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새장수
15.12.07
조회 수 1257
추천 수 26
댓글 11








276811941.jpeg

?????????????????????????????????????????

????????????????????????????????????????????????

?????????????????????????????????????????????????

????????????????????????????????????????????????

????????????????????????????????????????????????

???????????????????

?

?

?

?

?

?

?

?

?

?

?

?

?

?

?

???????????????????????????????????

?

7ccbccda7e4f97f3195db2ff1a6be880.dat.jpeg

276811941.jpeg

?

?

?

?

?

?

?

?

?

?

?

?

?음...손모양만 바꼇군






  • ㅅㅂ
    15.12.07
    옳은게 뭔지 안다는게 소름
  • 민심 동향 파악 알바, 보고있나?
    15.12.07

    저 꼭두각시?공주님과 가증스런 새누리 십상시의 무리들 그리고 모든 장막 뒤의 지배 집단이 일거에 폭사하여 순삭되는 일이 벌어지지 않는 한 이나라에 희망은 없으리라.

  • 할랄라야
    15.12.07
    저래도 내년 총선때 봐라 귀신같이 1번 찍는다
    유시민이 말한것처럼 헬조선에서 미래는 없어
  • 미개한인들 정신 차려야 하는.
  • 남궁덕배
    15.12.08
    마이크앞에 서있는거 보다 뒤에 서서 피켓들고 웃고있는 년놈들이 더 밉다. 어찌보면 쟤들도 속은 피해자겠지만. 아직도 지들이 속았는지 모르는 애들도 있겠지?
  • 놀이터가서 그네나 때려야겠다...
  • 샹그리라
    15.12.08
    박근혜는 이미 다 알고있다. 정치인으로서 출세하기 위한 기회만을 다 알고있다. 출세하려는 정치인은 죽은 정치인이다. 엎드리는 정치인은 좋은 정치인이다.?
  • 헬포스
    15.12.08
    씨발 닭근혜 뽑은 놈들 손 목아지를 다 자르고 싶다
  • 저 뒤에 좋다고 웃고 서 있는 청년들도 참 많네.
    뭐 저러니 헬조는 스스로가 만들어가는 것일뿐.
  • 무지의 소치입니다. 저 분은 자기가 한 말을 기억도 못 하고 있을 거임. 저게 무슨 말인지도 모르고 무엇을 뜻 하는 것인지도 모른다는 거죠. 전여옥의 말이 생각나네요. 아무것도 모르는 여자. 인문학적 성찰이 전혀 없는 여자.
    한국판 마리앙투와네트(못 생긴)입니다.
  • 김인애
    15.12.15
    애초에 정치가 목적이 아니고 아버지 복수를 할수 있는 권위가 목적이기에 공약? 끼짓거 아무거면 어때. 5년은 버텨야 되기에 밖으로 나다나면서 언론에 그럴듯한 기삿거리 만들어 아직도 믿는 바보를의 지지율 유지하고 여차지차하면 연임제로 때려 바꿔서 아비처럼 무한정권 만들고... 생각으로도 무서운 일입니다. 팍 때려 엎을 사람? 정의봉, 김재규 하다못해 고재봉조차 필요한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85 new 헬조선 19454 12 2015.08.21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1 new 헬조선 7874 1 2015.07.31
1251 헬조선 - 성실하다,착하다=개호구 8 new 지옥왕 2149 23 2016.01.25
1250 새누리당이 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newfile 허경영 1641 17 2016.01.25
1249 뭐? 노예들이 탈출하고있다고? 8 new 헨리흐므히타랸 3074 20 2016.01.29
1248 5년 뒤 사라질 직업 그리고 불반도 8 newfile 일뽕극혐 1536 10 2016.02.01
1247 종북좌빨언론 미국 워싱턴 포스트지에 소개된 헬조선 신드롬 8 new 모콮 1570 23 2016.02.01
1246 1년에 자녀 학비만 2500만원이 드는 목사 8 new 샹그리라 1573 13 2016.02.02
1245 이 나라에 희망이 없는 이유 8 new 정처없는 1881 24 2016.06.29
1244 헬조선 아줌마의 머머리 극딜.jpg 8 newfile 김무성 3437 20 2016.02.03
1243 설날에 고부갈등 해소하는 법 txt. 8 new 사회정의 1524 9 2016.02.05
1242 간만에 번화가 나왔는데 노점상 할줌마들 보니 답답하네요 8 new 탈죠센선봉장 1475 16 2016.02.18
1241 헬조선의 야경이 아름다운 이유 8 new 헬조선탈조선 1868 27 2016.02.19
1240 이 사이트에서도 이해안되는 부류 8 new 헬조선반도 1278 24 2016.02.22
1239 이나라에 테러방지법이 필요 없는이유 8 new ㅇㅇㅇㅇ 2559 18 2016.02.27
1238 GDP로 딸치는 헬좆센 VS 어느 듣보잡 아프리카 국가 8 newfile 킹무성찍고탈조센 3276 24 2016.03.11
1237 헬조선의 성범죄 1위직업은? 8 newfile 헬조선탈조선 3589 22 2016.03.18
1236 헬조선 방송이 또..jpg 8 newfile 잭잭 2767 24 2016.03.19
1235 대학생·직장인 10명 중 9명 "우리나라는 '헬조선'" 8 newfile 플라즈마스타 2235 22 2016.07.01
1234 장병식단 8 new 국뽕충박멸 1289 26 2016.04.10
1233 대한민국인들의 모순 8 new 생각하고살자 1805 17 2016.08.24
1232 국정원법 무죄 8 new 국뽕충박멸 663 24 2016.04.22