 new sddsadsa 275 7 2016.04.16
8944 여러분 출구조사이지만 개누리당 무찔렸습니다 8 new 후진국헬조선 469 7 2016.04.13
8943 헬조센에서는 당하는 놈이 잘못이다 2 newfile 토키사키쿠루미 173 7 2016.07.02
8942 조선의 부모 노인 어른들은 헬무새들입니다. 종교적 진리에 대해 알지도 모르면서 7 new 탈죠센선봉장 315 7 2016.04.16
8941 헬중학교 더이상 못봐주겠습니다. 검정고시 어떻게 준비하죠? 10 new 하이템플러 378 7 2016.04.16
8940 닭그네 오바마한테 능욕 당하는 장면... 10 new 지고쿠데스 1151 7 2016.04.17
8939 싸이코패스 민족 헬센징!! 5 new 진정한애국이란 451 7 2016.04.18
8938 한국에서 대기업임금만큼은 일본보다 높다는것도 다 유사인류의 날조 4 newfile 다이쪽본시대 268 7 2016.04.18
8937 이게 사람새끼인지 판단좀... 4 newfile 폴리스 400 7 2016.04.23
8936 기내서 담배피우고 음주난동 한국인 의사 FBI에 검거... 3 new 진정한애국이란 306 7 2016.04.26
8935 세상은 저절로 좋아지지 않는다. 4 new 당신은NERD 278 7 2016.05.07
8934 헬조선 교회를 다니면 안되는 이유 5 newfile 헬조선탈조선 558 7 2016.05.07
8933 박멸만이 정답 4 new 박멸장인세스코 204 7 2016.04.30
8932 한국 군대의 60년 4 newfile 일뽕극혐 386 7 2016.0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