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허경영
17.05.12
조회 수 1300
추천 수 15
댓글 12








2017-05-12 (1).jpeg

 

 

 

누구 발상이냐...

 






  • 레가투스*Best
    17.05.12

    쓰레기 장이랑 뭐가 다르냐.  

     
    2010082000044_1.jpg

     

  • 교착상태Best
    17.05.12
    끔찍하다. 센숭이의 미적감각이란 정말 언재너 놀럽군.
    비 한번오면 저기에 바퀴벌래와 나방 지네 등등 온 갖 벌래가 저기에 기생할꺼다.

    저기 근처에도 가지마라
  • 이건또 뭔 개뻘짓이여  역겨운수준인듯;;
  • 교착상태
    17.05.12
    끔찍하다. 센숭이의 미적감각이란 정말 언재너 놀럽군.
    비 한번오면 저기에 바퀴벌래와 나방 지네 등등 온 갖 벌래가 저기에 기생할꺼다.

    저기 근처에도 가지마라
  • 저걸 예술 작품이라고 예술가 개인 사비나 후원금으로 해도 서울시 미관 해친다고 욕쳐듣는데 저걸 공무원 세끼들이 지들 돈 아니라고 세금으로 강행하는 거라면 서울시에 있는 공무원 새끼들은 전부 쳐죽여야 할 인간 쓰레기 새끼들입니다. 무슨 누가 보면 서울시는 저런 쓰레기로 뻘짓해도 돈이 남아도는 줄 알겠죠.
  • 쓰레기 장이랑 뭐가 다르냐.  

     
    2010082000044_1.jpg

     

  • ㅋㅋㅋ 쓰레기장 맞네요. 왹구인들이 저걸 보고 서울시에는 신발을 가득 쌓아 놓은 쓰레기장이 있었나요 할 거 같습니다.
  • 아 씨바 할말을 잊었습니다 이게 바로 생각났다.

    저거 기획해서 집행한 박원숭이와 서울시 공무원 따까리들은 진짜 대가리 따서 뭐가 들었는지 봐야 할 거 같다. 저걸 개인 사비로 해도 시민들과 외국인들한테 서울시 미관 해친다면서 욕쳐들을 게 뻔한데 무슨 배짱으로 세금으로 강행했는지 정말 궁금하다. 진짜 존나게 간이 부어터져서 시민 불만은 엿 바꿔 먹고 닥치고 감행 이런 거라면 그 배짱에 박수를 보낸다.
  • ㅇㅇ
    17.05.26
    이새끼는 집에서 놀고먹다가 막상 취직도 못해서
    공무원할려고 시험쳤는데 떨어지니까
    지가 공무원을 까네ㅋㅋ 지가 공부 안해서 떨어진거가지고..
    나가서 눈을 돌려서 중소기업에라도 취직해라
  • 센징에게 문화 예술이 가당키나 한 말인가ㅎㅎ
  • 벌레 양식하네...
  • 방문자
    17.05.14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진짜 헬이다. 탈조선 했는데도 헬조선 회사 다니니, 여기도 헬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86 new 헬조선 19894 12 2015.08.21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1 new 헬조선 8112 1 2015.07.31
9309 전 국토가 다단계의 나라 5 new 헬조선탈출 2060 21 2016.03.27
9308 영국 일간지 - 올해의 웃긴사진 19 newfile 혐한 1889 25 2017.05.27
9307 한국인은 잘모르는 국산과자의 비밀 17 newfile 광광우럭따 1953 19 2017.05.26
9306 헬조선 지방대 차별 36 new 노인 2987 21 2017.05.25
9305 네이버에서 독도강치 멸종을 일본에 홧병발작 하고있다. 17 new 교착상태 1017 16 2017.05.29
9304 갓울시 슈즈트리 근황.jpg 13 newfile 허경영 1370 15 2017.05.26
9303 왜 비싼돈 주고 지잡대를 다녀? 27 new 탈죠센선봉장 2976 19 2017.05.29
9302 헬조선 평창 올림픽 숙박요금 논란.jpg 15 newfile 잭잭 1575 19 2017.05.30
9301 알카에다가 한국 테러 실패한이유.jpg 21 newfile 잭잭 2212 19 2017.05.28
9300 fact 15 newfile 万歳 1182 20 2017.06.05
9299 그것이 알고싶다로 보는 어메이징 헬조선 12 newfile 김무성 2006 23 2017.05.29
9298 현실 예비군 만화.jpg 13 newfile 새장수 3677 19 2016.05.29
9297 헬조선 청년들도 똑같은 개새끼들 입니다 29 new 탈죠센선봉장 2361 21 2017.06.08
9296 내가 겪은 조선학교 vs 천조국학교 (장문) 39 new 레가투스* 2520 22 2017.06.08
9295 헬조선의 훈훈한 정을 느낄 수 있는 썰.jpg 20 newfile 잭잭 2278 15 2017.06.08
9294 대한민국의 흔한 천재 죽이기 (스압주의) 29 new 공기정화 3031 25 2017.06.10
9293 자영업자들 다 죽는다? 24 new 너무뜨거워 2603 18 2017.06.12
9292 아프리카 청춘이다.jpg 7 newfile 잭잭 1486 18 2017.06.12
9291 한국여자들은 문제가많은 것들이다 93 new 하오마루5 3620 22 2017.06.13
9290 기자조차 개빡친 사건.jpg 18 newfile 잭잭 2074 16 2017.0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