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열심히발버둥
16.04.14
조회 수 2984
추천 수 17
댓글 13








Screenshot_2016-04-14-14-04-47.pn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우와... 이렇게 대단한 업적을 그 누가 깰 수 있을까? ㅋㅋㅋ 일부러 말아먹으려고 작정을 해도 이렇게 말아먹기 힘들듯 ㅋㅋㅋㅋ

  • 하이
    16.04.15

    ✨Dessiner.biz-Dollz-Couple-37.gif🦄    이거 다 님들이 정치인들의 투표을 하기 때문에 벌어진일 이에요 누구을 탁 하기 전에 찍으신분들이 책임이 더 크지 않나요 안찍었으면 이련일이 벌어질일이 없고요 찍어져서 고생 할 일이 벌어진 일 같내요 나중에 미래는 여기 한국인들 10대부터 40대 까지 는 암흑 그자체가 됄거에요 쫌 기달려보세요 암울 그자체로 개고생이나 무자게 쓸알은 일이 벌어질거에요 

  • blazing
    16.04.14
    ㅋㅋㅋ 일베 븅신들도 느끼는게죠, 이제 즈그네들 유통기한 다 되서 살처분 시작될거라는거...아니라 해도 저런 전설적인 나라 말아쳐먹은 업적을 가진년을 욕하지 않는다면 진심 그건 사람새끼가 아닙니다.
  • 푸헷
    16.04.14
    베충이들에게 돈을지급하지 않는이상,    

    지들도 대부분 흙수저 레벨  급식충 인데 담배값 인상에  물가상승 하니,  굶어디지게 생겻는데  언제까지새누리 후장 빨아재낄수는 없을터 ㅋㅋㅋ
  • 혼종
    16.04.15
    아몬인가?!
  • 일베 개놈들도 극우새끼들 노무현대통령만 비하하는줄 알았는데 닭근혜한테도 욕하네
  • 답이없다
    16.04.20
    아마 역대 최고가 아닐까 한다. 아직까지도 지가 무슨일을 하고있는지 모를듯.
  • ㅇㅇ
    16.04.20
    지지율 5.7% 부엉이 바위 번지 점프! 두부 파괴! 한번 기대해봅니다. ㅇㅇ  
  • 일베는자살해주세요
    16.04.20
    그게 애국입니다
  • Lacrimosa
    16.04.20
    크으..스바라시네ㅋㅋ 2,30년 정도 지나면 최악의 인간으로도 남을수도
  • ㅇㅇ
    16.04.24
    노무현은 양심이라도 있지..... 양심만 있어서 문제지만
  • 추가로 강남 아줌마랑 국정을 상의해서 결정하기 까지 했었지. 진짜 천하에 때려죽일 년이 따로 없다. 깜방에 가둬두고 살려두면서 밥주는것도 아까운 년이다. 왠만해서 여자가 어쩌고 말하기 싫지만 진짜 살면서 제대로 된 계집을 본적이 없고 역시 계집은 나서는게 아니다. 진짜 나이 직위 학력 고하를 다 막론하고 일단 개념이라는게 없는 생물인거 같다. 논리적인 생각 합리적인 생각도 남자보다 훨씬 떨어지고. 공적인 일하는데 그런게 안되면 정말 치명적인거지. 역시 계집은 대표시키면 안된다. 그런거 되는 계집은 아주 극소수라고 생각함. 

  • 조센징
    16.04.15
    담뱃값 원래대로 환원해라... 좃 같은 조센징들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85 new 헬조선 19459 12 2015.08.21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1 new 헬조선 7875 1 2015.07.31
1251 국정교과서 도입한다니까 ㅋㅋㅋ 24 new hellrider 1735 25 2015.10.08
1250 일본의 노벨상 23번째 수상자가나왔더군요. 22 new 탈조선은생존 1637 18 2015.10.06
1249 헬조선 국민성 사진한장으로 압축. 25 newfile 오쇼젠 4464 47 2015.10.09
1248 국가대표 영업의 정석_아베 13 newfile 오쇼젠 1447 17 2015.10.08
1247 헬조선 로스쿨 현재 14 new 영원한안식 2580 19 2015.09.08
1246 지 자식 결혼식에 학생을 주차요원 시킨교수 16 new 도시락 1587 17 2015.10.01
1245 10년간 헬조선 문학을 초토화 시킨 작가... 18 newfile 허경영 3360 16 2015.10.06
1244 헬조센은 머잖아 반드시 망한다 23 newfile 킹무성찍고탈조센 3737 29 2015.10.08
1243 병무청장의 단호함... 11 newfile 허경영 2764 18 2015.10.07
1242 윤서인의 조이라이드 헬조선 편 60 newfile 허경영 4368 25 2015.10.07
1241 헬조선에서 반말이란... 13 newfile 잭잭 2166 14 2015.10.08
1240 청년들 좀 없어져도 상관없어요. 필요없어요 20 new 고재춘 3362 32 2015.10.08
1239 헬조센에서 자살은 15 new 또옹옹송 2110 34 2015.10.08
1238 국제 김일성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jpg 8 newfile 허경영 1881 18 2015.10.07
1237 "부모 앞에서 뛰어내려" 기사에 대해서 21 new roadkill 2100 24 2015.10.07
1236 헬조선 흔한 자소서의 가족관계 입력란 12 newfile 잭잭 2422 23 2015.10.07
1235 공포의 극똥아시아.JPG 11 newfile 정대만 2997 22 2015.10.07
1234 당장 망해도 이상할게 없는 헬조센 16 newfile 킹무성찍고탈조센 2418 20 2015.10.07
1233 캬~~ 이맛헬!!! 16 newfile MadeinHellKorea 2019 33 2015.10.07
1232 천조국의 인성. 8 newfile rob 2018 27 2015.1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