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선
15.07.31
조회 수 7953
추천 수 1
댓글 11












헬조선의 베스트 게시물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만약 게시글이 마음에 들지않을 시

[죽창] 버튼을 눌러주세요 ^ ^

 

 

오늘도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낫토맨!
    15.07.31
    '헬조선'에서 어떻게 '행복한 하루'를 보내라는거야? "오늘도 불행한 하루 보내세요 ^^" 이래야 옳지! ㅋㅋㅋ

    사실 여기 유저들 만큼 한국을 걱정하고 챙겨주는 애국적인 사람들이 많은 사이트도 없음 ㅇㅇ
    이렇게 미칠듯이 싫어해서야 정말 미칠듯이 좋아하는것과 전혀 다를 바가 없잖아 ㅋㅋㅋ
  • 문부장
    15.08.29
    아이러닠ㅋㅋㅋㅋㅋ
  • 갈로우
    15.10.13
    울고불고해도 소용없다
  • 불성호
    15.09.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헬조선~~~~
  • 호두까기
    15.09.28
    무저갱 헬헬헬조션!!!
  • 헬무새
    15.10.29
    뭐.. 언젠가는 사회 부적응자들을 위한 이런 사이트가 생겨날 줄 내가 미리 예상하고 있었지.. ㅇㅇ

    사실 여기 유저들 집 밖으로 거의 나가지도 못하는 인생 패배자들이 대부분 아닌가..? ㅇㅇ

    애당초 이민도 돈있고 노오오오오오오오력을 해야가지.. 이민가고 돈 많고 사회 적응 잘하면 이런 사이트 맨날 접속하겠음? (웃음)

    결론 : 이 곳에 들어온 자 모든 희망을 버려라~

    애당초 헬조선 사회에서 적응을 잘하는 것은 결코 정상이 아니다..
  • 회사 다니기 바쁜 사람 임돠..
    이전에 좆소 다녔는데 좆같아서 난리피우다가 우연히 여길 알아서 온거죠. ㅎ
  • 하이
    16.03.25
    좆소는 머하는곳인가요 한번 가바야것내요 머하는곳인가 근데 헬조선 싸이트 오신걸 환영헤요 져 소개 장간 하고 갈개요 ^^ 져는 월드오브 워크래프트 래벨 60때 파티분과파티분들의도움으로 세게 최초로 골드팟 분배 을 예기을 한사람이에요 제가 채팅글에다 그래서 그때 골드팟 분배가 만들어 졌을거에요 
  • 도라에몽
    16.04.24

    헬조선 사이트 화이팅!!!

  • 구마적
    16.08.19

    헬조선화이팅

  • 반헬센
    15.09.18
    답이 거의 안보이는 조센징 시로옹..정말인뎅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85 new 헬조선 19571 12 2015.08.21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1 new 헬조선 7953 1 2015.07.31
919 헬조선과 세렝게티의 다른 점 6 new 말기암조선 985 17 2015.10.24
918 갓지룡 센세의 선구안. jpg 6 newfile 이거레알 1712 20 2015.10.22
917 이제는 영어못하면 남들 왜곡질에 흔들린다 6 new 갈로우 1261 22 2015.10.22
916 헬노예 옛날이나 지금이나 바뀐거 없다! 6 newfile MadeinHellKorea 790 14 2015.10.22
915 헬조선 노예들아. 6 new roadkill 1016 16 2015.10.23
914 오늘 무슨 날인줄 아십니까? 6 new 헬.썩.재 950 25 2015.10.26
913 헬조선 반영 우화 6 newfile 트리플횡령 221 12 2015.11.04
912 헬조선이 좆같은 무법 유사국가인 이유....... 6 newfile 탈좃센 2661 22 2015.11.05
911 ㄹ혜 어르신들 이룬 위대한 역사 올바로 가르쳐야 6 new 국뽕충박멸 722 21 2015.12.15
910 이 미친 개좆같은 나라가 왜 답이 없냐면... 6 new 킹무성찍고탈조센 1695 23 2015.11.08
909 헬조선 Skt가 해냈다! 6 newfile 잭잭 1962 22 2015.11.11
908 이런걸 보면 유전자 성향론은 가능성 있는 이론이다 6 newfile sddsadsa 1161 19 2016.03.04
907 일본의 셀카봉... 6 newfile 잭잭 1819 25 2015.11.16
906 헬조선의 문화. 6 newfile rob 1692 21 2015.11.18
905 인간이기를 포기한 헬조선 부모 6 new 국뽕충박멸 1783 39 2016.01.15
904 그래도 여기만큼 순도가 높은 곳은 없다고 봅니다 6 new 열심히발버둥 238 11 2015.12.18
903 이슬람 교도들이 과격한 이유.jpg 6 newfile 잭잭 2095 23 2015.11.20
902 헬조선 삶의 질 6 new 국뽕충박멸 2048 21 2015.12.15
901 출생부터 탈조선패치 적용하고 시작하는 금수저 6 newfile 남쪽헬조선+북쪽불조선=지옥불반도 1911 22 2015.11.28
900 제2차 민중총궐기 금지시킨 경찰 위법 판결 났네요 ㅋㅋ 6 new 주입식교육시발 857 21 2015.1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