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선
15.07.31
조회 수 8110
추천 수 1
댓글 11












헬조선의 베스트 게시물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만약 게시글이 마음에 들지않을 시

[죽창] 버튼을 눌러주세요 ^ ^

 

 

오늘도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낫토맨!
    15.07.31
    '헬조선'에서 어떻게 '행복한 하루'를 보내라는거야? "오늘도 불행한 하루 보내세요 ^^" 이래야 옳지! ㅋㅋㅋ

    사실 여기 유저들 만큼 한국을 걱정하고 챙겨주는 애국적인 사람들이 많은 사이트도 없음 ㅇㅇ
    이렇게 미칠듯이 싫어해서야 정말 미칠듯이 좋아하는것과 전혀 다를 바가 없잖아 ㅋㅋㅋ
  • 문부장
    15.08.29
    아이러닠ㅋㅋㅋㅋㅋ
  • 갈로우
    15.10.13
    울고불고해도 소용없다
  • 불성호
    15.09.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헬조선~~~~
  • 호두까기
    15.09.28
    무저갱 헬헬헬조션!!!
  • 헬무새
    15.10.29
    뭐.. 언젠가는 사회 부적응자들을 위한 이런 사이트가 생겨날 줄 내가 미리 예상하고 있었지.. ㅇㅇ

    사실 여기 유저들 집 밖으로 거의 나가지도 못하는 인생 패배자들이 대부분 아닌가..? ㅇㅇ

    애당초 이민도 돈있고 노오오오오오오오력을 해야가지.. 이민가고 돈 많고 사회 적응 잘하면 이런 사이트 맨날 접속하겠음? (웃음)

    결론 : 이 곳에 들어온 자 모든 희망을 버려라~

    애당초 헬조선 사회에서 적응을 잘하는 것은 결코 정상이 아니다..
  • 회사 다니기 바쁜 사람 임돠..
    이전에 좆소 다녔는데 좆같아서 난리피우다가 우연히 여길 알아서 온거죠. ㅎ
  • 하이
    16.03.25
    좆소는 머하는곳인가요 한번 가바야것내요 머하는곳인가 근데 헬조선 싸이트 오신걸 환영헤요 져 소개 장간 하고 갈개요 ^^ 져는 월드오브 워크래프트 래벨 60때 파티분과파티분들의도움으로 세게 최초로 골드팟 분배 을 예기을 한사람이에요 제가 채팅글에다 그래서 그때 골드팟 분배가 만들어 졌을거에요 
  • 도라에몽
    16.04.24

    헬조선 사이트 화이팅!!!

  • 구마적
    16.08.19

    헬조선화이팅

  • 반헬센
    15.09.18
    답이 거의 안보이는 조센징 시로옹..정말인뎅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86 new 헬조선 19884 12 2015.08.21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1 new 헬조선 8110 1 2015.07.31
8532 내년 터질 영구채 사건 대비하여 6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305 7 2016.12.09
8531 일단뭐 진짜 전쟁은 지금부터지 18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354 7 2016.12.09
8530 진보좌파들이 세상에 둘도 없는 천하의 저능한 병신새끼들인 이유. 6 new 볼온한개인주의자 290 7 2016.12.11
8529 니들은 이게 이해가 안되냐? 6 newfile 블레이징 497 7 2016.12.14
8528 일할수록 빚더미, 맞아도 그만두지 못해..20대 알바생의 '악몽' 1 new 기무라준이치로 223 7 2016.12.18
8527 씹선비들이 러시아나 터키를 좋아하는 이유가 뭐냐 7 new Uriginal 269 7 2016.12.17
8526 남자다움 타령 갖다 버려야 하지 않냐 6 new Uriginal 353 7 2016.12.19
8525 규칙을 좋아하며 상대방에게 규칙을 강요하는 헬조선 3 new 인피너스 262 7 2016.12.21
8524 센징이 새끼들은 내가, 우리가 혁명을 원하는줄 아는거 같던데 6 new 블레이징 263 7 2016.12.21
8523 공무원 사회도 크게 다를거 없다 4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320 7 2016.12.22
8522 방귀문. 지지율이또 1 위란다.ㅆㅂ 9 new 기무라준이치로 323 7 2016.12.22
8521 한국의... 직설적이고 솔직하지못한 ( 우회적인 용어들 ) 3 new 하오마루5 278 7 2016.12.25
8520 어메이징 헬조선.jpg 1 newfile 잭잭 285 7 2017.11.13
8519 한국을 저버릴 지언정 저버림 받지 않는 사람이 되어야된다. 3 new 하오마루5 209 7 2016.12.27
8518 나 탈조선 하고 돼지가 핵으로 싹 밀어버렷음 좋겠다. 20 new 노호호호력 298 7 2016.12.28
8517 개한민국 호구들 5 new 생각하고살자 230 7 2016.12.30
8516 지금 헬조선꼬라지봐라 좉센징들아 2 new 생각하고살자 286 7 2016.12.31
8515 최근한국영화마스터봤는데 좆같은영화다 8 new 생각하고살자 265 7 2017.01.01
8514 병신년 마지막날 이외수 트위터의 암센징들 5 new 아캄나이트 277 7 2017.01.01
8513 전세계가 헬조선이라면? 13 new 노호호호력 300 7 2017.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