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생각하고살자
16.08.24
조회 수 1807
추천 수 17
댓글 8








1.내가하면 로멘스 남이하면 불륜

2.난 되고 넌 안돼

3.금수저왈)노력으로 안되는건없다

4. 갑질당하기싫어! 근데 알고보면 본인도 아랫사람에게

갑질함

5.남이 내 욕하는건 듣기싫은데 난 남욕해도 괜찮음

6.뉴스때 마다 사고나도 남의일이라고 신경안쓰다가

자기 관련일터지면 도와달라고 지랄하는거

7.자칭 배웠다는 지식인들이 그 지식으로 악이용하는거

ㅋㅋㅋㅋㅋㅋ 시발 니들은 아니라고 자신할수있냐

이래나 저래나 다 죽는게답이야






  • 반헬센
    16.08.24
    겁나게 공감합니다. ㅎ
  • 이름을잘못적었네
    16.12.25
    대한민국 = X
    헬조센 = ㅇ 
    씹센징들은 '대'자를 쓸 자격이 없음ㅋㅋㅋㅋㅋㅋ
  • asdf
    16.12.26
    안녕하세요 저는요 거짓말 하는것이 아닙니다 

    저는 한국인이고 저는 1990년생입니다 저는 서울 사당동에 살고있구요 

    저는 아직도 사당동에서 운영을 하고있는 뉴디딤돌학원에 

    대해서 말씀드리고있는겁니다 저는 그 원장 사업가에대해서 

    괴씸합니다 싹수없고 양심이 없습니다 

    저는 초등학교 때 그 학원을 다녔습니다 

    지금은 옆건물로 옮겼지만 저는 그 학원원장이 

    교육에는 전혀관심없고 짐승처럼 복종에만 관심이 

    있는사람입니다 예전에는 학원이름이 디딤돌학원이었는데 

    왜 디딤돌학원이었는줄아십니까 학생들이 돈줄이기때문입니다 

    그 원장은 자녀가 두명있는데 둘다 여자입니다 근데전 그자식들한테는 악감정이 없고 상관없습니다 

    우리나란 자본주의고 나 아니면 남입니다 그여자는 공무원이 아니고 

    남인데도 학원 선생들한테 애들을 손발바닥머리때리고 욕하라고 시켰습니다 

    죽여버린다고 윽박지르고 

    그리고 집에도 못가게 남으라고 했습니다 자기는 밥먹고 학생들은 굶겼습니다 초등학교시험때에는 짐승처럼 길들이고 

    남으라고 강압적으로 명령했습니다 


    그여자는 소시오패스입니다 그여자는 한국인인척하는 일본인 
    니다 

    그여자는 손과발로 노동을 하지않고 남이만든 문제집을 외우는 일개 장사치이고 노동자들을 멸시합니다 

    사기꾼들이 조동아리로 거품을 만듭니다 

    그여자는 영어밖에모르고 대학나왔는지도 모르고 

    상명하복밖에모르고 강압적인걸 좋아합니다 무식하고 

    교육학 심리학 물리학도 모릅니다 

    때렸다고 그러면 부인합니다 사악하고 졸렬한 이중인격자입니다 

    초등학생들이 만만하니깐 길들이는것입니다 

    이걸 전세계사람들이 알길원합니다 고소하고 싶습니다만 

    수치심 죄책감도 없었다는게 문제입니다 
  • 씹센비
    16.12.26
    인류를 위해서라면 그래야지
  • ㅇㅇ
    16.12.28
    센징으로 태어난 이상 어딜가도 센징이니까 새끼치지마라
  • ㅇㅇ
    16.12.28
    자칭 '깨어난' 헬센징들은 , '나는 안그렇다. 나는 헬센징과 다르다.' 라는 망상에 빠져산다. 물론, 헬트릭스에서 벗어난 참된 사람들이 있긴하나, 극히 희박하다. 이들은 한국인들 대상으로 까내릴 뿐 진정으로 무언가를 하지 않는다. 딱 일베충 그 이하 이상도 아니다.
  • ㅇㅇ
    16.12.28
    그러나 누구보다도 한국이 좆된 상태를 제대로 보는 것은 장점이다.

    따라서, 이 쓰레기 지옥통을 욕하지 말고 빨리 탈출하는데 힘쓰길 바란다. 

    p.s. 니트족인가 뭔가하는 좆백수는 해당없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85 new 헬조선 19536 12 2015.08.21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1 new 헬조선 7928 1 2015.07.31
1199 헬조선의 성범죄 1위직업은? 8 newfile 헬조선탈조선 3588 22 2016.03.18
1198 헬조선 방송이 또..jpg 8 newfile 잭잭 2768 24 2016.03.19
1197 대학생·직장인 10명 중 9명 "우리나라는 '헬조선'" 8 newfile 플라즈마스타 2235 22 2016.07.01
1196 장병식단 8 new 국뽕충박멸 1289 26 2016.04.10
대한민국인들의 모순 8 new 생각하고살자 1807 17 2016.08.24
1194 국정원법 무죄 8 new 국뽕충박멸 664 24 2016.04.22
1193 헬조선에서는 안심하라고 할때가 가장 위험하다 8 new 지옥불조선 1365 20 2016.05.02
1192 헬문학 교수.jpg 8 newfile 새장수 2277 20 2016.05.27
1191 우리나라 8 newfile `` 1975 20 2016.05.29
1190 헬조선의 가난한 아버지... 8 newfile 잭잭 2302 21 2016.05.31
1189 잠시 눈팅하면서 느낀 점입니다. 8 new 방문자 1441 20 2016.05.31
1188 대졸 신입사원 28% 입사 1년 내 퇴사…"적응실패 탓".. 8 new 진정한애국이란 1943 24 2016.06.08
1187 총기를 민간에 풀어야 하는 이유. TXT (주식 갤러리 발췌) 8 new 당신은NERD 1790 19 2016.06.10
1186 국민소득 2만 7천달러.. 8 new 교착상태 1761 14 2016.07.01
1185 공인인증서가 한국에서만 사라지지 않는 이유 8 newfile 거짓된환상의나라 1681 29 2016.08.08
1184 헬조센식 제국주의. jpg 8 newfile 이거레알 2245 22 2016.07.16
1183 외국에서 헬조선 같은사회면 전쟁일어남 8 newfile 티티카링 1786 20 2016.07.20
1182 개도 주인이 개 좃같으면 안따른다 8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281 21 2016.07.27
1181 우리민족위해 같은 벌레새끼가 나이들면 이렇게 된다 8 new 지옥불조선 920 21 2016.07.27
1180 프랑스 일본 조선 의 차이 txt. 8 new 탈죠센선봉장 1437 17 2016.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